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구스 아울렛 | Vlog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비이커 Beaker 매장 |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 리뷰 상위 87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캐나다 구스 아울렛 – Vlog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비이커 BEAKER 매장 |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 리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메이하퍼_Mayharper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038회 및 좋아요 3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캐나다 구스 아울렛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Vlog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비이커 BEAKER 매장 |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 리뷰 – 캐나다 구스 아울렛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메이하퍼입니다.
지난달 10월 초에 다녀온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관련 영상이에요~!
아울렛 쇼핑 및 비이커 매장에서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를 구입했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및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Vlog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비이커 BEAKER 매장 |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

**playlist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Early Night – https://youtu.be/RDH9daKAD2A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Paesaggio Italiano – https://youtu.be/9PRnPdgNhMI

캐나다 구스 아울렛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브랜드 – 캐나다구스, 마리오몰

가장 많이 팔린 상품. 01. 캐나다구스. [명품]캐나다구스 21FW ALLISTON 패딩 블랙 5077L 61 5077L61. 1,955,900. 28%.

+ 더 읽기

Source: m.mariomall.co.kr

Date Published: 8/25/2022

View: 5064

[몽클레어]몽클레어 프라다 캐나다 구스 원가세일(직구 아울렛 …

[canada goose]캐나다구스 경량패딩 Hybrge Lite 점퍼 2701L 539. 579,000원. 575,530원. 상품평 0; 스마트픽. 6. 프라다 로고 패딩 점퍼 네이비 29X400 S 182Q04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lotteimall.com

Date Published: 6/5/2021

View: 3824

캐나다구스 구매 전에 이건 꼭 알아두자 – JoyVancouver

캐나다 구스(Canada Goose)는 어느 나라 사람이고 캐나다를 방문할 때 한 번 쯤 구매를 생각하는 자켓 상표다. 문제는 그렇기 때문에 캐나다 구스 …

+ 더 읽기

Source: joyvancouver.com

Date Published: 5/21/2022

View: 3954

11화 캐나다 토론토 (11,12일차) – 브런치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토론토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기로 했습니다! … 캐나다 구스가 저렴하면 패딩도 하나 사려고 했는데, 캐나다에서는 쌀 줄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5/6/2021

View: 7807

[밴유령의 캐나다정복기] #20 캐나다 아울렛에서 쇼핑하기 …

맥아더글랜 아울렛은 밴쿠버 국제공항 YVR 바로 근처에 있어요. … 특히 캐나다구스는 캐나다에서도 전혀 할인을 하지 않더라구요ㅎㅎ.

+ 여기를 클릭

Source: gre.gohackers.com

Date Published: 10/14/2021

View: 798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캐나다 구스 아울렛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Vlog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비이커 BEAKER 매장 |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 리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Vlog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비이커 BEAKER 매장 |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 리뷰
Vlog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비이커 BEAKER 매장 |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 리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캐나다 구스 아울렛

  • Author: 메이하퍼_Mayharper
  • Views: 조회수 11,038회
  • Likes: 좋아요 36개
  • Date Published: 2021. 11.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Truqr9m1b00

브랜드 > 캐나다구스(CANADA GOOSE), 프리미엄아울렛

B2E 제휴 고객사 및 신세계 그룹 임직원에게는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B2E 회원은 제휴 채널 혜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캐나다구스, 마리오몰

“지연 취소 예정일”은 매장에서 직접 판매가 이뤄지는 아울렛 특성 상 상품 재고가 일시적으로 부족한 경우 상품 준비 기간을 한정하여 자동으로 취소/환불되는 예정 일자입니다.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준비가 완료된 상품은 자동 취소/환불이 시행되지 않으며 “지연 취소 예정일” 이후 준비 완료된 상품만 출고 됩니다.

확인

캐나다구스 구매 전에 이건 꼭 알아두자

캐나다구스(canadagoose)는 어느 나라 사람이고 캐나다를 방문할 때 한 번 쯤 구매를 생각하는 자켓 상표다. 문제는 그렇기 때문에 캐나다구스 관련 사기도 흔한 편이다. 특히 온라인에서 가짜 캐나다구스를 팔거나, 순전히 결제 정보를 빼내기 위한 피슁 사이트가 존재한다.

캐나다구스를 40~60% 세일한다는 정보성을 제시하는 척 하면서 피슁 웹사이트로 연결하는 사례는 상당히 흔하다. 일반적으로 고가품이라 인터넷 주문보다는 직접 매장에 가서 고르는 걸 권한다. 구매 전에 가짜 구분법도 한 번 쯤 확인해보자.

참고: 캐나다구스: 가짜 제품 구분법

캐나다구스 직영 매장은 캐나다 국내 두 곳 뿐

캐나다구스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 매장(flagship stores)은 밴쿠버에는 아직 없다. 캐나다 국내에 2개 직영 매장이 있는데, 하나는 토론토(3401 Dufferin St. Unit #501)에, 다른 하나는 캘거리(6455 MacLeod Trail SW)에 있다. 오히려 미국에 3곳(뉴욕, 시카고, 보스턴)으로 더 직영매장이 많고, 토쿄와 런던에 각각 하나씩 있다.

밴쿠버점과 몬트리올점은 2018년 가을부터 문을 연다. 밴쿠버점은 다운타운에 있는 CF퍼시픽 센터(701 W Georgia St,)에 문을 열 예정이다. 몬트리올 점은 생까뜨린가(Ste-Catherine St.)에 자리 잡는다. 직영 매장이 아니더라도, 대리점 또는 취급점에서 구매할 수는 있다. 다만 대리점 또는 취급점은 보유 품목이 업체마다 각양각색인 만큼 사전 문의가 필수다. 취급점 목록은 캐나다구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oyVancouver ?

참고: 캐나다 구스

캐나다 구스 제품 보관법

밴쿠버 캐나다 구스 직영 매장 예정지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 착용샷 및 사이즈 리뷰

캐나다구스 정품 확인은 홀로그램으로 확인가능해요!

홀로그램 안에 곰 표시가 되어있어야 정품이랍니다

뒤에 있는 큐알코드로 된다고 해서 저는 처음에

큐알코드 인식이 안되서? 이거 뭐지? 싶었는데

캐나다구스 정품확인은 홀로그램만 가능하다고 해요

캐나다구스 패딩 가격 정보 feat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 BEAKER

날씨가 추워지니 괜히 패딩 검색을 하게됩니다. 왜 쇼윈도에 걸려있는 옷들이 내옷 보다 더 따뜻하게 보일까요? 참 심리가요상한 것 같습니다. 입을 옷이 적당하게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쇼핑을 갑니다.

사실 많은 편집숍이 존재하지만 비이커의 존재는 나에게 많은 감흥을 주는 곳은아니었습니다. 왜냐하면 저의 지식이 짧은탓이었습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제가 아는브랜드도 별로 없었고 필립모델과 같은 철지난 브랜드들이 즐비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발망과 톰브라운 준제이가 있는second run을 주로 이용했었는데 우연히롱패딩을 구매한 이 후 비이커도 방아간처럼 자주 들리는 곳이 되어가고 있습니다그러다 오랜만에 캐나다구스 즉 캐구를만나게 되었습니다. 비이커가 삼성물산패션부분 편집숍인데 캐나다구스 수입을맡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갑더군요 ^^

이런 모습 오랜만이죠? 3년전 패딩계의천하통일을 이룬 브랜드 캐나다구스를카피한 많은 제품들이 출시 되었으며 그모든 브랜드들 조차 매진을 이루게한 장본인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그 유명세는 다음해를 넘기지 못한것 같습니다. 노비스무스너클과 같은 브랜드 보다 낫다고 생각하는데 수입이 안되는건지 보기 힘든 이유가 조금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혹시 아시는 분이 계시면 친절히 알려주세요 ^^그리고 이번에는 착용할 여성분이 없었기때문에 착용샷은 없으며 가격 택만 준비하였으니 조금 부족할지라도 넓을 아량으로 이해부탁드리며 비이커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중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전에는 일백만원선에서 움직였던 것같은데 의외로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남성 제품은 없었으며 유명한 익스페디션과 같은 제품은 없었으며 숏 패딩 위주로몇 제품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요즘롱 패딩 보다는 범버와 같은 숏패딩을 꽤밀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니 관심있는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저에게도 하나 있는 캐나다구스!! 오리털이지만 방풍과 보온성 내구성 그리고 오염에 너무 강한 제품이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앞으로도 우리에게만족도 높은 제품을 제공해 주면 좋겠네요

11화 캐나다 토론토 (11,12일차)

이제 한국으로 가기 전 마지막 토론토에서의 1박만이 남았습니다. 오늘은 친구와의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토론토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기로 했습니다!! 친구의 남자 친구 라이언도 같이 가기로 했어요 🙂

친구 콘도 앞에 지난번 들렸던 NEO coffe e bar에서 간단히 샌드위치, 크로와상, 커피를 사서 Ryan 집으로 향했습니다.

Neo coffee bar

컵 홀더가 형형색색 예뻐서 찍어봤어요! 그날의 기분과 취향대로 고 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토론토 프리미엄 아울렛은 일찍 가지 않으면 줄도 길고 주차도 정말 힘들다고 해 서 저희는 일찍 출발했습니다. 오전 11시가 오픈 시간인데, 11시 반쯤 도착했어요!

하은이도 저도 Ryan도 쇼핑을 좋아하는 편이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어요. 버버리, 프라다 등 인기 있는 브랜드 앞에는 12시가 지나니 벌써 줄이 서 있어서 차례대로 들어갔습니다.

coach 지갑

Tory Burch 지갑

저는 엄마 선물과 저에게 주는 선물을 샀어요. 엄마는 토리버치 지갑, 저는 코치 지갑을 샀는데 정말 너무 싸더라고요. 5-8만 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흑.. 이렇게 해외에서 쇼핑하다 보면 한국에서 살 때랑 가격 차이가 너무 커 서 못 사겠어요 ㅠ.ㅠ

Toronto Premium Outlet Roots 매장

오빠 선물도 사려고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 캐나다에 왔으니 캐나다 브랜드를 사가는 게 좋겠죠? roots에서 예쁘고 편한 후드티를 샀습니다. 라이언이 대신 피팅을 해줘서 사이즈를 맞게 잘 살 수 있었어요 🙂 후드 예쁘죠? 요것도 합리적인 가격에 get 했습니다!

캐나다 구스가 저렴하면 패딩 도 하나 사 려고 했는데 , 캐나다에서는 쌀 줄 알았 던 캐나다 구스는 한국이랑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았습니다. 진짜 필요하면 무겁게 캐나다에서 사지 말고 한국에서 사는 걸로! ㅎㅎ 쇼핑을 열심히 하고, 다 같이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쇼핑하다 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시내에 도착하니 3-4시쯤 되었어요.

토론토 시내에 있는 태국 음식점인 “EAT BKK Thai Kitchen”에 가서 새우 팟타이를 시켰습니다! 팟타이 너무 맛있었어요. 한국에서 먹던 그 팟타이 맛!! 달콤하고도 쫀득하고, 아주 살짝 매콤한 그 맛이 정말 오랜만에 먹은 팟타이라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몬트리올에 서 친구가 준 TUMS를 먹고 맛도 있고 소화제 기능도 한다는 점에 반해 꼭 사가고 싶어, 근처 약국에 들러서 TUMS도 샀습니다. 저녁에는 하은이와 라이언, 하은이 오빠, 오빠 친구와 같이 맛있고 신기한 음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Tinuno

“Tinuno” 라는 필리핀 음식점으로 갔어요. 필리핀 음식은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 설렜습니다. 새로운 시도는 설렙니다. 망하면 다음부터 안 먹으면 되니깐요. ㅎㅎ 식당 내부는 생각보다 협소하더라고요. 예약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보였어요! 다행히 미리 예약을 해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테이블 위에 바나나 잎(?)을 깔아주고 비닐장갑을 끼고 손으로 먹었습니다. 신기하죠! 저는 해산물을 좋아해서 오징어, 생선, 새우, 조개까지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밑에는 밥도 있었어요^^ 그리고 닭꼬치도 넘나 맛났습니다. (생선은 그냥 그랬 어요! 간이 잘 안돼서 삼삼했습니다.)

오렌지와 슬라이스 되어 있는 망고도 줘서 입가심 겸 마무리로 상큼하게 먹었습니다. 마지막 날에 하은이와 하은이 오빠 덕 에 맛있는 필리핀 음식을 먹었네요!! 🙂

Eataly

짠! 이 사진은 다음날 아침 사진입니다. 오전 11시 경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라, 비행기 타기 전에 캐나다에서의 마지막 아침 식사를 하러 같이 갔어요. 하은이 오빠가 강추한 “EATALY” 라는 곳입니다.

Eataly 카페

Eataly는 캐나다에서는 2019년 11월 토론토에 처음 오픈했다고 해요. 미국에는 뉴욕, L A, 보스턴, 시카고 등에 지점이 있습니다. Eataly는 이탈리안 음식점부터 식료품점까지 있는 럭셔리 슈퍼마켓입니다. 꽤 크더라고요. 이렇게 1층에는 카페가 있고, 2층은 레스토랑, 식품관, 요리 클래스룸이 있고, 지하 1층까지 있었습니다.

Eataly 카페

Eataly 카페

저랑 하은이, 오빠는 빵과 커피를 먹으러 카페로 갔는데 하나하나 다 먹음직스럽고 예쁘기까지 해서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Eataly 카페

분위기도.. 깡패! 취향 저격입니다. 피렌체, 베네치아, 밀라노.. 이탈리아 도시의 포스터가 특색 있고 예쁘네요! 🙂

Eataly 카페

제일 맛있어 보이는 것들로만 시켰습니다. 라테도 같이 주문했는데, 커피 맛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빵이야 뭐.. 여기 있는 빵들 중에 덜 맛있는 빵은 있어도 맛없는 빵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파운드케이크는 보통 목메기도 하는데 부드러우면서 진한 맛이 나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Eataly

여기는 2층이에요. 이탈리아 하면 피자죠? 아직 운영은 안 하고 있었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둘러보고, 식품관으로 향했습니다.

Eataly

식료품 가게를 둘러봤어요. 파스타 면부터 소스, 와인, 과일 등 품질이 좋아 보이는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여기서 저는 이탈리아 baci 초콜릿을 샀습니다. 하은이가 강추해서 샀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껴먹을라고 했는데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못 참고 뜯어서 먹었네요.. ㅎㅎ

Yorkville

Eataly 근처에 캐나다 토론토 내 명품 거리라 불리는 Yorkville이 있어 한번 둘러봤습니다.

Yorkville

아직 이른 아침이라 한산하지만, 명품샵과 럭셔리한 부티크들과 예쁜 카페와 레스토랑도 많았어요. 하은이, 오빠와 함께 단체샷을 남기고 저는 이제 공항으로 향합니다. ㅠ.ㅠ

Toronto 국제공항 앞에서

하은이 오빠가 마침 쉬는 날이라, 너무 고맙게도 공항 앞까지 태워다 줘서 정말 편하게 왔습니다. 운전도 잘해서 금방 왔어요. 바쁜 일정 속에 꿀 같은 휴일이었을 텐데 태워다 주신 준일 오빠 감사해요~!

이렇게 12일간의 캐나다 여행기는 끝입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할 수 없어서 그런지, 그때가 더욱 꿈만 갖고 그리워지네요. 어서 빨리 하늘 길이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다음 여행기도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모두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밴유령의 캐나다정복기] #20 캐나다 아울렛에서 쇼핑하기!

[밴유령의 캐나다정복기] #20 캐나다 아울렛에서 쇼핑하기!

안녕하세요! 밴유령입니다 :>

벌써 10월도 끝나가네요!

그동안 다양한 주제의 칼럼을 올렸는데 오늘은 좀 더 소소하고 일상적인 주제로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여러분들은 오프라인 쇼핑과 온라인 쇼핑 중 어떤 것을 더 선호하시나요?

저는 한국에 있을 땐 웬만하면 온라인으로 옷을 샀었어요.

직접 매장에 가서 사는 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귀찮기도 하고 힘도 들고 시간도 많이 필요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

하지만! 캐나다에서는 거의 오프라인 쇼핑을 했어요.

왜냐하면 한국 같은 경우엔 오래 걸려봤자 일주일이면 옷을 받을 수 있지만 캐나다는 택배가 느리기도 하고.. 분실도 너무 쉬워요ㅠㅠ

한 번은 제 친구가 빨래건조대를 구매했는데 중간에 분실됐다고 하더라구요.!

환불받기도 너무 까다롭고 오래걸려서 그냥 버린 셈 쳤다고 해요ㅠㅠ

이런 저런 이유들로 저는 다운타운에 위치한 옷가게

또는 라는 큰 쇼핑센터를 갔서 옷을 구매했어요.

구경하다보면 이런 옷을 판다고..?하는 게 너무 많았는데 (괜찮은데?싶다가도 어딘가 한 부분이 요상한 옷들이 너무 많아요ㅋㅋㅋ)

그런데 Brandy Melville은 특히나 한국스러운 옷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다운타운의 옷가게들이 아니라 바로 맥아더글랜 아울렛입니다!

맥아더글랜 아울렛은 밴쿠버 국제공항 YVR 바로 근처에 있어요.

제 생각엔 밴쿠버 공항에는 한국처럼 큰 면세점이 없어서 대신에 근처에 이렇게 큰 대형 아울렛을 만들어 놓은 것이 아닌가 해요.

맥아더글랜에는 폴로,타미힐피거,코치,나이키,아디다스,라코스테,지미추 등등 여러 매장이 있는데

적게는 10~20%부터 많게는 60%까지도 세일을 해요.

유명한 파타고니아나 캐나다구스 같은 것들도 입점해 있으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없습니다ㅠㅠ

특히 캐나다구스는 캐나다에서도 전혀 할인을 하지 않더라구요ㅎㅎ

한국인도 많이 오는지 한국말로 환영도 해주는데 그냥 딱 ‘환영’ ㅋㅋㅋㅋ

아무튼!

맥아더글랜 아울렛에는 이렇게 주차공간도 많아서 차를 가져오기도 편할 것 같아요!

그리고 쇼핑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필수코스가 있어요.

바로 TIP!!

Guest Service를 들려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데스크에 “할인쿠폰 받을 수 있니?”하고 물어보면 여권을 보여주고 받을 수 있어요.

그러니 여권을 챙겨가야겠죠?

하지만 제가 마지막에 갔을 땐 맥아더글랜 사이트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쿠폰을 주더라구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여권..ㅎㅎ

이 쿠폰은 원래 할인에 추가로 10%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는데 모든 매장에 해당되는 것은 아니니 잘 확인을 해야합니다!

이렇게 쿠폰까지 챙겼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쇼핑을 하면 돼요!

아울렛 안은 이런식으로 예쁘게 잘 꾸며놨어요.

크리스마스에 가면 엄청난 대형 트리가 있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갈 엄두가 안나 못봤네요ㅎㅎ..

참고로 맥아더글랜 아울렛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나 박싱데이때 더 큰 할인을 한다고 하니 그때 가면 더 이득이겠죠!

대부분의 옷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 특히 타미힐피거가 어어어엄청 세일을 합니다!

티셔츠는 기본 30% 또는 60%까지도 할인을 해서 한국돈으로 2-3만원에 구매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여기로 쇼핑을 오면 타미 매장은 한 번씩 꼭 들렸던 것 같아요ㅋㅋㅋ 혹시 예쁜 게 있을지도 모르니ㅎㅎ

타미는 아빠분들이 등산할 때 많이 입을 것같은 카라티도 많고ㅋㅋㅋ

또 니트나 반팔등 옷 종류가 많은데 모두 다 예쁘진 않아요!

그래도 보물찾기처럼 예쁜 옷들을 찾을 수 있어서 한 번씩 들렸네요 또 그러다보면 한 두개씩 건지더라구요!!

두 번째는 폴로입니다!

폴로는 2층매장이라 매장이 엄청 커요. 저는 개인적으로 폴로를 너무 좋아해서 이 매장도 꼭 들렸어요.

사실 폴로는 그렇게 크게 할인을 하지 않고 20% 정도만 할인을 하는데 그게 어디야~하는 마음으로 옷을 샀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나름 합리화..저는 폴로 마크가 너무 귀엽고 옷도 깔끔하니 예쁘더라구요.

하지만..반팔 너무 허벌재질이니 혹시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ㅜㅜ

엄청 얇아서 목이 너무 잘 늘어나요ㅠㅠ

폴로는 반팔이나 셔츠들도 예쁜데 니트가 특히 예쁜 것 같아요! 맨날 니트 충동구매했던..ㅎㅎ

그리고 여기서 가장 인기있는 매장은 코치입니다!

맥아더글랜에 중국인들이 엄청 많이 오는데 이 코치매장에서 엄청~ 사가요ㅋㅋㅋ

코치가 한국에서도 되게 비싸진 않지만 그래도 여기서는 할인을 정말 많이해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능해요!

가방 같은 것도 50%세일 할 때도 있고 가끔 70-80%까지 세일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방을 5만원도 안되게 사기도 하고 지갑같은 건 정말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세일을 크게 해서 그런지 유일하게 코치만 사람들이 줄서서 들어가요.

마지막으로 Lindt’s 를 빼놓을 수 없어요!

린트는 유명한 초콜릿 가게인데 저는 맛도 모르고 있다가 맛보라고 나눠준 초콜릿 한 개를 먹고 반해버렸어요!

맛도 솔트, 민트, 다크, 화이트, 카라멜 등등 정말 다양합니다!

무게로 계산을 하는데 20개씩 80개씩 봉투에 담아서도 팔아서 친구들이랑 나눠사면 딱 좋아요!ㅎㅎ

맥아더글랜은 무엇보다 공항에서 10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어서 여행으로 왔다가 기념품을 사가기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옷가게 외에도 화장품, 바디용품 그리고 음식점 카페까지 모두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밴쿠버의 아울렛을 소개해 봤는데 어떤가요?

사실 한국에는 아울렛도 많고 훨씬 잘 되어 있긴 한 것 같아요.

밴쿠버는 미국과 가까워서 그런지 아울렛이 별로 없어요ㅠㅠ 그래도 이렇게나 많이 할인을 많이 해주니 다행입니다..ㅎㅎ

오늘도 궁금한 점은 댓글에 모두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캐나다 구스 아울렛

다음은 Bing에서 캐나다 구스 아울렛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Vlog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비이커 BEAKER 매장 |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 리뷰

  •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패딩
  • 서울나들이
  • 서울아울렛 추천
  • 비이커 패딩
  • 비이커 캐나다구스

Vlog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비이커 #BEAKER #매장 #|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 #리뷰


YouTube에서 캐나다 구스 아울렛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log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비이커 BEAKER 매장 | 캐나다구스 로즈몬트 파카 리뷰 | 캐나다 구스 아울렛,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콜라겐 과다 섭취 | 콜라겐 언제, 어떻게, 얼마나 먹어야 할까? 콜라겐 복용법과 부작용 답을 믿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