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3 대 버거 | 미국 3대버거 뭐가 특별할까? 최근 답변 156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국 3 대 버거 – 미국 3대버거 뭐가 특별할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맛있는생각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84,869회 및 좋아요 11,81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미국 3 대 버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 3대버거 뭐가 특별할까? – 미국 3 대 버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인앤아웃 #쉑쉑 #파이브가이즈
-SNS 마케팅에 진심인 쉑쉑버거
-인앤아웃버거의 애니멀프라이즈
-파이브가이즈 땅콩의 비밀

미국 3 대 버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 3대 버거 ‘파이브 가이즈’가 한국에 상륙한다? – 하입비스트

쉐이크쉑 버거, 인앤아웃 버거와 함께 미국을 대표하는 3대 버거 중 하나로 꼽히는 ‘파이브 가이즈’가 한국에 상륙한다. <뉴데일리> 보도에 따르면, …

+ 더 읽기

Source: hypebeast.kr

Date Published: 10/9/2022

View: 724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국 3 대 버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 3대버거 뭐가 특별할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 3대버거 뭐가 특별할까?
미국 3대버거 뭐가 특별할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국 3 대 버거

  • Author: 맛있는생각
  • Views: 조회수 1,684,869회
  • Likes: 좋아요 11,814개
  • Date Published: 2021. 3. 2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wkp_3cuLdv8

미국 3대 햄버거 비교, 인앤아웃 부터 파이브가이즈 까지!

미국 미국 3대 햄버거 비교, 인앤아웃 부터 파이브가이즈 까지! HANINTEL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인앤아웃 #쉑쉑버거 #파이브가이즈

미국 3대 버거 비교

feat. 프랜차이즈 버거

안녕하세요, 한인텔입니다.

오늘은 미국 여행 중 혼밥이라도 외롭지 않게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 식사를

거뜬히 해결할 수 있는 미국 3대 버거집을 소개 드릴게요.

미국 동부와 서부의 햄버거 자존심 대결로 잘 알려져 있는 SHAKE SHACK 과 IN N OUT

그리고 미국 전 대통령 오바마가 자주 찾는다고 소문이 난 FIVE GUYS를 전격 비교해 볼 건데요~

한인텔 햄버거 덕후로 알려진 담당자가 직접! 미국 3대 버거집 모두 다녀온

리.얼.후.기 를 바탕으로 알려드릴게요~

약간의 개인 취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01 IN N OUT

신선함이 가장 중요한 원칙이라는 모토를 갖고 버거를 만드는 IN N OUT

기본 햄버거 : $2.80

치즈 버거 : $3.10

더블 더블 버거 : $4.30

맛 ★★★★★ 가격 ★★★★★ 평점 4.9 미국 동부 음식을 대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미국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앤아웃!

인앤아웃 버거는 당일 공급 받은 재료로 햄버거를 만드는 것을 원칙으로 해 신선도 높은 야채와 고기 패티를 맛 볼 수 있답니다.

심지어 냉동 패티가 아닌 냉장 상태로 들어와 신선도가 한층 높답니다.

감자튀김 역시 즉석에서 통감자를 썰어 튀겨낸다고 하네요! (이래서 감자튀김이 엄청나게 맛있었나 봅니다.ㅠ)

인앤아웃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컵을 따로 줍니다.

(음료 주문 시) 그리고 셀프로 음료를 얻어 갈 수 있으니 정말 음료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장소!!!!

치즈 버거 인앤아웃 버거에는 인앤아웃 만의 수제 소스 발라져있어 정말 맛있는데요

이 소스가 질 좋은 고기 패티의 풍미를 한층 더 높여 줍니다.

가격 대비 강력 추천하는 햄버거로 한 끼 식사를 저렴한 가격에 해결 할 수 있어요.

합리적인 가격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앤아웃 3불의 행복을 느껴 보세요!

ⓒ IN N OUT 공식 홈페이지 인앤아웃을 찾으시는 대다수의 분들은 히든 메뉴 때문에 방문을 하시고 싶어하시는데요, 바로 시크릿 메뉴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4×4는 치즈 4+고기 패티 4 장이 들어가는 어마 무시한 양의 버거입니다.

성인 남자가 먹어도 다 먹기 힘들다는(?) 버거인데요

친구와 함께 시켜서 반반씩 나눠 먹어보는 것도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

+ 앞서 말씀드렸듯이 인앤아웃은 정말 퀄리티 좋은 감자튀김을 제공하는데요

애니멀 스타일 감자튀김을 한번 드셔 보세요. 소스에 한번 더 반하게 될 거예요!

02 SHAKE SHACK

뉴욕의 상징, 미동부의 자존심! 가장 핫한 버거 SHAKE SHACK

기본 Shack 버거 : $5.50

Shack 버거 더블 : $8.55

(머)쉬룸버거 : $4.90

맛 ★★★★☆ 가격 ★★★☆☆ 평점 4.0

ⓒ Shake Shack 공식 인스타그램 쉑쉑버거는 2001년 맨해튼 메디슨 스퀘어 파크에서 설치미술의 일종으로 오픈했다고 합니다.

초반에는 매장을 갖고 오픈할 생각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예상외로 폭발적인 인기로 인해 2004년 요식업계의 황태자라고 불리는 대니 메이어가 만든 햄버거 체인점이 되었습니다.

ⓒ Shake Shack 공식 인스타그램 뉴욕을 중심으로 시작 된 쉑쉑버거는 뉴욕 전 매장이 손님으로 가득한데요, 긴 줄을 기다려야 햄버거를 만날 수 있답니다.

한참을 기다려야 만나 볼 수 있는 쉑쉑버거, 언제나 문전성시를 이루는 비결이 과연 무엇일까요?

ⓒ Shake Shack 공식 인스타그램 쉑쉑버거가 인기 있는 비결은 바로 밀크셰이크와 버거 그리고 프렌치프라이의 조화가 아닐까요.

쉑쉑버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쉑버거(Shack Burger)로 기본에 충실한 버거로 토마토, 양상추, 고기 패티가 들어있는 치즈 버거입니다. 버섯과 치즈를 베이스로 한 쉬룸 버거, 체리 페퍼와 훈제 베이컨을 넣은 스모크 버거 등 인기가 많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쉬룸버거에 한표를! 쉑쉑버거는 전반적으로 번 자체가 작고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햄버거 좋아하시거나 양이 많으신 분들은 꼭! 패티를 더블로 시키시길 바라요~ (∗❛⌄❛∗) ~

ⓒ Shake Shack 공식 인스타그램

인앤아웃 처럼 쉑쉑버거에도 스페셜 한 감자튀김이 있는데요

바로 체다 치즈가 듬뿍 올라간 치즈 감자튀김 입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일반 감튀가 아닌 치즈 감튀를 주문 해 보세요:D

03 FIVE GUYS

오바마 버거로 유명해진 FIVE GUYS,

햄버거를 샀더니 맛있는 땅콩을 주네♥

기본 햄버거 : $6.29 (Little Burger $4.39)

베이컨 버거 : $7.39

치즈 버거 : $7.19

맛 ★★★★★ 가격 ★★★★☆ 평점 4.8

파이브 가이즈는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고 더 유명해진 계기는 바로! 오바마가 즐겨먹는 패스트푸드점으로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치르게 되었는데요, 일명 ‘오바마 버거’로 유명하죠! 개인적으로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햄버거 집이에요 😀

앞서 소개 드렸던 유명 햄버거 두 집 보다 양이 푸짐하고 정말 이게 미국 스타일의 버거구나! 라는 것을 한 번에 느끼실 수 있는

햄버거의 양을 자랑하는 파이브 가이즈입니다. 일반 패스트푸드점 보다는 비싸지만, 수제버거집 보다는 저렴한 편입니다.

딱 그 중간 정도의 가격이랄까? 하지만 맛과 양은 압도적이라는 사실!

ⓒ fiveguys 공식 인스타그램 인앤아웃 버거는 취향에 맞게 다양한 토핑을 고를 수 있답니다. 대략 20가지의 토핑이 있는데요,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면 모든 토핑을 다 넣겠다는 “all the way “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제가 주로 먹었던 토핑 추가 메뉴는 토마토/양파/양상추/피클/피망/구운 양파/구운 버섯/할라피뇨/케첩/머스터드/A1 소스/를

넣어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 모든 메뉴의 토핑은 무료니깐 걱정 말고 팍팍 넣어 보세요 )

ⓒ fiveguys 공식 인스타그램 감자튀김 또한 푸짐하게 정말 이런 게 아메리칸 사이즈구나!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많은 양을 줍니다.

양이 적은 여성분들은 세트메뉴로 시켜 먹을 땐 꼭! 리틀 버거로 시켜드세요 😀

ⓒ fiveguys 공식 인스타그램 파이브 가이즈만의 차별화!!!

바로 버거를 시키면 고소한 볶음 땅콩을 셀프로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아마 이 땅콩 때문에 전 세계인들이 파이브 가이즈를 사랑하는것 같아요.

맛있는 파이브가 가이즈 버거를 기다리면서 고소한 땅콩을 즐기면서 기다려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미국 자유 여행 준비는 전 세계 대표 한인 민박 <한인텔> 과 함께 하세요 ~ ٩(•౪•٩)三 ▲ 미국 한인 민박 알아보러 가기 ▲ 인쇄

주관적인 미국 3대 버거 비교 후기

여행을 계획할 때 꼭 정하는 것이 맛집 일정이다. 맛집도 여행 코스 중 하나라고 생각했으니까.

그런 점에서 미국 여행은 쉽고 간단했다.일정에 맞춰서 이동하다가 세 가지 중 하나가 나오면 방문하면 되니까.쉑쉑버거, 인앤아웃 버거, 파이브 가이즈. ㅎㅎㅎ

한국에서는 맥도날드를 캐나다에서는 버커킹을 자주 가서 먹었지만 미국에서만큼은 맥도날드도 버거킹도 잠시 바이바이.

한 나라에 세 가지 버거가 모두 있다는 것이 얼마나 축복인가. 평소에 햄버거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어쩔 수 없다. 햄버거 때문이라도 미국은 꼭 다시 가보고 싶을 정도.

미국에서도 줄 서서 먹은 쉑쉑버거(Shake Shack Burger)

4~5년 전 혼자서 뉴욕을 여행했던 적이 있다. 그때도 쉑쉑버거는 워낙 유명했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뉴욕에서 먹는 버거인데 조금 색다른 걸 주문해볼까? 하고 주문한 것은 베지테리언 버거.

맛은….그 이후로 쉑쉑버거를 찾지 않았다.

내 기억으론 정말 맛이 없었는데, 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걸까. 혹시 내가 주문했던 버거가 잘못된 것이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캐나다를 지나 뉴욕에 도착. 시간이 흘러 다시 뉴욕의 쉑쉑버거를 찾았다.

그래. 생각난다. 그때도 이렇게 소개된 버거였어.

우리나라 만큼은 아니었지만 뉴욕에서도 쉑쉑버거를 먹으려면 약 20분 정도의 대기 시간이 있다. 메뉴판을 보는데 내가 먹었었던 베지테리언 버거는 없다.

“역시 그때 선택이 잘못 되었던 거구나.”

미리 인터넷을 보고 쉑쉑버거의 주문 방법을 알아 왔다. 싱글 쉑버거 2개와 치즈 프라이즈, 그리고 레몬에이드 L사이즈까지. 원래 버거에는 콜라지만 이날따라 콜라가 땡기지 않았다.

한쪽에 구비되어 있는 셀프(?) 바. 플라스틱 나이프와 포크, 빨대와 함께 마요네즈, 소금 등 많은 것들이 구비되어 있다. 참고로, 여기 있는 마요네즈 소스를 버거에 찍어 먹어도 맛있다.

잠시 후 나온 우리의 주문 메뉴. 쉑 버거는 생각보다 크지 않았다.

“이정도 가격이면 버거킹의 와퍼 정도는 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

한입 앙~하고 베어 먹는데 육즙이 촥! “우와. 진짜 맛있는데?!”

쉑쉑버거가 유명한 이유를 4년이 지난 후에야 알게 되었다. 미리 알았더라면 더 자주 먹었을텐데. 뉴욕을 떠나면서 가장 슬펐던 것은, 이제 뉴욕의 쉑버거를 먹을 수 없다는 아쉬움이었다.

치즈가 듬뿍듬뿍 들어간 치즈 프라이즈. 치즈의 양이 적다고 생각한다면, 스태프에게 가서 치즈 소스를 더 달라고 하면 된다. 바삭한 프라이즈에 고소한 치즈를 곁들어 먹는 최고의 별미! 비주얼만으로도 그 맛이 느껴질 정도다.

번외로, 쉑쉑버거에서 밀크 쉐이크를 먹어보라고 해서 쉑버거와 밀크 쉐이크 조합으로 먹어 보았다. 하지만 밀크 쉐이크가 너무 걸죽한 탓에 목이 텁텁 막힘이 느껴져서 별로. 그냥 햄버거 + 콜라 조합이 최고인듯 하다.

맛 하나는 인정!

맛 : ★★★★★

가격 : ★★★★(총 18.12달러)

매장 : ★★★(20분 기다림)

미국 서부의 진리, 인앤아웃 버거(In-and-Out Butger)

동부에 쉑쉑버거가 있으면 서부에는 인앤아웃 버거가 있다. LA에서 처음 맛 본 인앤아웃 버거는 너무너무 맛있어서 라스베가스에서도, 샌프란시스코에서도 방문했다.

“쉑쉑버거가 한국에 들어왔는데, 인앤아웃도 들어와야 하는거 아닌가.”

인앤아웃 버거의 최대 장점은 가격! 쉑쉑버거나 파이브 가이즈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국 내 같은 인앤아웃버거지만 LA와 샌프란시스코의 가격이 조금 달랐다. 시기가 달라서 오른건가?!

인앤아웃버거에서 주로 주문하는 메뉴는 치즈버거와 프라이 애니멀 스타일.

위의 사진에 있는 두 가지의 프라이즈 중 상단에 있는 프라이즈가 일반, 아래에 있는 프라이즈가 애니멀 스타일이다. 애니멀 스타일 가격은 4.05달러로 일반 프라이즈(2.05달러)보다 2달러가 더 비싸다.

메뉴판에 적혀 있지 않으니 따로 주문을 해야 한다.

치즈버거 2개와 일반 프라이즈 하나, 애니멀 스타일 프라이즈 하나를 주문했는데 세금 포함 가격이 13.45달러! 음료수는 마트에서 애리조나를 구입해서 마셨다. 1달러의 행복. 애리조나.

LA는 샌프란시스코보다 더 저렴했었다! 2명이서 먹는데 13달러 정도면 충분하다니+_+

맛 : ★★★★

가격 : ★★★★★

매장 : ★★★★(매장별 상이)

버거 명문가, 파이브 가이즈(Five Guys)

미국에서 가장 찾기 힘들었던 곳이 파이브 가이즈다. 뉴욕에서는 몇 군데 찾아서 방문했지만 그 외 도시에서는 찾기가 쉽지 않았다. 오히려 뉴욕 이후에 파이브 가이즈를 만난 곳이 런던 이었을 정도니.

파이브 가이즈는 창업자가 5명의 아들과 같이 지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남과 차남의 대학 입학금으로 시작한 데서 유래했다고 한다.

가족 모두가 가게 운영에 참여했다는 훈훈한 스토리가 있는 곳.

스토리만큼이나 맛도 훈훈할지 파이브 가이즈로.

보고나서 살짝 뜨억! 했던 메뉴판. 햄버거 하나에 7달러가 넘는다구?!! 3대 버거 중 가장 비싼 가격을 자랑하는 파이브 가이즈.

여기서 조심해야할 것!

파이브 가이즈는 일반 버거의 패티가 2장이고 리틀 버거가 패티 1장으로 되어 있다. 다른 곳이었다면 일반과 더블로 구분해뒀겠지만. 파이브 가이즈는 반대로 표시가 되어 약간 헷갈릴 수 있다.

처음에는 그것도 모르고 일반을 주문했는데 패티가 2장이었다. 덕분에 든든하게 먹었다.

파이브 가이즈에서 재미있었던 것은 땅콩의 무한 리필. 매장 안에 땅콩이 있어서 입이 심심하지 않도록 계속해서 입 안에 넣어줬다.

또 다른 특징은 버거를 주문하고 토핑을 고를 수 있다는 것인데, 비싼 돈을 주고 굳이 토핑을 뺄 필요가 뭐가 있나. 무조건 다 넣어주세요.

완성된 버거는 은박지에 쌓여져 있는데, 은박지 덕분인지 은근히 빵이 촉촉하고 쫄깃하다. 패티 2장을 주문한 덕분에 푸짐하게 먹었다.

간단한 버거라기 보단 한끼 식사가 더 어울릴 정도.

맛 : ★★★★

가격 : ★★★

매장 : ★★★★★(비싸서 그런지 복잡하지 않다)

미국에서 버거 먹을 때 좋았던 점! 음료수 리필!

우리나라도 가끔 음료수를 리필하는 매장이 있는데 미국은 그 시스템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좋았다. 버거에 음료수가 빠질 수 없지.

미국 3대 버거라고 하지만, 맛과 가격으로 따졌을 때 개인적으로 인앤아웃버거와 쉑쉑버거를 2대 버거로 하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이래서 동부에 쉑쉑버거, 서부에 인앤아웃버거 라고 하는가 보다. 그 외 버거로는 웬디스 버거도 먹었는데 음, 내용에 빠진 이유가 있다. 다음에 미국을 여행한다면, 버거로만 일정을 준비하고 싶다. 다른 버거도 먹어보고 싶으니까.

미국 3대 버거 ‘파이브 가이즈’가 한국에 상륙한다?

2022 Hypebeas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HYPEBEAST®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Hypebeast Hong Kong Ltd.

[미국 특파원] 햄버거의 천국 미국, 3대 버거

미국은 우리가 알다시피 패스트푸드(Fast food)의 천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거의 모든 패스트푸드는 모두 미국에서 건너왔으니까요. 그중 단연코 햄버거(Hamburger)가 가장 많은데, 실제로도 많은 사람들이 가장 즐겨 먹는 음식인 것 같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어디서나 햄버거집을 쉽게 찾을 수 있으니까요. 이번에 필자는, 우리에게 친숙한 맥도날드(Macdonald), 버거킹(Burger King) 등을 제외하고 흔히 말하는 미국 3대 버거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_^)

미국 3대 버거라는 말은 아마 한국 사람들이 만든 말인 것 같아요. 인터넷을 찾아봐도 그런 말이 없고, 현지인에게 물어봐도 제각각 다르군요. 미국 동부 지역의 쉑쉑버거(Shake Shack), 파이브 가이즈(Five Guys), 그리고 서부 지역의 인앤아웃(In N Out)를 가리켜 미국 3대 버거라고 말합니다. 각종 여행기나 블로그에 많이 나와서 이미 익숙한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맛은 개인적인 차이기 있게 때문에 맛있다 맛없다를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필자의 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한번 적어봅니다.

첫 번째로, 우리나라에도 진출한 쉑쉑버거(Shake Shack)입니다.

뉴욕 맨하탄의 메디슨 스퀘어 공원에서 2000년에 처음 문을 연 가게는, 확장에 확장을 거쳐 미국 전역에 170여 개의 지점과 90여 개의 해외 지점을 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예전 뉴욕으로 여행을 갔을 때, 한국 사람이면 꼭 가봐야 한다는 코스 중 하나로 1호점에서 약 20분간 줄을 서서 먹었던 기억이 나서 그런지 그 맛은 잊을 수가 없더군요. 여태 우리가 한국에서 먹었던 햄버거와는 차원이 다른 맛을 선사해주더라고요. 아마 수제버거와 같은 방식을 조리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거. 버거 하나 값만 8달러가 넘으니, 음료수와 감자칩까지 시키면 12달러(한화 약 15,000원)는 그냥 넘어갑니다. 햄버거 하나에 이 가격이면 미국 물가라도 절대 싼 가격은 아니지요.

두 번째는, 같은 동부 지역인 버지니아주에서 탄생한 파이프 가이즈(Five Guys)입니다.

이곳은 1986년도에 처음으로 문을 열고,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1,500여 개 넘는 지점이 있는 미국의 대표적인 햄버거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기업입니다. 아직까지는 유럽과 중동지역에 주로 진출했지만, 지점 수가 많은 만큼 3대 버거집 중에서 가장 매출액이 많은 곳이지요.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자주 이용해서 더욱 유명세를 탄 식당입니다. 음, 실제로 필자가 느끼기에 맛은 그리 좋은지 잘 모르겠어요. 그런데 이곳은 다른 식당과는 다르게 각종 토핑을 주문자 취향에 맞게 넣어주기 때문에 질문이 엄청 많습니다. 영어가 짧은 필자는 대충 알아듣고 시키기 때문에 본연의 맛을 못 느껴서인지도 모르겠어요.

이 식당의 특징 중 하나는 기다리면서 땅콩을 까먹으라고 포대를 가져다 놓았습니다. 마치 음식 나오는 동안 해바라기 씨를 먹는 중국의 문화를 보는 듯했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 식당은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한 인앤아웃(In N Out) 입니다.

이곳은 다른 두 식당과 다르게 1948년에 문을 연 유서 깊은 식당으로, 주로 미국 서부와 서남부에만 진출해 있기 때문에 동부 사람들은 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전국적으로 350여 개의 지점이 모두 미국 서부에만 있거든요. 이 식당은 또한 미국 최저임금보다 훨씬 더 많은 임금을 주는 기업으로도 유명합니다. 듣기로는 아르바이트하는 고등학생들도 학교 성적이 좋아야만 일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곳은 또한 상징이 교차된 모양의 야자수나무(Crossed Palm tree)입니다. 여느 지점을 가더라도 야자수나무가 ‘X’ 모양이나 꺾인 형상의 나무를 볼 수 있지요. 개인적으로 맛은 가격대비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햄버거 하나가 5 달러도 안 되기 때문에, 이 저렴한 가격에 비하면 최고의 맛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필자가 사는 애리조나주는 운이 좋게 이 3대 버거집의 영업장이 다 있어서 다양한 맛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가끔 흔한 맥도날드나 버거킹 햄버거를 접할 때면 역시 3대 버거라는 말이 괜히 나온 말은 아닌 듯해요. 미국 여행 기회가 있으신 분들은 꼭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사태가 빨리 끝나기를 기원합니다.

집에서 만드는 인앤아웃 버거? #미국3대버거레시피

현지인들도 줄 서서 먹는 미국 서부 대표 버거 맛집! 매 시즌 새로운 메뉴를 쏟아내는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 브랜드와는 달리 인앤아웃은 74년째 단 세 가지 메뉴만을 고집한다. 심플한 메뉴에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신선한 재료와 특별한 시크릿 소스 때문!시크릿 소스(마요네즈 1/2컵, 케첩 1/4컵, 스윗베리쉬 1 테이블스푼, 설탕 1/2 티스푼, 식초 1/2 티스푼, 머스터드 1/4티스푼, 파프리카 가루 1/4티스푼, 마늘가루 1/4 티스푼, 소금 1/8 티스푼), 다진 쇠고기 450그램, 버거 번, 아메리칸 치즈 4장, 머스터드 소스 약간, 소금, 후추 약간, 버터 10그램, 양파, 올리브오일 약간1. 볼에 시크릿 소스 재료를 모두 넣고 잘 섞는다.2. 다진 쇠고기를 치댄 후 동그랗게 빚어 패티를 만든다.3. 양파를 잘게 썬다.4. 프라이팬에 기름과 다진 양파를 넣고 갈색이 날 때까지 볶다가 소금, 후추를 넣는다.5. 4에 물을 적당히 넣어가며 타지 않게 볶아준다.6. 깨끗이 씻은 토마토와 양상추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7.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버거 번을 굽는다.8. 달궈진 프라이팬에 패티를 올리고 앞뒤로 굽는다.9. 패티 위에 치즈를 올린다.10. 버거에 시크릿 소스를 바르고 토마토, 양상추, 패티, 양파를 올리면 완성.뉴욕을 대표하는 파인 캐주얼 레스토랑, 쉑쉑버거! 질 좋은 패티와 신선한 재료, 갓 구운 번의 조화로 마니아 층이 두텁다. 시그니처 메뉴인 ‘쉑버거’를 제대로 재현하려면 패티가 관건이다. 다진 쇠고기 핏물을 재거하고 충분히 치대야 육즙 꽉 찬 패티를 만들 수 있으니 명심!다진 쇠고기 450g, 체더 슬라이스 4장, 토마토 2개, 잎상추 4장, 버터 2 큰 술, 햄버거빵 4개, 소금 약간, 후추 약간, 올리브유 약간, 소스(마요네즈 1/2컵, 머스터드 1 큰 술, 케첩 1/2 큰 술, 고운 고춧가루 1/4 작은 술, 오이피클 1쪽(40g), 마늘 1/2쪽)1 토마토는 0.5cm 두께로 썰고, 잎상추는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한다.2. 다진 쇠고기는 핏물을 제거해 충분히 치댄 후 둥글게 빚고, 가운데 부분을 납작하게 살짝 눌러준다.3. 2에 약간의 소금, 후추, 올리브유를 뿌려 밑간한다.4. 소스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간다.5. 프라이팬에 버터를 넣고, 햄버거빵을 올려 안쪽 면을 노릇하게 굽는다.6. 달군 팬에 약간의 올리브유를 두른 뒤 고기를 올린 후, 약간의 소금 후추를 뿌린다.7. 중불에서 고기를 뒤집게로 눌러가며 양쪽면을 노릇하게 굽는다.8. 구운 패티 위에 체더 슬라이스 치즈를 올리고 약 한불에서 1분 정도 더 익힌다.9. 햄버거빵 위에 구운 쇠고기를 올리고, 토마토 슬라이스 2장, 잎상추, 소스를 바른 햄버거빵 순으로 올리면 완성.홍콩, 싱가포르, 중국에 이어 한국 진출을 예고하고 있는 파이브 가이즈! 1986년 버지니아에서 시작된 파이브 가이즈는 미국 3대 원조 버거 맛집 중 하나로, 푸짐한 사이즈의 패티와 다양한 토핑 메뉴 선택이 특징이다. 미국 전 대통령 오바마의 단골집으로도 유명한 곳.햄버거 번 2개, 다진 소고기 100g 2장, 토마토 1개, 양파 1/2개, 양상추, 피클 3개, 체더치즈 2장, 소스(하인즈 케첩 3바퀴, 옐로 머스터드 2바퀴, 핫소스, 마요네즈)1.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약불에서 햄버거 번의 평평한 면을 노릇하게 굽는다.2. 양파 1/2개를 네모난 모양으로 썰고, 팬에서 중강 불로 굽는다.3. 햄버거 번 한쪽 면에 케첩, 옐로 머스터드, 핫 소스를 넣고, 그 위에 익힌 양파를 올린다.4. 반대쪽 햄버거 번에 양상추, 피클, 토마토를 순서대로 올린다.5.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패티를 굽는다. 이때, 소금, 후추를 뿌려 간을 한다.6. 패티 한쪽 면이 익으면 뒤집고, 체더치즈를 올려 녹인다.7. 완성된 패티 1장을 양파 위에 올리고, 또 다른 패티는 뒤집어서 치즈끼리 마주 보게 올린다.8. 마지막으로 햄버거 윗 부분을 덮어 완성하고, 쿠킹 호일로 감싸 5분간 레스팅하면 완성.

[단독] ‘美 3대 버거’ 파이브가이즈 한국 상륙 초읽기… 갤러리아, 입점 추진

▲ ⓒ파이브가이즈

쉐이크쉑, 인앤아웃버거와 함께 미국 3대 버거로 꼽히는 ‘파이브 가이즈(Five Guys Burgers and Fries)’가 한국에 상륙한다. 한국은 홍콩, 싱가포르, 중국에 이어 아시아 4번째 진출 국가가 된다.

1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한화솔루션 갤러리아부문은 최근 미국 ‘파이브 가이즈’를 입점시키는 계약을 추진 중이다. 계약이 마무리되면 갤러리아는 국내에 ‘파이브 가이즈’를 선보이게 된다.

국내 1호점 입점 유력지는 ‘고메이 494 한남’이 꼽힌다. 이곳은 갤러리아가 선보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최근 집중하고 있는 신사업이다.

특히 갤러리아는 고메이 494 한남에 유명 맛집 브랜드를 유치하는 등 콘텐츠 확보에 주력하고 있던 상황이다.

지하2층에서는 현재 ‘삐삣버거’가 운영 중인만큼 가장 유력한 첫 매장 위치는 지하1층 ‘어트랙션 존’, ‘라이프스타일존’이다. ‘어트랙션존’에는 미국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이 위치해있다.

▲ ⓒ갤러리아백화점

계약이 마무리되지는 않은만큼 갤러리아 측은 말을 아끼는 분위기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여러가지 사업을 검토하고 있는 데 구체적인 사업분야나 브랜드 등은 신규사업의 특성 상 확인해 줄 수 없음을 양해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브 가이즈’는 쉐이크쉑 버거, 인앤아웃 버거와 함께 미국 3대 버거로 불린다. 쉐이크쉑은 SPC그룹이 국내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고, 인앤아웃은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한국 소비자와 직접 만났다.

이번에 갤러리아가 입점에 성공하면, ‘파이브 가이즈’의 한국 시장 첫 사업이 된다.

유통업계가 해외 외식브랜드 유치에 힘을 실는 것은 MZ소비자의 선호와 무관하지 않다. 비싼 가격을 내더라도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기 때문이다.

롯데물산이 롯데월드타워에 고든램지 버거를 입점시킨 후 파격적인 고가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힘들 정도로 흥행몰이 중인 것이 대표적이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미국의 스테이크전문점 ‘텍사스 로드 하우스’를 국내에 선보인 이후 목표 매출을 30% 이상 초과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파이브 가이즈’는 미국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미국 외 캐나다, 프랑스, 아일랜드, 영국, 스페인,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아랍에미리트 등에 진출해있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홍콩, 싱가포르, 중국 매장을 운영 중이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국 3 대 버거

다음은 Bing에서 미국 3 대 버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 3대버거 뭐가 특별할까?

  • #3대버거
  • #fiveguys
  • #innout
  • #shakeshak
  • #뉴욕햄버거
  • #미국3대버거
  • #미국맛집
  • #미국햄버거
  • #서부햄버거
  • #쉑쉑버거
  • #인앤아웃
  • #파이브가이즈
  • #햄버거맛집

미국 #3대버거 #뭐가 #특별할까?


YouTube에서 미국 3 대 버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3대버거 뭐가 특별할까? | 미국 3 대 버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강호동 백정 메뉴 | 강호동 백정의 충격적인 맛 그리고 가격! 미국 4인가족 얼마나 나올까? 인기 답변 업데이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