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8 인물 사진 모드 | Iphone 8 Plus 카메라로 ‘인물 사진 조명’ 활용해서 잘 찍는 꿀팁 — Apple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아이폰 8 인물 사진 모드 – iPhone 8 Plus 카메라로 ‘인물 사진 조명’ 활용해서 잘 찍는 꿀팁 — Apple“?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Apple 대한민국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0,106회 및 좋아요 35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아이폰 8 인물 사진 모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iPhone 8 Plus 카메라로 ‘인물 사진 조명’ 활용해서 잘 찍는 꿀팁 — Apple – 아이폰 8 인물 사진 모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iPhone 8 Plus의 ‘인물 사진 조명’은 인물 사진에 스튜디오급 조명 효과를 손쉽게 더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야말로 예술이죠.
iPhone으로 잘 찍는 더 많은 꿀팁 알아보기: https://www.apple.com/kr/iphone/photography-how-to/

아이폰 8 인물 사진 모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iPhone 8에 인물 사진 모드가 있습니까? – Solvesy.net

일부 iPhone 모델의 카메라 앱에는 흐린 배경에서 선명한 피사체를 촬영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모드는 창 하단의 슬라이더에서 인물 사진 모드 옵션을 선택 …

+ 더 읽기

Source: solvesy.net

Date Published: 6/9/2021

View: 9748

아이폰 인물사진모드가 이렇게 좋았다니 (ft.역광) – 브런치

인물 사진 모드는 아이폰7 플러스에 처음 적용됐던 기능으로, 듀얼 카메라를 이용해 DSLR의 아웃포커싱을 흉내낸다. 쉽게 말해 피사체에만 초점을 맞추고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6/2/2021

View: 9990

더 재미 있어진 인물사진 모드, iPhone 8 Plus 카메라

애플이 iPhone 8을 소개하면서 카메라에서 가장 강조한 기능은 바로 ‘인물사진조명’이었습니다. ‘이 모드는 기존 iPhone 7에서도 있는 기능 아닌가?

+ 여기에 표시

Source: blog.uplus.co.kr

Date Published: 4/4/2022

View: 8692

아이폰8에 인물사진모드 들어갈 확률 – UNDERkg

어떻게 보시나요 A11 bionic으로도 인물사진 모드 가능할 것 같은데 아이폰 XR이 싱글 카메라임에도 불구하고 인물사진 모드되는거 보고 될거같다는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underkg.co.kr

Date Published: 10/21/2021

View: 705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아이폰 8 인물 사진 모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iPhone 8 Plus 카메라로 ‘인물 사진 조명’ 활용해서 잘 찍는 꿀팁 — Apple.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iPhone 8 Plus 카메라로 '인물 사진 조명' 활용해서 잘 찍는 꿀팁 — Apple
iPhone 8 Plus 카메라로 ‘인물 사진 조명’ 활용해서 잘 찍는 꿀팁 — Apple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아이폰 8 인물 사진 모드

  • Author: Apple 대한민국
  • Views: 조회수 70,106회
  • Likes: 좋아요 358개
  • Date Published: 2017. 11. 2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IfgPaK5RcK4

iPhone 8에 인물 사진 모드가 있습니까?

일부 iPhone 모델의 카메라 앱에는 흐린 배경에서 선명한 피사체를 촬영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모드는 창 하단의 슬라이더에서 인물 사진 모드 옵션을 선택하여 iPhone의 기본 카메라 앱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모드는 모든 iPhone 모델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이 모드가 없는 모델 중 하나는 iPhone 8입니다. 따라서 iPhone 8을 가지고 있지만 찾을 수 없거나 구입을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이 기사를 읽고 있는 경우 iPhone 8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the iPhone 8 does not have Portrait mode.

iPhone 8에 세로 모드가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정보를 알게 된 후 하게 될 분명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Why?

iPhone 8에 인물 사진 모드가 없는 이유는 듀얼 카메라가 없기 때문입니다. 듀얼 카메라는 iPhone 7 Plus, iPhone 8 Plus 및 iPhone X 및 iPhone XS Max와 같은 다른 iPhone 모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Apple이 iOS 10과 함께 iPhone 7 Plus를 출시했을 때 세로 모드는 광고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멋진 사진을 만들 수 있는 카메라의 재미있는 기능이며 이후 많은 다른 스마트폰 제조업체에서 복제한 기능입니다(예: Google Pixel에는 해당 장치의 우수한 카메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사한 기능이 있습니다). , Instagram과 같은 일부 인기 있는 사진 앱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경을 자동으로 흐리게 하는 동안 사진의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는 기능은 이전에는 고급 DSLR 카메라에서만 발견되거나 Photoshop과 같은 고가의 소프트웨어로 생성된 기능입니다. 이제 올바른 iPhone 모델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효과를 복제할 수 있게 되면서 사람들에게 예술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인물 조명과 배경 흐림 효과를 통합한 것처럼 보이는 멋진 셀카를 감상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이미지 공유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본질적으로 휴대폰 사진이란 무엇입니까?

iPhone 8의 인물 사진 모드는 무엇입니까?

위에서 언급했듯이 인물 사진 모드는 iPhone의 기본 카메라 앱에 있는 옵션입니다. 피사계 심도를 사용하여 사진의 피사체를 식별한 다음 자동으로 나머지 이미지에 배경 흐림 효과를 적용하여 보케 효과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진을 만듭니다. 일부 iPhone 모델에서는 인물 사진 조명 옵션을 사용하여 사진을 사용자화할 수도 있습니다.

인물 모드 효과는 iPhone의 두 대의 카메라 이미지를 결합하여 수행됩니다. 이 카메라 중 하나는 광각 렌즈이고 다른 하나는 망원 렌즈입니다.

인물 모드에서 망원 렌즈는 실제로 사진을 찍고 있는 반면, 광각 렌즈는 카메라에서 피사체까지의 거리와 같은 것들을 판단하느라 분주합니다. 세로 모드에는 몇 가지 특정 조건이 필요하므로 창 하단에 변경해야 할 사항이 있는지 알려주는 여러 표시기 중 하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피사체에 너무 가까우면 더 멀리 이동’하거나 해당 영역이 너무 어둡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촬영한 후 Apple의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는 두 렌즈 사진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주제와 배경을 결정한 다음 배경이 흐려진 사진을 생성합니다. 이 모든 것이 매우 빠르게 이루어지므로 앱의 다른 모드로 찍은 사진을 보는 것처럼 인물 사진 모드 사진이 카메라 롤에 빠르게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세로 모드 사진을 찍는 방법

이 섹션의 단계는 iOS 12.3.1의 iPhone 7 Plus를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1단계: Camera 앱.

2단계: 창 하단에 있는 슬라이더를 Portrait 옵션이 선택됩니다.

3단계: 셔터 버튼을 눌러 사진을 촬영합니다.

추가 참고 사항

인물 사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물 사진 조명 효과는 iPhone 8 Plus 및 iPhone X 이상 모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이 이 기능이 있는 모델 중 하나인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카메라 앱 창 하단에 다양한 조명 효과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인물 번개 효과 사이를 스와이프하여 전환하면 이미지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완성된 사진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물 사진 조명 옵션에는 자연광, 스튜디오 조명, 윤곽 조명, 무대 조명 및 무대 조명 모노가 있습니다.

인물 사진 모드에서 셀카를 찍을 수 있지만 특정 모델에서만 가능합니다. 인물 사진 모드 셀카를 찍으려면 iPhone X 이상이 필요합니다.

사진 앱에서 사진을 열고 사진을 선택하고 편집을 탭한 다음 인물 사진 버튼을 탭하면 인물 사진 모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iPhone 모델에는 인물 사진 모드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iPhone XR에는 iPhone 11 및 iPhone 11 Pro가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이 모드를 사용할 때 보고 있는 것은 피사계 심도 효과인 보케 효과입니다.

인물 사진은 기기의 카메라로 찍은 다른 iPhone 사진과 마찬가지로 iPhone의 카메라 롤에 저장됩니다. 그러나 특별한 인물 사진 폴더로 분리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세로 모드는 실외나 매우 밝은 장소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저조도 환경에서 제대로 작동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iPad에는 듀얼 카메라가 없기 때문에 iPad는 인물 사진 모드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타사 앱은 효과를 복제하여 세로 모드 이미지에 가까운 것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아이폰 인물사진모드가 이렇게 좋았다니 (ft.역광)

안녕, 여러분. 오늘은 에디터H의 아이폰 사진첩을 탈탈 털어왔다. 오랫동안 갈고닦은 나의 ‘인물 사진 모드(Portrait mode)’ 활용 실력을 자랑하기 위해서다. 인물 사진 모드는 아이폰7 플러스에 처음 적용됐던 기능으로, 듀얼 카메라를 이용해 DSLR의 아웃포커싱을 흉내낸다. 쉽게 말해 피사체에만 초점을 맞추고 배경은 흐릿하게 날려준다는 얘기다. 이렇게 심도 표현이 얕게 된 사진은 어딘가 그럴싸하다. 뭔가 되게 비싸고 좋은 카메라와 렌즈로 찍었을 것만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아이폰X으로 촬영한 사진] [소니 A7R3로 촬영한 사진]

아이폰의 인물 사진 모드를 잘만 써먹으면 사람들의 눈을 속일 수 있다. “이거 무슨 카메라로 찍은 거야?” 아이폰X으로 촬영했다고 하면 다들 깜짝 놀란다. 후훗.

사실 아이폰의 인물 사진 모드가 구동되는 방식은 ‘진짜 카메라’의 아웃포커싱과는 완전 다르다. 화각이 다른 두 개의 카메라를 이용해 배경과 피사체를 촬영한 뒤 합성하는 방식에 가깝다. 일반 화각의 렌즈로는 배경을 찍고, 망원 카메라로는 피사체를 촬영한다. 그 다음 피사체는 또렷하게, 배경은 흐릿하게 블러처리해서 두 사진을 합친다. 이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건 듀얼 렌즈가 아니라 촬영 후에 이미지를 처리하는 능력이다.

[아이폰X 인물 사진 모드]

처음에는 결과물이 그리 정교하지 않았다. 경우에 따라 배경과 피사체가 제대로 분리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저조도일 땐 거의 써먹기 어려울 정도였다. 지금도 100% 완벽하진 않다. 하지만 몇 차례 놀라운 진화를 거듭하며 점점 그럴싸한 아웃포커싱 효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초기엔 10장 찍어서 5장을 건졌다면, 지금은 10장 찍으면 8장은 근사하다.

촬영에 몇 가지 제약이 있다는 건 다들 이미 아시겠지. 피사체와 카메라의 거리가 2.5m 이내여야 하며, 충분한 빛이 확보되어야 한다. 촬영 환경은 밝으면 밝을수록 좋다.

[꽃보다 경화미 모드]

항상 생각하지만 ‘인물 사진 모드’라는 이름은 기가 막히다. 그냥 ‘아웃포커싱 모드’라고 이름을 지었다면 납득할 수 없는 부분들을 기가막히게 피해간다. 카메라와의 거리나 화각을 고려했을 때 인물의 상반신 컷을 찍을 때 가장 적절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인물을 찍었을 때의 결과물이 가장 아름답다.

경계선이 딱 떨어지는 사물을 찍었을 때는, 아무래도 배경과 맞닿은 부분의 이미지 처리가 어색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인물 사진은 다르다. 사람의 머리카락 주변으로 살짝 뭉개지는 현상이 있어도 오히려 더 근사한 요소가 되곤 한다. 인물 사진의 특성상 사람의 눈이나 표정에 더 눈이 가기도 하고 말이다.

포르투갈에 지내는 동안 에디터들끼리 서로의 사진을 많이 찍어줬다. 그중 유독 인물 사진 모드를 쓴 결과물이 많다. 이번에 한가지 깨달은 팁은 강한 빛을 등지고 역광으로 찍는 사진의 성공률이 높다는 것. 노을질 무렵인 ‘골든아워’에 찍은 사진은 물론이고, 한밤중에 가로등을 등지고 찍어도 멋지다.

피사체와 배경의 조도가 다르기 때문에 아웃포커싱 효과가 비교적 깨끗하게 적용되며, 머리카락 한올 한올 빛을 받아 반짝거리는 것도 아름답다. 성공적으로 건진 사진을 모아봤다. 참고로 모든 사진들은 아이폰X과 아이폰8 플러스의 인물 사진 모드로 촬영했으며 후보정을 한 상태다. 사진에 따라 그레인 효과를 강하게 넣은 것도 있다.

한밤중에 가로등을 등지고 찍은 야경 사진. 나는 사진의 ‘포커스’에 집착하는 편이다. 피사체에 초점이 제대로 맞지 않고 흐릿하게 나왔다면, 이미 망했다고 판단하고 휴지통에 던져버린다. 이 사진도 100% 완벽하게 초점이 맞진 않았다. 엄청난 저도도 환경이었기 때문에 카메라가 초점을 잡기 위해 고전하고 있었는데 성질 급하게 셔터를 눌러버렸다. 근데 참 느낌이 좋다. 처음으로 찾아갔던 히베이라 거리의 밤 풍경. 노란 불빛을 받아 빛나는 기은이의 단발 머리. 설레는 표정. 동글동글 빛나는 도루 강가의 빛망울들.

마찬가지다. 약간은 흐릿하지만 좋다.

해 질 무렵에 촬영한 에디터M의 독사진. 이 사진을 찍고 인물 사진 모드의 위대함에 취해버렸다. 빛이 너무 세서 선글라스 없이 해를 마주하기 힘들 만큼 역광이었는데, 덕분에 사진은 더 근사하게 나왔다. 그녀의 얇은 머리카락을 따라 햇살이 스며든 게 참 예쁘다. 어쩌다 흑백 필터를 씌워봤는데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보정했다.

이 사진도 비슷한 타이밍에 찍은 것. 상반신을 이 정도 비율로 촬영할 때 가장 효과가 좋더라.

이건 빛 좋은 대낮에 찍었다. 하늘도 새파랗고, 건물도 알록달록했는데 무슨 심보인지 흑백으로 보정했다. 인물과 배경이 아주 깔끔하게 분리된 걸 확인할 수 있다.

내가 찍었지만 잘 찍었다. 유럽 생활 3일 차라 설레는 마음에 꽃을 샀다. 저 아름다운 꽃다발은 나중에 우리집에서 말라죽은 사체로 발견됐다. R.I.P.

내가 아이폰으로 속 편하게 사진 찍는 동안 소니 카메라로 작품활동 중인 에디터M.

에디터M의 탈색 머리는 정말이지 포토제닉하다. 사진 속의 헤어는 내가 직접 염색해준 것. 근사한 핑크 투톤이었다. 내가 보정하면서 빨간머리로 만들어버렸네.

넌 옆모습이 제일 예뻐. 이 사진은 뒷배경의 아웃포커싱이 아주 예쁘게 표현됐다. 얼핏보면 DSLR로 찍은 사진으로 보일 정도다.

해 질 무렵 산책 하다 촬영한 막내의 모습. 머리 위로 쏟아지는 저녁 해가 정말 강했다. 그래서 약간 희뿌옇게 표현된 게 더 마음에 든다. 얼굴보다 티셔츠 프린트에 초점이 더 깨끗하게 맞았다는 건 함정. 여기서 씬스틸러는 뒷배경의 키스하는 남녀다.

아이폰X을 쓴 뒤로는 이런 저조도에서도 인물 사진 모드를 용감하게 시도해본다. 약간 노이즈가 생기긴 하지만 괜찮은 결과물이다. 콧등부터 입술까지 옆모습 윤곽이 깨끗하게 살아남았다. 야호.

이 사진을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빛이 부드럽게 들어왔다. 나는 조는 게 아니다.

빛도 중요하지만 피사체와 배경의 거리가 충분히 멀면 피사계 심도 효과가 더 잘 표현된다. 이 사진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보정을 강하게 했다. 일부러 그레인 효과도 넣고, 색감도 드라마틱하게 만져봤다. 영화 스틸컷 같다. 아이폰으로 이 정도 사진을 찍을 수 있다니!

물론 인물이 아닌 피사체도 잘 나온다. 특히 음식. 음식 사진 모드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니까.

아직 취약한 피사체는 ‘컵’이다. 투명하게 빛이 투과되는 컵 입구는 곧잘 저렇게 이상하게 나오곤 한다. 조금 아쉽다.

에디터H의 사진 폴더를 탈탈 털어 봤는데, 즐겁게 보셨는지. 아마 아이폰X이나 플러스 모델 사용자분들은 당장 사진을 찍으러 나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을지도 모르겠다. 나는 카메라를 좋아한다. 물론 좋은 카메라에 좋은 렌즈를 물려서 얻을 수 있는 깊이감 있는 사진들은 다른 즐거움을 준다. 하지만 때로는 묵직한 카메라 없이 손바닥만 한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고 싶어진다. 조금 더 쉽게, 그럴듯하게. 여러분은 어떤 인물 사진을 찍고 있을까?

기사제보 및 제휴 문의 / [email protected]

더 재미 있어진 인물사진 모드, iPhone 8 Plus 카메라

애플이 iPhone 8을 소개하면서 카메라에서 가장 강조한 기능은 바로 ‘인물사진조명’이었습니다. ‘이 모드는 기존 iPhone 7에서도 있는 기능 아닌가?’ 라는 의문을 품을 수 있습니다. 인물사진조명은 인물사진모드에서 발전된 형태이므로 반은 맞는 질문인데요. 과거 iPhone 7 Plus에는 없던 기능입니다.

인물사진조명은 다양한 조명 모드가 추가되어 더 멋진 사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iPhone 8 Plus 카메라는 어떠한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iPhone 7과 iPhone 8 카메라 비교

iPhone 8 iPhone 7 화소 1,200만 1,200만 줌(iPhone 8 Plus) 1,200만 1,200만 줌(iPhone 7 Plus) 조리갯값 f/1.8 f/2.8 (iPhone 8 Plus 줌 렌즈) f/1.8 f/2.8 (iPhone 7 Plus 줌 렌즈) LED 플래시 4개, 슬로우 싱크 지원 4개 동영상 4K 60fps, FHD 240fps 4K 30fps, FHD 120fps OIS 지원 지원 인물사진모드 iPhone 8 Plus만 지원 iPhone 7 Plus만 지원 인물사진조명 지원(베타) 미지원

얼핏 보면 iPhone 8과 iPhone 7 카메라 스펙은 비슷해 보입니다. 하지만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먼저 LED 플래시에 ‘슬로우 싱크’라는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슬로우 싱크란 저조도에서 셔터 스피드를 느리게 하여 가까운 인물은 플래시로 밝게 표현하고 배경은 셔터 스피드를 이용해 밝게 표현하는 기능입니다.

슬로우싱크 기능으로 사진을 찍으면 인물의 노출도 적당하고 배경까지 표현해 주므로 저조도에서 플래시를 사용하더라도 어색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슬로우 싱크가 없는 카메라 – 아이폰SE>

<슬로우 싱크가 있는 iPhone 8 Plus>

아이폰SE로 찍은 사진을 보면 인물은 밝게 표현이 되지만 배경은 어둡게 표현이 됐습니다. 조명은 20w 전구색으로 전체적으로 노란색 조명이지만 플래시의 영향으로 흰색에 가깝게 표현이 됐습니다.

슬로우 싱크가 있는 iPhone 8 Plus(아이폰SE와 동일한 1,200만 화소)로 찍은 사진은 근거리에서 플래시를 터트렸음에도 불구하고 배경과 인물 모두 잘 살아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폰SE는 쿼드LED가 아니므로 색감의 차이가 조금은 있을 수 있으나 배경 부분은 LED 수의 차이 때문은 아닙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는데요. 셔터가 열려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사진이 흔들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때는 손으로 들고 찍는 것보다는 삼각대를 이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동영상 설정>

다음은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4k UHD 해상도의 동영상 촬영 시 60프레임으로 찍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920 x 1080 FHD 사진에서는 최대 240프레임 촬영이 가능합니다. 반면 iPhone 7에서는 4K 해상도에는 30프레임, FHD 해상도에서는 120프레임이 한계였습니다.

<자연 조명, 스튜디오 조명, 윤곽 조명 UI>

<무대 조명, 무대 조명 모노 UI>

마지막으로 인물 사진 조명입니다. 인물 사진 조명에서는 ‘자연 조명’, ‘스튜디오 조명’, ‘윤곽 조명’, ‘무대 조명’, ‘무대 조명 모노’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 기능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2배 줌 렌즈를 사용하게 됩니다.

<무대 조명 적용 사진>

<무대 조명 모노 샘플>

샘플 사진으로 비교할 수 있듯이 모드에 따라 확연한 차이를 볼 수 잇습니다. 특히 무대 조명과 무대 조명 모노는 배경을 검은색으로 바꿔서 인물만 도드라지게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처리를 하지 않아도 피사체 뒤쪽의 배경은 검은색으로 처리할 수 있는 기능으로 프로필 사진을 찍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베타’ 버전이라 배경 처리가 미흡할 때도 있습니다. 특히 피사체와 배경 구분이 잘 안 되는 부분은 처리를 못하는데요. 이는 아직 베타 버전이기 때문에 나타나는 문제로 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당분간은 무대 조명 모드로 사진을 찍을 때는 이런 부분을 감안해 포즈를 취할 것을 추천합니다.

iPhone 8 Plus 샘플 사진

(모든 샘플 사진은 별도 보정을 거치지 않은 것으로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1/3200, f/1.8, ISO 20, 노출보정 0, 패턴 측광, 플래시 off>

<1/120, f/1.8, ISO 50, 노출보정 0, 패턴 측광, 플래시 off>

<1/125, f/1.8, ISO 25, 노출보정 0, 패턴 측광, 플래시 off>

<1/320, f/1.8, ISO 20, 노출보정 0, 패턴 측광, 플래시 off>

<1/120, f/1.8, ISO 64, 노출보정 0, 스팟 측광, 플래시 off>

<1/125, f/2.8, ISO 20, 노출보정 0, 패턴 측광, 플래시 off, 2x 줌>

<1/120, f/1.8, ISO 40, 노출보정 0, 패턴 측광, 플래시 off>

<1/125, f/1.8, ISO 20, 노출보정 0, 스팟 측광, 플래시 off>

<1/60, f/2.8, ISO 250, 노출보정 0, 패턴 측광, 플래시 on, 2x 줌>

iPhone 8 시리즈의 카메라가 기존 iPhone 7과 달라진 것이 없다고 하는 것은 숫자만 놓고 봤을 때의 얘기입니다. 어두운 곳에서 플래시를 사용해도 피사체와 배경을 모두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슬로우 싱크’와 인물조명모드는 분명 이전과는 달라진 경험을 제공할 것인데요. 아이폰의 카메라 기능을 모두 사용하기 원한다면 iPhone 8보다는 iPhone 8 Plus가 더 나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iPhone 8 시리즈 카메라 리뷰를 마칩니다.

아이폰8에 인물사진모드 들어갈 확률

어떻게 보시나요 A11 bionic으로도 인물사진 모드 가능할 것 같은데 아이폰 XR이 싱글 카메라임에도 불구하고 인물사진 모드되는거 보고 될거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혹시 누가 인물사진모드 되게 소프트웨어를 개발한다면 아이폰8도 올릴 수 있을까요? 개발자 버전이라도 올려가지고 쓰고싶은데 솔직히 아이폰8이 기기적 한계나 카메라가 딸려서 인물사진모드를 못쓸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아이폰 8 인물 사진 모드

다음은 Bing에서 아이폰 8 인물 사진 모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iPhone 8 Plus 카메라로 ‘인물 사진 조명’ 활용해서 잘 찍는 꿀팁 — Apple

  • Apple
  • 새로운
  • iPhone 8 Plus
  • 인물 사진
  • 인물 사진 조명
  • 카메라
  • iPhone으로 찍다
  • 스마트폰
  • iPhone 사진
  • 사진 편집

iPhone #8 #Plus #카메라로 #’인물 #사진 #조명’ #활용해서 #잘 #찍는 #꿀팁 #— #Apple


YouTube에서 아이폰 8 인물 사진 모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Phone 8 Plus 카메라로 ‘인물 사진 조명’ 활용해서 잘 찍는 꿀팁 — Apple | 아이폰 8 인물 사진 모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여곡성 1986 다시보기 | 한국영화 \"여곡성(고전버젼)\" 감상/보기 221 개의 자세한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