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아틀란타 연합 장로 교회 – 2022.08.13 토요새벽예배 \”방주, 심판과 구원\” 창세기 7:1-12 한의선 목사“?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Korean Community Presbyterian Church of Atlanta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47회 및 676833 Like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아틀란타 연합 장로 교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2022.08.13 토요새벽예배 \”방주, 심판과 구원\” 창세기 7:1-12 한의선 목사 – 아틀란타 연합 장로 교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연합장로교회는 영유아부 부터 시니어 사역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세대간격을 뛰어넘어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성경적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 https://www.yunhap.org/
온라인 헌금 바로가기 : http://offering.yunhap.org/
—–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 #KCPCofAtlanta #손정훈담임목사
본 교회는 CCLI 로부터 교회 저작권 라이선스와 스트리밍 라이선스를 취득하였습니다.
본 교회는 CCLI 교회 저작권 라이선스 및 스트리밍 라이선스 규정에 따라 비영리 예배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본 교회의 라이선스 취득 사실을 CCLI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영상에 광고가 재생될 경우: 본 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가 결정한 것으로,
수익은 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에게 분배됩니다.
Korean Community Presbyterian Church of Atlanta (Duluth, GA) – Kor/Eng Ministry
CCLI Copyright License #20156832
CCLI Streaming License #20156825
아틀란타 연합 장로 교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아틀란타 연합장로교회
아틀란타 연합장로교회, 담임목사 손정훈목사, 조지아주 둘루스시 위치.
Source: www.yunhap.org
Date Published: 5/23/2022
View: 229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아틀란타 연합 장로 교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2022.08.13 토요새벽예배 \”방주, 심판과 구원\” 창세기 7:1-12 한의선 목사.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아틀란타 연합 장로 교회
- Author: Korean Community Presbyterian Church of Atlanta
- Views: 조회수 347회
- Likes: 676833 Like
- Date Published: 이전 실시간 스트리밍: 14시간 전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D8rGKnY_DvE
연합장로교회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교회”
13일, 연합교회 창립 45주년 감사예배 드려…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담임목사 손정훈)가 13일 창립 45주년 기념예배를 거행했다.
교회는 특별한 행사없이 조용한 가운데 1부에서 3부까지 기념예배를 드렸으며 2부예배 후에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축하케잌 커팅식이 진행됐다.
이날 기념예배에서 손정훈 담임목사는 ‘구르브 아웃리치'(사도행전 13장 4-13절)를 주제로 “믿는 자들이 서로 격려하고 연합하여 함께 성장을 이뤄 사랑하는 교회, 나누고 돕는 교회가 되도록 노력 하자”면서 “안 밖으로 영적인 전쟁 속에 살아가는 우리의 삶이지만 서로가 견고히 연대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싸워 승리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일에 함께 나아가자’라고 설교했다.
연합장로교회는 1977년 클레어몬트장로교회에서 창립예배를 드린 이래 1995년 故 정인수 목사가 6대 목사로 부임하고 2002년 둘루스 새 성전 시대를 열면서 큰 도약을 이뤘다. 미래지향적인 교회, 진정한 평신도 사역이 이루어지는 교회, 지역사회와 미주 교계에 롤 모델이 되는 교회, 니카라과, 케냐 등 많은 선교를 감당하는 교회로 성장해 왔다.
지난 2019년 11월, 제7대 손정훈 담임목사가 부임해 새로운 부흥의 물결이 흐르는 ‘선교 지향적인 교회, 하나님의 비전과 사랑을 전하는 ‘영혼 구원하는 교회’, 연합교회의 미래인 차세대들에게 믿음의 유산을 잘 전수하여 이 땅에 책임 있는 그리스도인으로 하나님나라의 통로로 쓰임 받는 교회로 한단계 더 도약을 꿈꾸며 나아가고 있다.
손정훈 담임 목사는 “먼저 45주년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지금까지 교회를 섬겨주신 믿음의 선배와 목사님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면서 “더욱 성숙한 교회로 성장해 우리교회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이 나누고 연합하고 선교하는 교회로 온 교인이 힘을 합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15일 연합교회는 창립45주년 기념 음악회 ‘천지창조’를 개최할 예정이다.
윤수영 대표기자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아틀란타 연합 장로 교회
다음은 Bing에서 아틀란타 연합 장로 교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2022.08.13 토요새벽예배 \”방주, 심판과 구원\” 창세기 7:1-12 한의선 목사
-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
- 연합장로교회
- KCPC of Atlanta
- KCPC
- 손정훈목사
- 설교방송
- 주일설교
2022.08.13 #토요새벽예배 # #\”방주, #심판과 #구원\” # #창세기 #7:1-12 # #한의선 #목사
YouTube에서 아틀란타 연합 장로 교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8.13 토요새벽예배 \”방주, 심판과 구원\” 창세기 7:1-12 한의선 목사 | 아틀란타 연합 장로 교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