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매일 성경 본문 – 매일성경 본문해설 (레위기 24:1-23)“?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묵상코치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50회 및 498545 Like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매일 성경 본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매일성경 본문해설 (레위기 24:1-23) – 매일 성경 본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매일성경 #레위기 #큐티 #박동진목사
묵상코치 사역을 후원해주세요.
1.정기후원: 미션펀드
https://go.missionfund.org/qtcoach
2.지부총무 (박동진 목사) 후원 통장
기업은행 061-057284-01-022 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
3.북서울지부 사역 후원통장
국민은행 810-01-0257-883 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
4.페이팔:
https://paypal.me/SCRIPTUREUNION?loca…
5.Zelle: [email protected]
6.Venmo: @DONGJIN-PARK-0
https://venmo.com/code?user_id=295217…
묵상코치 블로그
https://qtcoach.tistory.com/
매일 성경 본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매일성경 Bible – 성서유니온선교회
매일성경. 고학년 매일성경. 큐티아이. 영한대조 매일성경. Daily Bible For Youth. K’s Daily Bible (Grade 1-3). K’s Daily Bible (Grade 4-6). 본문. 묵상나눔.
Source: sum.su.or.kr:8888
Date Published: 4/18/2022
View: 8945
[개역개정]매일성경 : 본문수록 (2022년 7-8월) | 갓피플몰
성서유니온 편집부 | 성서유니온선교회 | 매일성경은 성서유니온선교회(SCRIPTURE UNION)가 지난 48년간 한국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꾸준히 발행해 온 …
Source: mall.godpeople.com
Date Published: 12/1/2021
View: 8730
매일성경 리뉴얼 – Google Play 앱
말씀은 쉽게! 묵상은 깊게! 나눔은 넓게! 언제 어디서나 성경을 읽고 묵상하며 나눌 수 있습니다.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App) 출시!
Source: play.google.com
Date Published: 6/16/2021
View: 7218
매일성경(본문수록)(개역개정)(2022년 5/6월호) – 교보문고
매일성경은 성서유니온선교회(SCRIPTURE UNION)가 49년간 한국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꾸준히 발행해 온 큐티 노트입니다.
Source: www.kyobobook.co.kr
Date Published: 8/5/2022
View: 4248
[개역개정-큰글] 매일성경 본문 7 / 8 월호 – 두란노몰
상세정보. 1. 책 소개 매일성경은 성서유니온선교회(SCRIPTURE UNION)가 49년간 한국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꾸준히 발행해 온 큐티 노트입니다.
Source: mall.duranno.com
Date Published: 11/24/2021
View: 2588
매일성경묵상 – 대한성서공회
매일성경묵상 · 1 그러므로 형제들아 우리가 끝으로 주 예수 안에서 너희에게 구하고 권면하노니 너희가 마땅히 어떻게 행하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는지를 우리에게 …
Source: www.bskorea.or.kr
Date Published: 2/4/2021
View: 5812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매일성경 – 모바일
매일성경 – 모바일 항목을 다운로드하고 iPhone, iPad 및 iPod touch에서 즐겨보세요. … 또 본문을 보면서 적용을 적고 싶은데 같이 볼수 있는 기능이 없어 타이핑 …
Source: apps.apple.com
Date Published: 10/30/2022
View: 803
성서유니온 – 팟빵
성서유니온 · 에피소드 · 재생목록 · 《每日默想》8/12 赎罪日与住棚节(利未记 23:26-44) · [Daily Bible] 8/12 The Day of Atonement and the Feast of … · [매일성경] 8/ …
Source: www.podbbang.com
Date Published: 4/24/2021
View: 12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매일 성경 본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매일성경 본문해설 (레위기 24:1-23).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매일 성경 본문
- Author: 묵상코치
- Views: 조회수 450회
- Likes: 498545 Like
- Date Published: 2022. 8. 1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htRMSHmAs4A
매일성경 2022.08.13 (토)
본문 : 레위기(Leviticus) 24:1 – 24:23 찬송가 379장
절기에 이어 성막에서 드리는 매일의 제사에 대해 다루며, 특별히 성소와 관련된 두 성물, 등잔대와 진설병에 관한 규례를 소개합니다.
하나님은 어떤 분입니까?
2-4절 빛으로 우리를 보호하고 인도하십니다. 하나님은 성소의 등잔불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꺼지지 않고 항상 켜져 있게 하셨습니다. 이를 위해 제사장들은 아침마다 등잔대 위에 타고 남은 재를 청소하고 심지를 갈아 주어야 했습니다. 이 불은 맞은편에 있는 열두 진설병을 비추었고, 이는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비추시는 하나님의 한결같은 보호와 인도를 상징합니다. 날마다 하나님 앞에 나아가 내 삶과 길을 비춰 주시는 말씀의 빛(시 119:105)을 따라 살고 있습니까?
5-9절 자기 백성과 함께하시며 필요를 공급하십니다. 하나님은 성소에 늘 열두 개의 떡을 한 줄에 여섯 개씩 두 줄로 두도록 하셨습니다. 안식일마다 새로운 떡을 바치고 지난 떡들은 제사장들이 먹도록 하셨습니다. 이 떡을 ‘진설병’이라고 불렀는데, 직역하면 ‘얼굴의 떡’이라는 의미로, 떡을 빚어 공급하시는 하나님, 음식을 나누듯 친밀하게 임재하시고 교제하시는 하나님을 상징합니다. 예수님도 자신을 ‘생명의 떡’(요 6:48)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날마다 일용할 양식을 주시는 은혜에 감사하며, 하나님과 친밀히 교제하고 있습니까?
내게 주시는 교훈은 무엇입니까?
10-16절 슬로밋의 아들이 싸움 중에 하나님의 이름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욕하고 저주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남용하거나 하나님의 이름을 가볍게 여기는 것 모두 하나님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는 죄입니다(신 5:11). 그 말을 들은 주변 사람들까지 죄로 오염되어, 범죄자에게 안수하여 죄의 책임을 전가하고 진 밖에서 그를 처형해야 죄의 영향력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 만큼 무서운 죄입니다. 우리는 말과 삶으로 하나님의 이름이 모독당하거나 무시당하지 않게 해야 합니다. 정제된 언어와 생명을 살리는 언어로 하나님의 성품을 드러내야 합니다.
17-23절 “이에는 이로, 눈에는 눈으로”는 보복의 수위를 제한함으로써 과도한 개인적인 보복을 막고, 피해에 대해 정당한 보상을 명령하여 공동체의 질서를 세우는 법입니다. 정당한 처벌은 시행하되 원수 갚는 것은 하나님의 진노에 맡기고 사랑할 때 이 법을 성취하게 됩니다.
기도
기도
공동체-제사장이 등잔불과 진설병을 관리하듯, 늘 주님과 교제하게 하소서.
열방-엘살바도르 당국이 30년 전 발생한 8명의 예수회 사제 학살 사건에 대한 진상 규명을 통해 범법자들에게 제대로 된 판결을 내려 법적 책임을 지움으로써 올바른 정의를 실현하도록
Google Play 앱
말씀은 쉽게!
묵상은 깊게!
나눔은 넓게!
언제 어디서나 성경을 읽고 묵상하며 나눌 수 있습니다.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App) 출시!
– 앱(App)내에서 각 권별로 개별 구매가 필요한 유료서비스입니다.
– 최초 앱내 유료 구매가 완료되면 매일성경 이용시에는 3G 또는 Wi-Fi 연결이 필요없는 Stand Alone 형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단, 오디오해설, 신간도서 안내, 지부안내 등 일부 부가 서비스의 경우 3G 또는 Wi-Fi 연결이 필요합니다.)
– 만약 동일한 계정으로 두번의 결제가 이루어졌다면 아래 ‘이메일 보내기’ 버튼을 눌러 이메일을 보내시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 구성안내
1. 본문
– 매일성경 책자와 동일한 성경(개역개정) 본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해설
– 매일성경 책자와 동일한 해설을 제공합니다.
3. 노트
– 매일매일 묵상을 자신만의 묵상노트에 기록할 수 있습니다.
– 묵상노트에 기록한 내용을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단,스마트폰에 이메일설정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 개인 페이스북이나 매일성경 묵상나눔 페이스북과 연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매일성경에서 제공하는 오디오해설을 통해서 QT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성경
– 매일성경 QT 본문 사용을 위해 앱내 유료 구매가 완료되면 개역개정 성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통독 읽기표를 이용하시어 1년 1독의 기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매일성경 읽기표를 이용하여 올해 전체 매일성경 본문의 흐름을 파악하실 수 있으며, 해당 월의 경우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5. 홈
– 매일성경 책장을 통해서 향후 발행되는 매일성경을 앱내 구매하실 수 있으며, 구매한 매일성경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사)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 안내가 있습니다.
– 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 12개 지부 안내가 있습니다.
– 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에서 발간하는 신간도서 안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
전세계 130여개국에서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그들의 가정에 복음을 하게 하며,
매일성경을 보급하여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을 만나도록 돕는 목적을 가지고 설립된
(사)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는 2012년 설립 4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설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하는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성경을 묵상하여 온전한 믿음에 이르러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돕는 도구로 사용되기를 기도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02-2202-0091, 내선5
업데이트 날짜 2020. 3. 16.
매일성경(본문수록)(개역개정)(2022년 5/6월호) – 교보문고
사용법먼저, 조용한 시간과 장소를 준비하십시오.기도겸손히 주님을 만날 기대를 품고말씀에 대한 바른 이해를 위해 기도하십시오.읽기본문의 개요를 먼저 읽으십시오.오늘 본문을 두세 번 읽으십시오.묵상본문의 의미를 곱씹어 보고, 깊이 생각하십시오.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어떤 교훈을 주시는지 기록하십시오.적용하나님의 뜻과 성품에 기도와 찬송으로 반응하십시오.교훈이 실천으로 이어지도록 계획하십시오.해설본문 해설은 본문 이해를 돕고, 묵상 포인트를 제공하고, 적용의 방향을 제시합니다.묵상하는 틈틈이 참고하거나, 묵상을 끝낸 후에 읽으며 점검하십시오.기도오늘 깨닫고 적용한 말씀을 온전하게 실천할 능력을 주시기를 기도하십시오.공동체 기도와 열방 기도문으로 기도하셔도 좋습니다.내용 소개표지 그림이승주 작가의 그림입니다. 라이프치히 시각 예술 대학 회화과에 재학중인 그는, 삶을 가능하게 하는 사랑의 개념을 다루기 위해 천천히 변화를 시도하면서, 삶의 순간들(일상적 환경들)과 자연스럽게 조화하는 방법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에게 세계는, 지나치게 허무하다가도 한순간 넘치는 자애로움으로 되돌아오곤 합니다.한국성서유니온 50주년 특별 기획 연재 ? 다시, 새롭게, 묵상한국성서유니온은 설립 5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와 함께해 온 말씀 묵상 사역을 돌아보며, 묵상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묵상의 가능성을 탐색하는 기사를 연재합니다. 오랫동안 말씀을 사랑하고 묵상해 온 다양한 필자들이 제시하는 새로운 묵상 정의를 통해 우리의 성경 묵상이 ‘다시, 새롭게’되기를 소망합니다.성경 속 공동선을 찾아서『하나님의 공동선』(성서유니온), 『칼뱅과 공동선』(IVP)의 저자 송용원 목사는 성경 전체에 흐르는 ‘공동선 찾기’를 알기 쉬운 글로 풀어냅니다. 공동선 찾기는 마치 밭에 감추어 놓은 보물을 캐내는 것 같이, 하나님이 성경 전반에 감추어 두신 보화를 캐내는 과정입니다.성경 개관묵상 방법을 알아도 성경을 모르면 길을 잃습니다. 그래서 그 길을 여러 번 걸어본 사람, 곧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성경 개관은 해당 본문의 큰 그림, 중요한 지점, 생각할 주제를 다룹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가이드를 살피고 계획을 세우는 것처럼, 묵상의 여정을 떠나기 전에 반드시 성경 개관을 읽기를 권합니다.본문 해설매일성경은 하나님은 어떤 분인지, 내게 주시는 교훈은 무엇인지 질문하며 묵상하도록 이끕니다. 본문 해설은 매일성경 집필진이 그 물음에 답한 내용입니다. 독자는 스스로 묵상하기 전에 이 부분을 읽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스스로 자신만의 답을 찾기 위해 본문에 깊이 잠기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그 후에 해설을 읽고, 서로의 답을 나누면, 말씀의 성찬이 더 풍성할 것입니다.GQS2022년부터 매일성경의 GQS 본문과 유아·어린이·청소년 매일성경의 주일공과 본문이 통일되었습니다. 모든 세대가 한 본문으로 GQS와 공과를 진행함으로, 세대 간의 나눔이 더 풍성해지기를 바랍니다.성서유니온 홈페이지(www.su.or.kr)에서 GQS 해설을 내려받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가정예배가정예배를 위한 예배 자료입니다. 함께 부를 찬송, 함께 읽을 성경 본문, 함께 나눌 질문, 함께 기도할 제목이 제공됩니다. 예배 지침서는 성서유니온 홈페이지에 제공됩니다.설교노트주일 설교를 기록할 수 있도록 빈 노트를 제공합니다. 닫기
[개역개정-큰글] 매일성경 본문 9 / 10 월호
상세정보
1. 책 소개
매일성경은 성서유니온선교회(SCRIPTURE UNION)가 49년간 한국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꾸준히 발행해 온 큐티 노트입니다. 매일성경의 소명은 그리스도인들이 매일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도록 돕는 일입니다. 이 목표를 위해 독자가 최대한 성경 분문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곁가지들은 과감히 생략하고 대신 성경 본문의 이해를 돕는 해설과 적용을 풍성하고 충실하게 제공합니다.
. 매일성경은 신구약 성경 66권 전체를 차례대로 같은 무게로 다룹니다. 그리하여 그리스도인들에게 잊히고 멀어진 본문이 없도록 모든 성경 구절에서 감춰진 보물을 찾아냅니다.
. 매일성경은 모든 연령의 그리스도인을 대상으로 눈높이를 맞춘 매일성경을 제공합니다. 유아, 어린이, 청소년, 청년, 성인, 시니어를 위한 매일성경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 매일성경은 한글 사용자 외에도 영어와 중국어를 사용하는 그리스도인을 위해 영한매일성경과 한중매일성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같은 본문의 성경을 읽고 묵상하고 나누는 즐거운 상상이
매일성경을 통해 현실이 됩니다.
2. 차례
<성경 묵상>
에베소서 어떻게 묵상할 것인가(김경식)
에베소서 해설(임철, 이용석)
사무엘하 어떻게 묵상할 것인가(김진수)
사무엘하 해설(김병순, 손태환, 김대로, 박희정, 박순정, 이용석)
GQS(이재욱, 임완철)
가정예배(박정우)
<기사>
한국성서유니온 50주년 특별 기획 연재 – 다시, 새롭게, 묵상 5(송인규)
성경 속 공동선을 찾아서 17(송용원)
4. 사용법
먼저, 조용한 시간과 장소를 준비하십시오.
기도
겸손히 주님을 만날 기대를 품고
말씀에 대한 바른 이해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읽기
본문의 개요를 먼저 읽으십시오.
오늘 본문을 두세 번 읽으십시오.
묵상
본문의 의미를 곱씹어 보고, 깊이 생각하십시오.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어떤 교훈을 주시는지 기록하십시오.
적용
하나님의 뜻과 성품에 기도와 찬송으로 반응하십시오.
교훈이 실천으로 이어지도록 계획하십시오.
해설
본문 해설은 본문 이해를 돕고, 묵상 포인트를 제공하고, 적용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묵상하는 틈틈이 참고하거나, 묵상을 끝낸 후에 읽으며 점검하십시오.
기도
오늘 깨닫고 적용한 말씀을 온전하게 실천할 능력을 주시기를 기도하십시오.
공동체 기도와 열방 기도문으로 기도하셔도 좋습니다.
5. 내용 소개
표지 그림
이승주 작가의 그림입니다. 라이프치히 시각 예술 대학 회화과에 재학중인 그는, 삶을 가능하게 하는 사랑의 개념을 다루기 위해 천천히 변화를 시도하면서, 삶의 순간들(일상적 환경들)과 자연스럽게 조화하는 방법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에게 세계는, 지나치게 허무하다가도 한순간 넘치는 자애로움으로 되돌아오곤 합니다.
한국성서유니온 50주년 특별 기획 연재 – 다시, 새롭게, 묵상
한국성서유니온은 설립 5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와 함께해 온 말씀 묵상 사역을 돌아보며, 묵상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묵상의 가능성을 탐색하는 기사를 연재합니다. 오랫동안 말씀을 사랑하고 묵상해 온 다양한 필자들이 제시하는 새로운 묵상 정의를 통해 우리의 성경 묵상이 ‘다시, 새롭게’되기를 소망합니다.
성경 속 공동선을 찾아서
『하나님의 공동선』(성서유니온), 『사이에서』(IVP), 『칼뱅과 공동선』(IVP)의 저자 송용원 목사는 성경 전체에 흐르는 ‘공동선 찾기’를 알기 쉬운 글로 풀어냅니다. 공동선 찾기는 마치 밭에 감추어 놓은 보물을 캐내는 것 같이, 하나님이 성경 전반에 감추어 두신 보화를 캐내는 과정입니다.
성경 개관
묵상 방법을 알아도 성경을 모르면 길을 잃습니다. 그래서 그 길을 여러 번 걸어본 사람, 곧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성경 개관은 해당 본문의 큰 그림, 중요한 지점, 생각할 주제를 다룹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가이드를 살피고 계획을 세우는 것처럼, 묵상의 여정을 떠나기 전에 반드시 성경 개관을 읽기를 권합니다.
본문 해설
매일성경은 하나님은 어떤 분인지, 내게 주시는 교훈은 무엇인지 질문하며 묵상하도록 이끕니다. 본문 해설은 매일성경 집필진이 그 물음에 답한 내용입니다. 독자는 스스로 묵상하기 전에 이 부분을 읽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스스로 자신만의 답을 찾기 위해 본문에 깊이 잠기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그 후에 해설을 읽고, 서로의 답을 나누면, 말씀의 성찬이 더 풍성할 것입니다.
GQS
2022년부터 매일성경의 GQS 본문과 유아·어린이·청소년 매일성경의 주일공과 본문이 통일되었습니다. 모든 세대가 한 본문으로 GQS와 공과를 진행함으로, 세대 간의 나눔이 더 풍성해지기를 바랍니다.
성서유니온 홈페이지(www.su.or.kr)에서 GQS 해설을 내려받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정예배
가정예배를 위한 예배 자료입니다. 함께 부를 찬송, 함께 읽을 성경 본문, 함께 나눌 질문, 함께 기도할 제목이 제공됩니다. 예배 지침서는 성서유니온 홈페이지에 제공됩니다.
설교노트
주일 설교를 기록할 수 있도록 빈 노트를 제공합니다.
ISBN 9771976285005
쪽수 208쪽
판형 신국판 (mm)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우리가 예수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살아나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13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알지 못함을 우리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는 소망 없는 다른 이와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11 또 너희에게 명한 것 같이 조용히 자기 일을 하고 너희 손으로 일하기를 힘쓰라
10 너희가 온 마게도냐 모든 형제에 대하여 과연 이것을 행하도다 형제들아 권하노니 더욱 그렇게 행하고
9 형제 사랑에 관하여는 너희에게 쓸 것이 없음은 너희들 자신이 하나님의 가르치심을 받아 서로 사랑함이라
8 그러므로 저버리는 자는 사람을 저버림이 아니요 너희에게 그의 성령을 주신 하나님을 저버림이니라
6 이 일에 분수를 넘어서 형제를 해하지 말라 이는 우리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고 증언한 것과 같이 이 모든 일에 주께서 신원하여 주심이라
2 우리가 주 예수로 말미암아 너희에게 무슨 명령으로 준 것을 너희가 아느니라
1 그러므로 형제들아 우리가 끝으로 주 예수 안에서 너희에게 구하고 권면하노니 너희가 마땅히 어떻게 행하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는지를 우리에게 배웠으니 곧 너희가 행하는 바라 더욱 많이 힘쓰라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우리가 예수의 죽었다가 다시 사심을 믿을찐대 이와 같이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저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13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알지 못함을 우리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는 소망 없는 다른이와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11 또 너희에게 명한것 같이 종용하여 자기 일을 하고 너희 손으로 일하기를 힘쓰라
10 너희가 온 마게도냐 모든 형제를 대하여 과연 이것을 행하도다 형제들아 권하노니 더 많이 하고
9 형제 사랑에 관하여는 너희에게 쓸것이 없음은 너희가 친히 하나님의 가르치심을 받아 서로 사랑함이라
8 그러므로 저버리는 자는 사람을 저버림이 아니요 너희에게 그의 성령을 주신 하나님을 저버림이니라
6 이 일에 분수를 넘어서 형제를 해하지 말라 이는 우리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고 증거한 것과 같이 이 모든 일에 주께서 신원하여 주심이니라
2 우리가 주 예수로 말미암아 너희에게 무슨 명령으로 준 것을 너희가 아느니라
1 종말로 형제들아 우리가 주 예수 안에서 너희에게 구하고 권면하노니 너희가 마땅히 어떻게 행하며 하나님께 기쁘시게 할 것을 우리에게 받았으니 곧 너희 행하는 바라 더욱 많이 힘쓰라
17 그 다음에, 살아 남아 있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이끌려 올라가서,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을 것입니다.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함께, 친히 하늘로부터 내려오실 것이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사람들이 먼저 일어나고,
15 우리가 주님의 말씀으로 여러분에게 이것을 말합니다. 주께서 오실 때까지, 살아 남아 있는 우리가 이미 잠든 사람들보다, 절대로 앞서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께서 죽으셨다가 살아나신 것을 믿습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안에서잠든 사람들도와 함께 데리고 오실 것입니다.
형제자매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이잠든 사람들의 문제를 모르고 지내는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이는 여러분이, 소망을 가지지 못한 다른 사람과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12 그래서 여러분은 바깥 사람들을 대하여, 품위가 있게 살아가야 하고, 또 아무에게도 신세를 지는 일이 없게 해야 할 것입니다.
11 그리고 우리가 여러분에게 명령한 대로, 조용하게 살기를 힘쓰고, 자기 일에 전념하고, 자기 손으로 일을 하십시오.
에 있는 모든형제자매에게 그것을 실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형제자매 여러분, 여러분이 더욱더 그렇게 하기를, 우리는 여러분에게 권면합니다.
형제자매를 사랑하는 것을 두고서는, 여러분에게 더 쓸 필요가 없겠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하나님께로부터 서로 사랑하라고 하시는 가르치심을 받아서,
8 그러므로 이 경고를 저버리는 사람은, 사람을 저버리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에게 성령을 주시는 하나님을 저버리는 것입니다.
7 하나님께서 우리를 불러 주신 것은, 더러움에 살게 하시려는 것이 아니라, 거룩함에 이르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또 이런 일에 탈선을 하거나, 자기형제자매를 해하거나, 하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에도 말하고 경고한 대로, 주님께서는 이런 모든 일을 징벌하는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5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이방 사람과 같이, 색욕에 빠져서는 안 됩니다.
또는 ‘자기 아내를 자기 몸처럼 대할 줄 알아야 합니다’ 또는 ‘자기 몸을 거룩함과 존중함으로 대할 줄 알아야 합니다’
3 하나님의 뜻은, 여러분이 성결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음행을 멀리 해야 합니다.
2 우리가 주 예수 의 이름으로 무슨 지시를 여러분에게 내렸는지를,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형제자매 여러분,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안에서 여러분에게 부탁하며 권면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살아야 하며 어떻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야 할 것인지를, 우리에게서 배운 대로 하고 있으니, 더욱 그렇게 하십시오.
17 그 다음에 살아 남아 있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이끌려 올라가서,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할 것입니다. 이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님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16 주님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함께 친히 하늘로부터 내려오실 것이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사람들이 먼저 일어나고,
15 우리는 주님의 말씀으로 여러분에게 이것을 말합니다. 주님께서 오실 때까지 살아 남아 있는 우리가, 이미 잠든 사람들보다 결코 앞서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께서 죽으셨다가 살아나신 것을 믿습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안에서잠든 사람들도와 함께 데리고 오실 것입니다.
형제자매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이잠든 사람의 문제를 모르고 지내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소망을 가지지 못한 다른 사람들과 같이 슬퍼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12 그리하여 여러분은 바깥 사람을 대하여 품위 있게 살아가야 하고, 또 아무에게도 신세를 지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11 그리고 우리가 여러분에게 명령한 대로, 조용하게 살기를 힘쓰고, 자기 일에 전념하고, 자기 손으로 일을 하십시오.
에 있는 모든형제자매에게 그것을 실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형제자매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이 더욱더 그렇게 하기를 권면합니다.
교우들에 대한 사랑을 두고서는, 여러분에게 더 쓸 필요가 없겠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하나님께로부터 서로 사랑하라고 하시는 가르침을 받아서,
8 그러므로 이 경고를 저버리는 사람은, 사람을 저버리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에게 성령을 주시는 하나님을 저버리는 것입니다.
7 하나님께서 우리를 불러 주신 것은, 더러움에 빠져 살게 하시려는 것이 아니라, 거룩함에 이르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또 이런 일에 탈선을 하거나 자기교우를 해하거나 하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에도 말하고 경고한 대로, 주님께서는 이런 모든 일을 징벌하시는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5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이방 사람과 같이, 색욕에 빠져서는 안됩니다.
또는 ‘자기 아내를 자기 몸처럼 대할 줄 알아야 합니다’ 또는 ‘자기 몸을 거룩함과 존중함으로 대할 줄 알아야 합니다’
3 하나님의 뜻은 여러분이 성결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음행을 멀리하여야 합니다.
2 우리가 주 예수 의 이름으로 무슨 지시를 여러분에게 내렸는지를,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형제자매 여러분, 끝으로 우리는 주안에서 여러분에게 부탁하며 권면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살아야 하며, 어떻게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려야 할 것인지를, 우리에게서 배운 대로 하고 있으니, 더욱 그렇게 하십시오.
17 다음으로는 그 때에 살아 남아 있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구름을 타고 공중으로 들리어 올라 가서 주님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우리는 항상 주님과 함께 있게 될 것입니다.
16 명령이 떨어지고, 대천사의 부르는 소리가 들리고 하느님의 나팔 소리가 울리면 주님께서 친히 하늘로부터 내려 오실 것입니다. 그러면 그리스도 를 믿다가 죽은 사람들이 먼저 살아날 것이고,
15 우리는 주님의 말씀을 근거로 해서 말합니다. 주님께서 다시 오시는 날 우리가 살아 남아 있다 해도 우리는 이미 죽은 사람들보다 결코 먼저 가지는 못할 것입니다.
14 우리는 예수 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살아나신 것을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예수 를 믿다가 죽은 사람들을 하느님께서 예수 와 함께 생명의 나라로 데려 가실 것을 믿습니다.
13 교우 여러분, 죽은 사람들에 관해서 여러분이 알아 두셔야 할 것이 있읍니다. 여러분은 희망을 가지지 못하는 다른 사람들처럼 슬퍼해서는 안 됩니다.
11 그리고 내가 전에 지시한 대로 조용히 살도록 힘쓰며 각각 자기의 직업을 가지고 자기 손으로 일해서 살아 가십시오.
10 그 교훈을 실천해서 마케도니아 온 지방에 있는 모든 교우들을 사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교우 여러분, 여러분이 더욱 더 그렇게 하시기를 권고하는 바입니다.
9 교우를 사랑하는 일에 관해서는 이 이상 더 쓸 것이 없읍니다. 여러분은 직접 하느님께로부터 서로 사랑하라는 교훈을 받았을뿐만 아니라
8 그러므로 이 경고를 거역하는 사람은 사람을 거역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에게 성령을 주시는 하느님을 거역하는 것입니다.
7 하느님께서는 우리를 음탕하게 살라고 부르신 것이 아니라 거룩하게 살라고 부르신 것입니다.
6 이런 일에 있어서 형제의 권리를 침범하거나 그를 속이거나 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가 전에 엄숙하게 지시하고 경고한 바와 같이 주님께서는 이런 모든 범죄에 대해서 가차없이 처벌하실 것입니다.
3 하느님께서 여러분에게 원하시는 것은 여러분이 거룩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음행을 피하고
2 여러분은 우리가 주 예수 의 권위로 여러분에게 지시해 준 것들을 잘 알고 있읍니다.
1 교우 여러분, 마지막으로 주 예수 의 이름으로 부탁하며 권고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살아야 하느님을 기쁘시게 해 드릴 수 있는지 우리에게서 배웠고 또 배운 대로 살고 있읍니다. 그러니 앞으로 더욱 더 그렇게 살아 가십시오.
제 4 장 하느님을 기쁘시게 해 드리는 생활 1 교우 여러분, 마지막으로 주 예수 의 이름으로 부탁하며 권고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살아야 하느님을 기쁘시게 해 드릴 수 있는지 우리에게서 배웠고 또 배운 대로 살고 있읍니다. 그러니 앞으로 더욱 더 그렇게 살아 가십시오. 2 여러분은 우리가 주 예수 의 권위로 여러분에게 지시해 준 것들을 잘 알고 있읍니다. 3 하느님께서 여러분에게 원하시는 것은 여러분이 거룩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음행을 피하고 4 각각 존경하는 마음으로 거룩하게 자기 아내의 몸을 대하고 5 하느님을 알지 못하는 이교도들처럼 욕정에 빠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6 이런 일에 있어서 형제의 권리를 침범하거나 그를 속이거나 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가 전에 엄숙하게 지시하고 경고한 바와 같이 주님께서는 이런 모든 범죄에 대해서 가차없이 처벌하실 것입니다. 7 하느님께서는 우리를 음탕하게 살라고 부르신 것이 아니라 거룩하게 살라고 부르신 것입니다. 8 그러므로 이 경고를 거역하는 사람은 사람을 거역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에게 성령을 주시는 하느님을 거역하는 것입니다. 9 교우를 사랑하는 일에 관해서는 이 이상 더 쓸 것이 없읍니다. 여러분은 직접 하느님께로부터 서로 사랑하라는 교훈을 받았을뿐만 아니라 10 그 교훈을 실천해서 마케도니아 온 지방에 있는 모든 교우들을 사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교우 여러분, 여러분이 더욱 더 그렇게 하시기를 권고하는 바입니다. 11 그리고 내가 전에 지시한 대로 조용히 살도록 힘쓰며 각각 자기의 직업을 가지고 자기 손으로 일해서 살아 가십시오. 12 그러면 교회 밖의 사람들에게서도 존경을 받게 되고 남에게 신세를 지지 않게 될 것입니다. 주님의 재림 13 교우 여러분, 죽은 사람들에 관해서 여러분이 알아 두셔야 할 것이 있읍니다. 여러분은 희망을 가지지 못하는 다른 사람들처럼 슬퍼해서는 안 됩니다. 14 우리는 예수 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살아나신 것을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예수 를 믿다가 죽은 사람들을 하느님께서 예수 와 함께 생명의 나라로 데려 가실 것을 믿습니다. 15 우리는 주님의 말씀을 근거로 해서 말합니다. 주님께서 다시 오시는 날 우리가 살아 남아 있다 해도 우리는 이미 죽은 사람들보다 결코 먼저 가지는 못할 것입니다. 16 명령이 떨어지고, 대천사의 부르는 소리가 들리고 하느님의 나팔 소리가 울리면 주님께서 친히 하늘로부터 내려 오실 것입니다. 그러면 그리스도 를 믿다가 죽은 사람들이 먼저 살아날 것이고, 17 다음으로는 그 때에 살아 남아 있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구름을 타고 공중으로 들리어 올라 가서 주님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우리는 항상 주님과 함께 있게 될 것입니다. 18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런 말로 위로하십시오.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매일성경
말씀은 쉽게!
묵상은 깊게!
나눔은 넓게!
언제 어디서나 성경을 읽고 묵상하며 나눌 수 있습니다.
매일성경(개역개정) 어플리케이션(App) 출시!
책으로만 묵상하였던 매일성경의 말씀들을 앱으로 묵상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고 현재 개역개정, 영한(ESV), 순 3종류가 발행되고 있습니다
– 앱(App)내에서 각 권별로 개별 구매가 필요한 유료서비스입니다.
– 최초 앱내 유료 구매가 완료되면 매일성경 이용시에는 3G 또는 Wi-Fi 연결이 필요 없는 Stand Alone 형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단, 묵상동영상QT, 신간도서 안내, 지부안내 등 일부 부가 서비스의 경우 3G 또는 Wi-Fi 연결이 필요합니다.)
– 한번 결제로 아이폰&아이패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 만약 동일한 계정으로 두번의 결제가 이루어졌다면 애플 측에 이메일을 보내시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 구성안내
1. 본문
– 매일성경 책자와 동일한 성경(개역개정) 본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해설
– 매일성경 책자와 동일한 해설을 제공합니다.
3. 노트
– 매일매일 묵상을 자신만의 묵상노트에 기록할 수 있습니다.
– 묵상노트에 기록한 내용을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단,스마트폰에 이메일 설정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 매일성경에서 제공하는 묵상 동영상을 통해 영상 QT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성경
– 매일성경 QT 본문 사용을 위해 앱내 유료 구매가 완료되면 개역개정 성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통독 읽기표를 이용하시어 1년 1독의 기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매일성경 읽기표를 이용하여 올해 전체 매일성경 본문의 흐름을 파악하실 수 있으며, 해당 월의 경우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5. 홈
– 매일성경 책장을 통해서 향후 발행되는 매일성경을 앱내 구매하실 수 있으며, 구매한 매일성경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사)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 안내가 있습니다.
– 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 12개 지부 안내가 있습니다.
– 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에서 발간하는 신간도서 안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안내 및 알람(아이폰의 경우 알림 등록)을 설정하여 매일성경 QT 시간 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
전세계 130여개국에서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그들의 가정에 복음을 하게 하며,
매일성경을 보급하여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을 만나도록 돕는 목적을 가지고 설립된
(사)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는 2012년 설립 4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설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하는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성경을 묵상하여 온전한 믿음에 이르러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돕는 도구로 사용 되기를 기도합니다.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 로 보내주세요
OS 업그레이드 후 구매내역이 초기화 되어도 기존 결제된 계정으로 다운로드 하시면 중복결제 되지 않습니다.
애플결제오류로 만약 중복결제가 되었다면 애플사로 email 보내시면 바로 환불 조치해 드립니다.
※ 아이폰에서 결제하신 매일성경 앱을 아이패드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다운로드 하시면 중복 과금 되지 않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매일 성경 본문
다음은 Bing에서 매일 성경 본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매일성경 본문해설 (레위기 24:1-23)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매일성경 #본문해설 #(레위기 #24:1-23)
YouTube에서 매일 성경 본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성경 본문해설 (레위기 24:1-23) | 매일 성경 본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