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 연기 하다 말고 갑자기 실전 돌입하는 천조국 톱스타들의 적나라한 세계.. 86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 연기 하다 말고 갑자기 실전 돌입하는 천조국 톱스타들의 적나라한 세계..“?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띵잘 [띵작 추천해주는 잘생긴 남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10,653회 및 좋아요 10,66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연기 하다 말고 갑자기 실전 돌입하는 천조국 톱스타들의 적나라한 세계.. – 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문의 및 컨택트 [email protected]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dingzal/
멤버쉽 가입 https://bit.ly/34TUeqV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원으로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드는데 힘쓰겠습니다
영상출처 – 영화 ‘버드맨 (2014)’
본편 다운로드
넷플릭스 https://bit.ly/312C86a
왓챠 플레이 https://bit.ly/2YRKevI
유튜브 https://bit.ly/2NjeOJr
네이버 시리즈 https://bit.ly/39YFOId
*영상의 저작권은 영화의 배급사측에 있습니다
#마이클키튼 #에드워드노튼 #엠마스톤

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CSI: 뉴욕 시즌2 1화 다시보기

줄거리. #CSI: 뉴욕. 제리 브룩하이머 사단이 제작한 CSI 과학수사대 시리즈의 두번째 스핀오프작. 2004년 9월부터 정식 방영을 시작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noonoo.tv

Date Published: 10/29/2022

View: 3025

CSI: 뉴욕 시즌 2 | 왓챠

CSI: 뉴욕 시즌 2 … 미국 최대의 도시이자 세계의 수도라 불리는 뉴욕. 뉴욕시 경범죄연구소 산하 과학수사 대원들은 화려한 모습 뒤에 숨어있는 어둡고 잔인한 범죄들에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atcha.com

Date Published: 3/27/2021

View: 6457

CSI 뉴욕 시즌2 13화 > 미드 다시보기

CSI 뉴욕 시즌2 13화 > 미드 다시보기. 본문 바로가기. ikoreantv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메뉴열기. 메뉴 닫기. 커뮤니티 하위분류.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ikoreantv.cc

Date Published: 6/27/2022

View: 716

CSI: 뉴욕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CSI뉴욕은 다른 두 CSI 작품들보다 참혹하다. 시즌 1 동안 파란색을 키 컬러로 사용했으나, CBS 사장 레스 문베스의 요구에 따라 드라마가 덜 차갑게 보이도록 시즌 2 …

+ 여기를 클릭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10/30/2022

View: 4036

CSI : NY – 나무위키

CSI Miami의 시즌 2 에피소드 23을 통해 파일럿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으며 2004년 9월부터 정식 방영을 시작했다. 뉴욕 주 뉴욕시를 배경으로 하고 …

+ 여기에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0/22/2021

View: 7895

CSI 뉴욕 시즌2 (2005) – 24부작 – 네이버 블로그

결국 프랫은 또다시 풀려난다. 그러다가 23화에선 시내에서 불에 탄 차가 발견되고 차 안에서 전소된 여자 사체 한 구가 나오는데, 두개골을 복원해 보니 …

+ 더 읽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2/20/2021

View: 504

미드 CSI 뉴욕 시즌2 줄거리 및 다운로드 – 스케치IN

에피소드에서부터 탄생하였고 CSI뉴욕2는 다른 두 CSI 작품들보다. 참혹한 장면이 있는 미국드라마 입니다. 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skechin.tistory.com

Date Published: 5/3/2022

View: 3096

CSI 뉴욕 시즌 2 (CSI NY Season 2) 에피소드 정리 – 다음블로그

부터 같은 남자에게 또 다시 폭행을 당했다는 말을 듣는다. episode 02 : 눈먼 자들의 도시 (Grand Murder at Central Station) 사람들로 혼잡한 출근길의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blog.daum.net

Date Published: 10/7/2021

View: 6111

CSI NY 1×17 CSI 뉴욕 시즌1 17화 – Pandora.TV

There is no veo. A great veo will be ready to be uploaded. Exciting! I’m looking forward to it. Entertainment Category Featured Veo.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pandora.tv

Date Published: 7/24/2021

View: 946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연기 하다 말고 갑자기 실전 돌입하는 천조국 톱스타들의 적나라한 세계...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기 하다 말고 갑자기 실전 돌입하는 천조국 톱스타들의 적나라한 세계..
연기 하다 말고 갑자기 실전 돌입하는 천조국 톱스타들의 적나라한 세계..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 Author: 띵잘 [띵작 추천해주는 잘생긴 남자]
  • Views: 조회수 1,810,653회
  • Likes: 좋아요 10,660개
  • Date Published: 2020. 6.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fRmDGUIxkik

CSI: 뉴욕 시즌 2

CSI: 뉴욕 시즌 2

서스펜스 · 경찰 · 시즌 5개 · 평균 4.115

미국 최대의 도시이자 세계의 수도라 불리는 뉴욕. 뉴욕시 경범죄연구소 산하 과학수사 대원들은 화려한 모습 뒤에 숨어있는 어둡고 잔인한 범죄들에 대한 진실을 찾아 나선다.

CSI 뉴욕 시즌2 (2005) – 24부작

​ ================================================== 줄거리 & 리뷰 / 스포일러 有 결말 ================================================

시즌2부터 슬슬 뉴욕만의 특징이 나오는 듯 하다. 지난 시즌 끝에, 검시관 혹스가 현장 요원이 되고 싶다고 지원을 하더니만, 이번 시즌은 혹스의 첫 현장 투입으로 시작된다. 또 혹스가 현장에 투입되면서 발생한 검시관의 공백은… 처음에는 이 사람 저 사람 대타로 나오더니만.. 12화에서 마지막까지 함께 한 검시관 시드가 나오기 시작한다.

2화에선… 과거 에이든 번이 담당했던 레지나 강간 사건이 있었는데, 그 사건의 경우 마땅한 물적 증거는 없고, 피해자의 증언에 의해서 기소된 경우였는데, 피해자가 어떤 이유에선지 증언을 거부하면서 강간범 프랫이 무죄 방면 될 상황이 된다. 에이든 번은 그런 사태를 막기 위해 증거 조작을 하려고 하는데, 갈등 끝에 증거물을 개봉만 했을 뿐 조작은 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그 사실을 맥반장이 알게 되고, 다음에도 같은 일이 있다면 또 그럴꺼 같다면서 팀을 떠나게 된다. 그렇게 에이든 번이 떠나고, 3화부턴 신참으로 린지가 등장한다. 그러다가 18화에선 프랫이 재 등장한다. 터널 안에서 자전거 바퀴 살에 목이 찔린 채 숨진 여자 시체가 발견되고, 조사 결과, 고급 식당에서 지배인으로 일하던 여자로 손님들의 명함을 통해 많은 남자들과 폰섹스를 해 왔고, 그 중에 한 명을 터널에서 만나 성관계를 했던 것으로 밝혀진다. 그런데 성폭행 검사에서 또 다른 DNA가 나오는데, 그 DNA의 주인은 에이든이 쫓던 D. J. 프랫이라는 강간범으로 밝혀진다. 그러나 이번에도 역시 성폭행이라는 직접적인 증거도 없고, 피해자의 죽음도 사고라서 정황상의 증거만 있을 뿐, 프랫이 죽였다는 증거도 없다… 결국 프랫은 또다시 풀려난다. 그러다가 23화에선 시내에서 불에 탄 차가 발견되고 차 안에서 전소된 여자 사체 한 구가 나오는데, 두개골을 복원해 보니 에이든 번이다. 수사 결과… 팀을 떠난 에이든 번은 프랫을 미행하고 있었다. 프랫의 범행 패턴에 따라 가장 유력한 피해자의 주변을 맴돌며, 범행 순간을 잡으려고 하는데, 프랫의 함정에 빠져서 그 차량에서 살해 되었던 것이었다. 차량에서 물어 뜯은 치아 흔적을 발견한 맥 반장.. 과거의 사건에서 에이든 번이 용의자의 공격을 받았을 때, 용의자의 팔을 물어 뜯었던 것을 기억한 맥 반장은 에이든 번이 죽어가면서 증거를 남기려고 일부러 그랬을거라면서 프랫을 소환하고.. 프랫의 팔에 남아 있는 에이든 번이 물어 뜯은 치아 자국을 발견한다. 그렇게 프랫은 에이든 번 살해 혐의로 기소되게 된다.

7화는 마이에미 시즌 4의 ep7에서 부터 이어지는 스토리다.

마이에미 시즌4 부분에 뉴욕 에피소드 부분 까지 정리했으므로 그 쪽 참조

* 마이에미 시즌4 ; http://ggygy.blog.me/209347426

이번 시즌에서도 바람잘날 없는 데니는 새로운 사건에 휘말린다.

20화에서 살바도르 자보라는 자가 맥 반장에게 전화해, 자이언츠 경기장에 15년 전 사람을 죽여 시체를 묻었다고 고백한 뒤 자살한다. 경기장을 파서 시체와 권총, 담배꽁초를 찾아내는데, 담배에서 대니의 DNA가 검출돼 대니는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다. 15년 전 써니, 살바도르, 대니의 형인 루이로 이루어진 탱글우드라는 갱단은 바비라는 청년을 납치하는데, 써니가 바비를 죽여 경기장에 묻는다. 당시 형을 따라 왔었던 대니는 도중에 형인 루이가 일부러 집에 보내지만, 그때 그가 피우던 담배꽁초가 시체와 함께 발견된 것이다. 당시 사건으로 대니는 형과의 관계가 서먹해지는데… 맥반장은 대니의 형 루이를 만나는데, 그의 습관을 보고선 어떻게 대니가 피던 담배가 현장에서 발견되었는지 짐작하게 된다. 루이는 꼴초였는데, 끝까지 다 안 피운 담배를 불을 꺼서 귀에다 끼우고 다니던 습관이… 아마도 대니가 피우다가 버린 담배를 귀에다가 끼우고 있다가 매장 당시 떨어뜨린 듯 하다. 과거 사건 당일 루이는 써니가 피해자를 죽일 것 같자.. 동생이 엮이지 않도록 일부로 쫓아버린 것이었고.. 이번에도 동생이 용의자로 몰리자, 녹음기를 켠채 써니에게 접근하여 그가 스스로 살인 사실을 진술하도록 만든다. 그 과정에서 심하게 다쳐서 병원에 실려가게 되고… 대니는 형의 사랑을 알게 된다.

21화, 24화에선 스텔라와 플랙도 각각 수난을 겪는다.

먼저 스텔라는 자신의 집에서 애인인 프랭키는 죽어 있고 자신은 온몸이 상처투성이인 상태로 맥 반장 등에게 발견된다. 병원으로 옮겨진 스텔라는 사건의 일부를 기억하지 못하는데, 증거물에서 프랭키를 쏜 것이 스텔라임이 밝혀진다. 프랭키는 스텔라와의 성관계를 몰래 도촬하여 웹사이트에 올리는 등의 일을 벌였다. 사실을 알게 된 스텔라가 헤어지자고 하고, 이에 앙심을 품은 프랭키가 스텔라 집 열쇠를 복제 해 침입한 후, 스텔라를 죽이려다가 스텔라의 총에 맞아 죽은 것으로 드러난다.

또, 시내의 한 건물이 폭발하며 당시 안에 있던 플랙과 맥 반장이 갇히는데, 플랙 큰 부상을 입는다. 맥 반장의 응급처치로 간신히 목숨을 부지한다. 폭탄은 휴대 전화에 의해 작동되도록 설치되어 있는데, 폭탄 파편 분석 결과 방위군 병기고에서 나온 것이고, 범인은 해병대에 지원했다 3번이나 떨어졌으며 맥에게 집착하고 있는 정신 분열증 환자로 드러난다. 범인은 시내 다른 건물에도 폭탄을 설치했다고 협박 전화를 계속하는데, 결국 뉴욕 경찰과 같이 수사를 펴던 국토안보부의 폭탄 전문가인 딘 레싱이란 사람이 범인으로 밝혀진다.

CSI 뉴욕 시즌3 ; http://ggygy.blog.me/209696352

======================================================================================================

EPISODE 1. 도시의 여름

건물 등반가가 비숍 앤딜라드 회사 건물을 등반하던 중, 추락사한다.

평소 침착하기로 소문난 등반가의 추락을 조사하던 중, 등반가의 손에서는 911이 찍혀진 휴대전화를,

등반가가 멈춘 층 유리창문 안쪽 회의실 의자에서 혈흔과 총기 발사흔을 발견한다.

이를 통해 등반가가 추락할 당시, 회의실에서 살인사건이 벌어진 것을 유추,

증거를 수집하던 호크스와 테일러 반장은 회사의 사장인 리 딜라드가 머리에 총을 맞아 사망한 시체를 발견하게 된다.

평소 동업을 그만두고자 했던 일라이 비숍의 손바닥 지문을 발견하고 그를 용의자로 생각하지만

명확한 알리바이가 있어 용의선상에서 벗어나게 된다.

사건 현장에서 발견된 댄드리지 호텔 볼펜이 피살자의 비서인 애덤 소렌슨의 것임을 확인하고

그의 알리바이 역시 확인하지만 석연치 않은 대답만을 듣게 된다.

회의실 쓰레기통에서 발견된 임신진단기를 통해 피살자의 현재 부인을 용의선상에 올리지만

다른 정확한 증거를 발견하지 못한다.

조사를 계속하던 중 호크스는 현장에서 잡은 모기의 혈액에서 애덤의 혈액형을 발견해내고,

애덤이 피살자의 전처와 함께 피살자를 살해했다는 것을 밝혀낸다.

EPISODE 2. 기차역 살인

사람들로 혼잡한 출근길의 그랜드 센트럴 역. 성형외과 의사 하워드가 얼굴에 양잿물을 뒤집어쓰고 죽는 사건이 발생한다.

수사팀은 현장을 지나던 아이가 떨어뜨린 곰 인형에 남은 범인의 발자국으로 범인을 추적하는 한편

하워드가 근무하던 병원의 동료 의사, 그가 수술한 환자 등을 대상으로 범행동기가 있는 사람을 찾기 시작한다.

조사 결과 하워드가 의료사고로 거액의 소송에 휘말려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는데…

한 아파트 옥상에서 시각 장애인인 조각가 에벌린 대너가 목이 졸려 죽은 채 발견된다.

에벌린의 집에 간 스텔라와 대니는 만들다 만 한 남자의 흉상과 헤어졌던 연인 스티브가 보낸 점자 편지가 발견한다.

EPISODE 3. 동물원

동물원의 호랑이 굴에 한 남자가 떨어져 호랑이 먹이가 된다.

하지만 사진을 찍으려다 떨어진 것이 아니고, 이미 살해된 뒤 호랑이 굴에 던져진 것으로 밝혀진다.

피살자는 육가공 공장 사장인 바비인 것으로 밝혀지고, 그의 손가락에서 나온 장미 나무 가시 덕에

살인범은 동물원 조경을 맡고 있는 펠릭스인 것으로 드러난다.

펠릭스가 공장을 팔지 않겠다는 바비를 죽인 것.

그러나 경찰이 펠릭스를 잡기 전, 죽은 바비의 삼촌인 안젤로가 그를 잡아 죽인다.

공원의 회전목마에서 사교계 데뷔를 앞둔 소녀 브리아나가 죽은 채 발견된다.

목의 염증을 분석한 결과, 거미의 독을 주입시켜 살인한 것으로 드러나는데,

20년 전에 브리아나의 엄마인 제시카한테 남편감을 빼앗긴 타냐가 제시카의 딸을 죽여 복수를 한 것.

EPISODE 4. 기업 전사들

공원 벤치에서 제러드는 목이 잘려 죽고, 그렉은 한 축제 거리에서 심장에 나뭇조각이 박혀 죽은 채 발견된다.

둘 다 같은 회사에서 근무했으며, 이 회사 간부들은 모두 무술을 배웠던 것으로 밝혀진다.

그렉은 승진 때문에 제러드를 목을 베어 죽인 것이고, 그걸 안 CEO 폴이 그렉과 싸우다 그렉을 죽인 것.

한편, 10살짜리 소년 제임스는 인터넷에 빠져 집에 불이 난 것도 모른 체 연기에 질식해 죽는다.

처음엔 제임스에게 체스에서 패한 다른 소년의 짓으로 의심하나,

범인은 바로 엄마에게 계속 동거를 하자고 요구하다 거절당한 엄마의 남자 친구로 밝혀진다.

제임스가 집에 있는 줄 모르고, 집에 불을 내서 머물 곳이 없어지면 여자 친구가 자기 집으로 이사 올 것을 기대하고 불을 낸 것.

EPISODE 5. 물고기와 춤을

뉴욕의 밤거리 도로에 시체 한 구가 떨어진다.

처음에는 자살로 생각했지만 상처를 통해 시체 유기라는 게 밝혀져 살인범 추적에 나선다.

그리고 케이블카 기사의 시체를 발견하는데,

현장에서 앞서 죽은 댄서 지망생의 혈흔과 영수증이 함께 발견되면서

두 사건은 한 사건인 것으로 드러나 수사가 진행된다.

한편, 대니와 혹스 박사는 황새치에게 가슴이 찔려 죽은 수산 시장의 상인을 살해한 범인을 찾아 나서는데..

EPISODE 6. 젊은 피

제이슨 킨지라는 50대의 남자가 승강기 안에서 총에 맞아 살해된다.

같이 있던 여자는 10대 소녀인 멜라니로 밝혀지고, 멜라니의 아버지가 제이슨을 죽인 것으로 의심한다.

하지만 범인은 제이슨이 소유한 주차장의 주차 요원으로 술집에서 멜라니에게 거절당하고,

제이슨에게 무시당한 보복으로 살인을 저지른 것.

호수에서 시체가 발견되는데 값비싼 옷에 헌 양말과 구두를 신고, 신원 조회도 불가능하다.

그는 자기 신분을 속이고 부자 행세를 하며 부자들 사회에 끼려던 자로,

그의 정체를 알아낸 두 남자가 그를 골탕 먹이려고 해산물을 먹여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켜 질식해 죽은 것.

EPISODE 7. 돌아온 살인마

이틀 전 마이애미에서 살인을 저지른 헨리 대리어스가 맨해튼에 나타난다.

그는 뉴욕의 상류층인 엔디콧 가문의 금고를 털기 위해, 마이애미에 있던 맏딸 알렉사 엔디콧을 데리고 뉴욕으로 오지만,

금고가 비어 있는 것을 보고 격분하여 알렉사를 죽인다.

마이애미 과학 수사대의 호라시오는 1년 전 리디아 존슨을 죽인 범인을 찾아 뉴욕으로 와서,

그 범인과 대리어스의 관계를 알아내며 뉴욕의 과학 수사대와 함께 대리어스 검거에 나선다.

EPISODE 8. 속임수

거금을 걸고 하는 포커 게임에서 속임수를 쓰다 들킨 켈리가 두드려 맞고 게임에서 쫓겨난 뒤, 그 게임의 호스트가 살해된다.

경찰은 켈리가 복수를 하려고 엽총을 들고 되돌아와 쏜 것으로 의심하지만, 켈리는 죽은 조엘과 한패였던 것으로 드러나고,

저격범은 위층에 사는 제임스라는 인물로 다른 사람을 죽이려다 엉뚱한 층에 내려서 조엘을 쏴 죽인 것.

한편, 기상 예보관인 타라가 공원에서 시체로 발견되는데, 머리를 둔기로 맞고 기절해 있는 동안 소나기가 내려서

움푹 파인 땅에 고인 물에 익사한 것으로 밝혀진다.

타라는 카메라맨과 짜고 상사와의 섹스 비디오테이프를 인터넷에 유포하려다 쌍둥이 동생의 부탁으로 공개하지 않기로 한다.

하지만 카메라맨은 타라를 죽이고 테이프 사본을 유포해 돈을 번 것.

EPISODE 9. 인형의 도시

인형을 수리하는 인형 병원의 의사가 피살되는데, 의사는 죽을 때 소피란 인형을 손에 꼭 쥐고 있었다.

인형의 주인인 애비라는 소녀는 엄마인 모니카와 루크의 밀회 장면을 보고 인형에 두 사람의 키스 장면을 봤다는 말을 녹음한다.

모니카는 그 내용이 자신에 관한 것인 줄 알고, 루크를 시켜 인형을 훔치려다 의사를 죽인 것.

암 말기 환자인 식당 종업원 로렌이 비소 중독으로 죽고, 그녀의 녹차 봉지 속에서 비소와 운석 가루가 나온다.

로렌의 이웃인 해리가 경치가 더 좋은 로렌의 아파트를 차지하려고 그녀를 죽인 것으로 의심하나,

또 다른 이웃인 데일이 로렌의 아파트를 헐고 곧 태어날 아기의 방을 만들려고 그녀를 죽인 것으로 밝혀진다.

EPISODE 10. 롤러 더비

롤러 더비 경기 도중 맨해튼 밍크 팀의 로즈라는 선수가 넘어져 다른 선수들의 롤러스케이트에 차여 죽는다.

하지만 부검 결과 DNP라는 불법 다이어트 약에 중독돼 죽은 것으로 판명된다.

다른 선수나 감독이 질투로 죽인 걸로 의심하나,

범인은 밍크 소유주인 레일라로, 선수들이 살찔까 봐 몰래 약을 샴푸에 탔던 것.

그리핀이라는 작가가 온몸에 글이 쓰인 채 죽어서 발견되고,

범인은 글을 쓰고 싶은 주체 못할 욕구를 느끼는 글쓰기 중독에 걸린 사람으로 의심된다.

그리핀은 편집인 칼라와 바람을 피우며, 남편인 사이몬이 벽에 쓴 글을 몰래 베껴서

자신의 글인 것처럼 속이다 사이몬에게 들켜 살해당한 것.

EPISODE 11. 패닉 룸

클럽의 스트리퍼가 온몸에 화상을 입고 살해된 채로 발견된다.

현장 조사와 주변 인물들을 중심으로 수사를 하던 과학 수사대는

애인이었던 레즈비언 사진 작가가 질투심 때문에 우발적으로 살인을 한 것이라는 사실을 밝혀낸다.

한편, 컴퓨터 업계의 억만장자 헌터 허드슨은 자신의 저택에서 목이 베어 살해된 채 발견된다.

신고를 받고 과학 수사대가 출동하는데 현장 조사를 하던 대니가 시체와 함께 패닉 룸에 갇히게 된다.

그러나 악조건 속에서도 현장 감식을 계속하며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가는데..

EPISODE 12. 기적

패션쇼 중에 세레나라는 모델이 쓰러져 죽고, 다음날 제니퍼라는 또 다른 모델도 시체로 발견된다.

마약 조직이 엑스터시를 녹색 페인트 속에 녹여 밀수하던 과정에서 페인트 통이 바뀌어,

세레나는 몸에 그려진 녹색 페인트 속에 들어 있던 엑스터시를 흡입해 죽고,

제니퍼는 페인트 통을 바꿔 치기 하던 장면을 목격해 페인트 통에 목을 맞아 죽은 것.

한편, 치명적인 혈액병으로 죽어 가는 폴은 레이첼 박사를 총으로 쏴 죽였다고 자백한다.

레이첼 박사는 거머리 등 민간요법을 쓰며 환자들을 속여 재산을 가로채 왔고,

이에 분노한 폴의 아내 리넷이 살해한 것.

EPISODE 13. 위험한 도박

지하철을 타고 퇴근하던 대니가 선로 위에서 시체를 발견한다.

사망자는 지하철 서핑을 했던 것으로 추정되는데, 대니와 맥 반장은 사고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조사에 들어간다.

한편, 한 증권 회사의 악명 높은 주식 중매인이 창문에 목을 매단 채 숨져 있는 것이 발견돼 과학 수사대 팀이 출동한다.

곧 자살이 아닌 타살로 밝혀지면서 살인범 수색이 시작되는데..

EPISODE 14. 분노의 화살

사진 전시회 겸 파티가 열리고 있는 집의 베란다에서 섹스를 하던 카를로와 미라벨라가 화살에 맞아,

카를로는 다치고 미라벨라는 죽는다.

카를로는 상대를 가리지 않고 수많은 여자와 성관계를 했기 때문에,

경찰은 그의 옛 애인이나 애인의 남편이 질투로 죽였을 거라 의심한다.

하지만 범인은 사진작가인 제임스로 전시회/파티가 자신을 위한 게 아니라

단지 카를로가 미라벨라를 유혹하기 위한 수단임을 알고 죽인 것.

길거리에서 포스터를 붙이던 기디언이 얼굴에 포스터용 풀이 부어진 채 시체로 발견되고,

서로 다른 밴드의 홍보를 담당하며 포스터 붙이는 자리를 놓고 영역 다툼을 벌이던 경쟁자들이 용의자로 떠오른다.

한 나이트클럽 밴드와 그들의 매니저가 기디언이 자신들의 포스터 위에 다른 포스터를 붙이는 것을 보고 살해한 것.

EPISODE 15. 살인 게임

묘지에서 가슴에 총을 맞은 젊은 남자의 사체가 발견된다.

남자는 맥 반장도 안면이 있는 맨해튼 지방 검사보지만

조사해 보니 웨딩 플래너, 여행업자, 캐스팅 감독 행세도 했던 걸로 밝혀진다.

한편, 외상은 없고 입 안에 이상한 모양의 흡착 자국과 귀 안에 벌레 알이 든 여자의 사체도 발견되는데..

EPISODE 16. 쿨 헌팅

아파트 옥상에 있는 물탱크에서 여자 사체 한 구가 발견된다. 그 건물 도어우먼으로 일하던 여성.

여자의 사체는 팔에 유리 조각으로 찔린 상처가 있고 몸에는 다량의 모르핀을 투여한 흔적이 있다.

피살자의 남자 친구였던 아파트 관리인이 용의선상에 오르고

그와 사귀는 동안 역시 만난 걸로 보이는 같은 아파트의 의사도 의심받는다.

한편 워싱턴 하이츠의 놀이터에서 그네 줄에 목이 졸린 젊은 남자의 사체가 발견되는데..

EPISODE 17. 딱정벌레

박물관에서 재벌 집안 출신인 씨씨 에스터의 시체가 살을 파먹는 딱정벌레들에게 반쯤 먹힌 상태에서 발견되고,

살인을 목격한 샘이라는 꼬마는 입을 열지 않는다.

샘은 씨씨의 여동생인 캐롤린과 스튜어트라는 남자 사이의 아들인데,

수년 전 샘을 임신했을 때 스튜어트가 마약 문제로 감옥에 가자, 그에겐 비밀로 하고 샘을 낳은 뒤 입양시킨 것.

그런데 출소한 스튜어트가 샘이 자신의 아들이란 걸 알고 샘을 이용해 재벌 가에 들어가려고 하다,

씨씨가 이를 말리자 살해한 것.

한편, 공사장에서는 주식 중매인 짐의 시체가 발견된다.

도심 골프를 치던 도중에 짐이 쉴새없이 떠들자, 재활 센터에서 갓 나온 해리가 이에 스트레스를 받아 죽인 것.

EPISODE 18. 장기 도둑

장기 이식 수술을 기다리는 환자에게 갈 간을 실은 헬기가 공중 납치된다.

헬기에서 발견된 조종사는 죽지 않은 상태. 그러나 간을 배달하던 인턴은 건물 리프트에 떨어져 숨진 채 발견된다.

수사를 통해 숨진 인턴은 원래 배달을 맡았던 인턴이 아니었고..

결국, 장기 이식 수술을 맡았던 의사가 자기 부인에게 간을 이식하기 위해 사람을 고용했던 것으로 밝혀진다.

한편, 터널 안에서 자전거 바퀴 살에 목이 찔린 채 숨진 여자 시체가 발견된다.

조사 결과, 고급 식당에서 지배인으로 일하던 여자로 손님들의 명함을 통해 많은 남자들과 폰섹스를 해 왔고,

그 중에 한 명을 터널에서 만나 성관계를 했던 것으로 밝혀진다.

그런데 성폭행 검사에서 또 다른 DNA가 나오는데, 그 DNA의 주인은 에이든이 쫓던 D. J. 프랫이라는 강간범으로 밝혀지고..

EPISODE 19. 수퍼맨

수퍼맨이란 별명을 가진 전도 유망한 풋볼 선수 타이럴 맨이 호텔에서 날카로운 무기에 목을 찔려 사망한 채 발견된다.

타이럴의 무릎 부상에 관한 비밀을 지켜 주는 대가로 큰돈을 받아온 트레이너 프루이트가 의심을 받지만 곧 혐의가 풀린다.

살해 현장에서 발견된 타이럴의 반지와 살인 무기에 묻은 피를 분석한 결과,

타이럴의 음주 운전으로 목숨을 잃은 타이럴의 여자친구 일레인의 아버지가 범인임이 밝혀진다.

수퍼맨 옷을 입은 신원 불명의 한 남성이 뒷골목에서 살해된 채 발견된다.

신원 조회 끝에 그는 뉴욕 정신 병원에 25년째 입원 중이던 클락 크래넌임이 밝혀진다.

어릴 때부터 슈퍼맨을 동경해 온 클락은 병원 직원인 독스가 처방전을 위조해서 마약중독자, 카터에게 팔려는 걸 알고

몰래 병원을 빠져나와 독스의 범행을 저지하려다 그에게 급소를 맞고 사망한 것.

EPISODE 20. 침묵

살바도르 자보라는 자가 맥 반장에게 전화해, 자이언츠 경기장에 15년 전 사람을 죽여 시체를 묻었다고 고백한 뒤 자살한다.

경기장을 파서 시체와 권총, 담배꽁초를 찾아내는데, 담배에서 대니의 DNA가 검출돼 대니는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다.

15년 전 써니, 살바도르, 대니의 형인 루이로 이루어진 탱글우드라는 갱단은 바비라는 청년을 납치하는데,

써니가 바비를 죽여 경기장에 묻는다.

당시 이들을 따라나섰던 어린 대니는 도중에 형인 루이가 일부러 집에 보내지만,

그때 그가 피우던 담배꽁초가 경기장에서 나온 것.

한편, 한 은행의 CEO가 호텔에서 살해되는데, 같이 있던 창녀와 사귀던 남자가 질투로 죽인 것.

EPISODE 21. 출입증

록 밴드 키드 록 공연이 있던 날 밤, 뒷골목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피살자는 밴드의 리무진 기사인 닉 루소.

수사를 맡은 대니와 린지는 루소의 옷에서 킨카주 털을 발견하고

리무진 회사에서 그 털이 다른 기사에게서 루소에게로 옮아갔으며,

원래 키드 록의 기사였던 블레이크가 사건 당일 해고당했음을 알게 된다.

그러나 블레이크는 혐의를 부인하고, 탄약 잔여물 검사에서도 음성 반응이 나온다.

리무진에 있던 훼손된 CD가 키드 록의 신곡이며 루소가 그것을 인터넷에 올렸다는 것이 드러난다.

린지는 이 CD에 접근 가능하고 리무진에 있던 시가로 키드를 의심하는데..

사건 당일 키드를 찾아와 자신의 CD를 주고 갔던 펠리시아의 앨범 표지가

현장에서 발견된 전화번호 종이란 것을 알고 펠리시아를 찾아간다.

펠리시아는 키드를 만나기 위해 루소에게 무대 출입증을 얻으러 갔을 뿐이라며 혐의를 부인하는데,

결국 그 출입증에서 루소의 피가 검출되어 펠리시아가 범인임이 밝혀진다.

펠리시아는 출입증을 얻기 위해 관계를 가졌다가 루소가 출입증을 주지 않자

우발적으로 리무진에 있던 총으로 위협하다가 총알이 발사된 것이다.

한편, 스텔라는 자신의 집에서 애인인 프랭키는 죽어 있고 자신은 온몸이 상처투성이인 상태로 맥 반장 일행에게 발견된다.

병원으로 옮겨진 스텔라는 사건의 일부를 기억하지 못하는데, 증거물에서 프랭키를 쏜 것이 스텔라임이 밝혀진다.

그러나 증거물 분석 결과 프랭키가 스텔라의 열쇠를 복제했던 것이 드러난다.

결국 스텔라가 헤어지자고 하자, 이에 앙심을 품은 프랭키가 스텔라를 죽이려다가 스텔라의 총에 맞아 죽은 것으로 드러난다.

EPISODE 22. 두 아내

수상 택시가 출발한 뒤 물속에서 인어 의상을 입은 젊은 여자의 사체가 발견된다.

여자는 생일 파티에 가수로 불려 갔다가 집으로 돌아가던 길에 공원에서 목이 졸린 채 살해돼 강에 버려진 걸로 밝혀진다.

한편, 자기 집 앞에서 한쪽 눈에 정확히 총 한 발을 맞고 죽은 남자의 사체가 발견되는데

그의 아내라며 나타난 여자가 둘이나 된다.

세 사람이 식까지 올리고 부부로 살아가던 일부이처의 경우였는데..

EPISODE 23. 영웅들

함대 주간을 맞아 일반인을 상대로 군인들이 시범 훈련을 보이던 센트럴 파크에서

칼에 가슴이 찔려 죽은 해병 상병의 사체 한 구가 발견된다.

혹독한 훈련을 받고 실전에서 훈장까지 받았을 정도로 노련한 해병이었던 그가 아무런 저항도 없이 죽은 것이 의심스럽다.

한편 시내에서 불에 탄 차가 발견되고 차 안에서 전소된 여자 사체 한 구가 나오는데

혹스 박사가 두개골을 복원해 보니 에이든 형사인 것으로 밝혀지고..

EPISODE 24. 해병

시내의 한 건물이 폭발하며 당시 안에 있던 돈과 맥이 갇히는데, 돈은 큰 부상을 입는다.

폭탄은 휴대 전화에 의해 작동되도록 설치되어 있는데, 폭탄 파편 분석 결과 방위군 병기고에서 나온 것이고,

범인은 해병대에 지원했다 3번이나 떨어졌으며 맥에게 집착하고 있는 정신 분열증 환자로 드러난다.

범인은 시내 다른 건물에도 폭탄을 설치했다고 협박 전화를 계속하는데,

결국 뉴욕 경찰과 같이 수사를 펴던 국토안보부의 폭탄 전문가인 딘 레싱이란 사람이 범인으로 밝혀진다.

잠보다의 하루!!

CSI 뉴욕 시즌 2 (CSI NY Season 2)

episode 01 : 뉴욕의 여름 (Summer in the City)

뉴욕 도심에서 맨손으로 고층 빌딩을 오르던 등반가가 추락, 사망하는 사건이 벌어지자 검시의에서 현장 감식반으로 옮긴 헉스가 맥 테일러 반장과 함께 현장에 출동한다. 같은 건물 34층에서 법률회사 공동대표의 시체를 발견한 두 사람은 유일한 목격자인 모기를 체포(?)하고, 8백만 달러나 되는 다이아몬드 브래지어를 입고 시체로 발견된 보석 디자이너 사건을 맡은 스텔라는 부검실의 새 얼굴, 에반 자오와 함께 죽은 디자이너의 몸에서 50캐럿짜리 물방울 다이아몬드를 찾아낸다. 그러나 다이아몬드는 가짜로 밝혀지고….

각종 인간들이 용의자 선상에 오르고, 이들의 유죄를 입증하기 위해 과학수사대는 늘 그렇듯 현장

에서 채취한 각종 증거물 분석에 매달린다. 에이든은 전에 맡았던 성폭행 사건의 피해여성으로

부터 같은 남자에게 또 다시 폭행을 당했다는 말을 듣는다.

episode 02 : 눈먼 자들의 도시 (Grand Murder at Central Station)

사람들로 혼잡한 출근길의 그랜드 센트럴 역. 성형외과 의사 하워드가 얼굴에 양잿물을 뒤집어쓰고 죽는 사건이 발생한다. 수사팀은 현장을 지나던 아이가 떨어뜨린 곰 인형에 남은 범인의 발자국으로 범인을 추적하는 한편 하워드가 근무하던 병원의 동료 의사, 그가 수술한 환자 등을 대상으로 범행동기가 있는 사람을 찾기 시작한다. 조사 결과 하워드가 의료사고로 거액의 소송에 휘말려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는데…

한 아파트 옥상에서 시각 장애인인 조각가 에벌린 대너가 목이 졸려 죽은 채 발견된다. 에벌린의 집에 간 스텔라와 대니는 만들다 만 한 남자의 흉상과 헤어졌던 연인 스티브가 보낸 점자

편지가 발견한다.

episode 03 : 동물원 (Zoo York)

센트럴 파크 동물원의 호랑이 우리에 한 남자가 추락, 호랑이에 물려 갈기갈기 찢기는 끔찍한 사건이 벌어진다. 호랑이굴 주변의 혈흔과 차량 페인트 조각, 잘려나간 손목에 붙어있는 테이프 등을 분석한 과학수사대는 한 육류 가공업체 운영자가 냉동에서 살해되어 호랑이굴에 유기된 살인사건임을 밝혀낸다. 그러나 용의자의 윤곽이 들어나면서 복수를 노리는 또 다른 눈길이 그를 노리는데….

헉스와 스텔라는 흰 드레스를 입은 어린 여성이 회전목마에서 죽어있는 현장을 맡게 되면서 욕망과 허영이 섞인 상류 사회의 사교계 데뷔 파티를 주목하게 된다. 몬타나에서 갓 부임한 린지는

첫 시간부터 현장에 투입되는 바람에 종일 긴장하고, 대니는 은근히 그녀를 괴롭힌다.

episode 04 : 자충수 (Corporate Warrior)

뉴욕의 리틀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샌 제나로 축제. 사람들로 떠들썩한 축제한 가운데서 한 남자가 심장에 막대가 찔린 채 비틀거리며 걸어 와 쓰러져 숨진다. 현장에 출동한 스텔라는 심장에 찔린 나무 조각과 옷에 그의 셔츠에 묻은 축제 음식을 토대로 원래 사건 현장을 되짚어 가기 시작한다.

같은 시각 센트럴 파크에서는 벤치에 똑바로 앉은 채 사망한 ‘자레드’의 시체가 발견된다. 맥과 린지는 그가 일했던 투자 정보 회사에 찾아가 자레드의 신상을 중심으로 조사를 시작하는데, 자레드는 샌 제나로 축제에서 사망한 그렉과 같은 회사의 고위직 간부로 드러난다.

헉스와 플랙은 10살짜리 아이가 사망한 아파트 방화 사건을 조사하러 나간다.

episode 05 : 비린내 (Dancing with Fishes)

뉴욕의 밤거리. 한 젊은 여자가 고가도로에서 아래 도로로 떨어짓듯, 달리는 차량에 부딪쳐 사망한다. 재즈, 탭, 발레를 춘 경험이 있는 스텔라는 이 여자가 무용수임을 한 눈에 알아본다. 무용단의 동료와 안무 감독 등을 조사하던 수사대는 곧 이 피해여성이 린지가 맡은 케이블카 기관사 살해 사건과 얽혀있음을 발견한다.

비린내를 심하게 풍기면서 골목에 버려진 시체를 맡은 대니와 헉스는 부검을 통해 시체의 배를 찌른 흉기가 황새치 부리임을 알고 살인(?)을 저지른 황새치를 찾아 나선다. 해결의 실마리는 살인 황새치의 아가미에 걸려있던 작은 실밥에서 풀리는데….

episode 06 : 두 얼굴의 사나이 (Young Blood)

한 아파트 펜트하우스. 엘리베이터에 타고 있던 50대 남자가 문이 열림과 동시에 총을 맞고 살해당한다. 현장에 나간 과학수사대는 엘리베이터에서 하이힐 자국을 발견하고 함께 있던 여자가 살해범이거나 목격자일 것이라고 판단하고, 엘리베이터 바닥에 떨어진 mp3와 신발 자국으로 여자를 추적한다.

근거리에서 총을 쐈음에도 불구하고 총알이 피해자 몸을 관통하지도 못하고 얕게 박힌 점에 주목한 맥과 테일러는 살해범이 기존의 총 대신 새로운 무기를 만들어 썼다고 생각하고 시험 사격을 통해 흉기 찾기에 나선다.

센트럴 파크의 호수에 빠진 남자의 시체를 발견한 헉스는 그의 옷가지와 시계 등 증거물을 수집하

는데, 증거 상으로만 보면 남자는 ‘파크’가 쯤에 사는 부자 같기도 하고, 센트럴 파크에서 사

는 노숙자 같기도 해 신원파악에 애를 먹는다.

episode 07 : 죄악의 씨앗 (Manhattan Manhunt)

– 마이애미 407편 불시착(Felony Flight)편과 크로스 에피.

뉴욕에서 3명의 간호사를 살해하고 수감됐다가 마이애미의 리디아 존슨 살해 사건 증언 차 마이애미로 갔던 헨리 대리어스가 마이애미에서 수차례 사람을 죽이고는 거대기업 엔디코트 사의 딸 알렉스를 인질로 잡고 뉴욕으로 간다.

고등학교 학생들이 모여 알약파티를 벌이고 있는 맨해튼의 엔디코트 아파트. 알렉스를 데리고 가 금고를 연 헨리 대리어스는 텅 비어 있는 금고를 보고 분개하여 알렉사와 파티 중이던 알렉사의 동생 친구들을 죽이고 달아난다. 사건을 조사하던 과학수사대는 사건 현장에 있던 고등학생 신분의 누

군가가 현장에서 사라졌다는 증거를 포착하고, 그 찢어진 교복의 주인공을 찾아 나선다. 알렉사의

동생 새라를 찾은 과학수사대는 값비싼 귀금속 매장에서 거액의 쇼핑을 즐기는 등 심상치 않은 그녀

의 행동에 주목하는데…혈흔을 조사하던 스텔라는 알렉사와 대리어스의 기묘한 관계를 밝혀내고

놀란다.

episode 08 : 속임수 게임 (Bad Beat)

거액의 판돈이 걸린 한 아파트의 포커 판에서 속임수를 쓴 남자가 두들겨 맞고 판에서 쫓겨난다. 그리고 잠시 후, 초인종이 울려 주인이 문구멍으로 밖을 내다보는 순간, 총성이 울리고 주인은 얼굴이 뭉개진 처참한 모습으로 살해된다. 가장 강력한 용의자는 속임수를 쓰다 쫓겨난 남자, 그러나 현장 복도의 혈흔은 또 다른 남자의 피였다.

대니와 헉스는 센트럴 파크 공원에서 머리를 둔기에 맞고 풀밭에 누운 채 사망한 여성 기상 캐스터 사건을 맡는다. 시반으로 보아 다른 곳에서 살해되어 버려진 시체는 아닌데, 묘하게도 사인이 익사로 밝혀지는데…

episode 09 : 인형의 도시 (Cith of the Dolls)

눈 쌓인 뉴욕의 밤. 인형을 수리해주는 인형 병원 주인이 깨진 사금파리 조작에 찔러 사망한 시체로 발견된다. 그의 손에 꽉 쥐어져있는 ‘소피’라는 인형이 단서가 되나 주인인 어린 소녀는 쉽사리 입을 열지 않는다. 사건을 해결해가는 린지를 바라보는 대니의 눈길이 깊어지는 가운데 인형 수리를 맡긴 어머니가 용의자로 떠오른다.

단골손님이 세상을 뜨면서 남겨준 고급 아파트에서 금발 머리의 식당 종업원이 자신의 침대에서 금발 가발을 쓰고 곱게 화장한 모습으로 발견된다. 누구에게도 자신의 병을 말하지 않은 암 말기 환자로, 살려고 애를 썼던 이 여인의 사인은 만성 비소 중독. 살인사건임을 확신한 수사대는 비

밀의 출처를 찾기 위해 집안에 있는 온갖 먹거리를 뒤져 녹차 봉지를 찾아내지만 살인 동기를 찾

기가 쉽지 않다.

episode 10 : 예기치 않은 결말 (Jamalot)

맨해튼의 한 롤러 더비 경기장. 맨해튼 밍스 대 브루클린 클로버스의 경기가 벌어진 가운데, “걘 널 싫어해”라는 닉네임을 가진 로즈 윌슨 선수가 여러 선수들 밑에 깔려 사망한다. 과학수사대는 5명이 한 팀인 맨해튼 밍스를 성인물 산업에 이용하여 돈을 벌려했던 팀 소유주와, 사망자와 연인관계였던 코치, 또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리그 최초로 광고 계약을 맺는 등 잘 나가던 로즈를 시샘한 동료 등을 용의선상에 올리고, 사망자와 선수들의 소지품 검사를 중심으로 조사를 시작한다.

카펫에 싸여 유기된 한 남자의 시체를 검사하던 대니는 그의 온 몸에 소설의 마지막 장(章)이

쓰여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놀란다. 조사 결과 그는 최근에 소설을 내려했던 작가로 밝혀지고,

대니와 헉스는 주체할 수 없이 무언가를 쓰고 싶은 충동에 시달린다는 ‘하이퍼그라피아’와 연

관된 특이한 사건을 조사하게 된다.

episode 11 : 패닉 룸 (Trapped)

세상과 등지고 사는 괴짜로 알려진 한 부자가 그의 침실에서 칼로 목이 잘린 시체로 발견된다. 심한 우울증으로 인한 자살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에서 현장을 조사하던 대니가 피해자만이 암호를 알고 있는 안전 공간인 ‘패닉 룸’에 갇히고 만다. 시체가 부패해 증거가 사라지고 산소가 희박해지기 전에 아무런 장비도 없이 현장의 증거를 채취, 분석해야 할 상황에 처한 대니는…

헉스와 린지는 뜨거운 탄소아크등 위에 엎어져 사망한 나이트클럽의 인기 댄서 사건을 맡아 피해자의 컴퓨터와 아크등에 붙어있는 흔적들을 조사한다.

episode 12 : 페인트와 거머리 (Wasted)

한 유명 패션 디자이너 패션쇼에서 슈퍼모델 ‘세레나’가 쇼 도중 무대에서 쓰러져 숨진다. 몸에 뿌리는 페인트 수영복이라는 독특한 테마 덕분에 무대 뒤에는 수많은 페인트 통이 나뒹굴고, 부검 결과, 세레나는 평소 건강이 양호한 상태였던 것으로 밝혀진다. 얼마 후, 같이 패션쇼에 참석했던 다른 모델 ‘제니퍼’의 시체 또한 한 트럭에 유기된 채 발견된다. 세레나와 제니퍼의 공통점은 두 사람 모두에게 패션쇼에 쓰인 페인트가 묻었다는 점 뿐인데…

한 남자가 경찰서에 찾아와 총을 내어 놓으며 자신이 한 여자를 죽였다고 주장한다. 그는 불치병을 치료해 주겠다며 돈만 갈취한 의사에 대한 분노 때문에 살해를 저질렀다고 말하지만, 총에

그의 지문이 묻고, 손과 셔츠에 화약잔사물이 묻었다는 뚜렷한 증거에도 불구하고 스텔라는 뭔가 석

연치 않다고 생각하는데…

episode 13 : 위험한 질주 (Risk)

긴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지하철로 퇴근하던 대니가 선로에 누워있는 사람을 발견, 급히 열차를 세운다. 달리는 지하철 지붕에 올라서는 소위 지하철 서핑을 즐기던 남자 대학생이 열차 지붕위에서 떨어져 사망한 사건은 현장과 시체에서 나온 각종 증거에 의해로 폭력에 의한 타살로 밝혀지고, 헉스와 스텔라가 맡아 처리하던 한 펀드매니저의 자살 사건 역시 부검 결과, 살인 사건으로 밝혀진다.

episode 14 : 모자이크 살인 (Stuck on You)

스텔라는 프랭키와 함께 미술작품을 구경하러 카를로의 집에 간다.잠시 후, 집주인 카를로가 여자 친구와 은밀한 시간을 보내다 화살에 맞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카를로는 살고, 같이 있던 미라벨라는 즉사한다. 카를로의 PDA를 검사해 보던 스텔라는 억만장자인 카를로가 여러 여자를 가볍게 만나는 남자라는 사실을 알아내고, 전에 사귀었던 여자들을 중심으로 사건 조사를 시작한다. 활이라는 다소 특이한 살해흉기를 분석하던 맥과 헉스는 화살에 묻은 재규어 혈흔과, 깨진 카를로의 손목시계에 묻어있던 제 3자의 혈흔을 통해, 그가 1주일 전 한 부부와 페루에 사냥

을 갔었던 사실을 알아낸다.

거리에서 한 밴드의 전단을 붙이던 ‘기디언’이 얼굴에 전단 부착용 풀을 뒤집어쓰고 사망한 채 발

견된다. 기디언의 시체를 검사하러 나간 대니와 린지는, 전단을 붙이는 사람들을 못마땅해 하던

악기상 주인과, 다른 밴드의 전단을 붙이는 밴드 홍보 담당, 그리고 인근 클럽에서 연주 연습을 하는

한 밴드의 매니저 등, 살해동기가 있는 사람들을 차례로 만난다.

episode 15 : 사생결단 (Fare Game)

한 공동묘지에서 맨해튼 지방검사보 카일 밴스가 숨진 채 발견된다. 현장에선 터진 노란 풍선의 파편이 발견되고, 부검을 한 시드 박사는 피해자 몸에 총상은 있으나, 사출구도 없고, 몸 안에 총알도 없는 특이한 상태에 주목한다. 조사 결과, 카일 밴스가 검사 뿐 아니라 웨딩 플래너, 캐스팅 감독, 여행사 직원 등으로 신분을 위장하며 살아왔단 사실이 밝혀지고, 그가 물총이나 물 풍선으로 사람을 암살하는 ‘물총전쟁’ 게임의 참가자였다는 단서가 드러나는데…

대니와 헉스는 산낙지를 먹다 죽은 한 여자의 시체를 발견하고, 곤충이나 거위의 태아 등 엽기적인 음식을 내는 한 음식점에 찾아간다.

episode 16 : 쿨 헌팅 (Cool Hunter)

한 아파트 빌딩 옥상의 물탱크에서 그 건물의 도어우먼으로 일하는 여자의 시체가 발견된다. 수사에 나선 맥 반장과 린지는 이미 이 건물에서 수차례의 의문의 죽음이 있었음을 발견한다. 유력한 용의자를 찾아내지만 범인으로 지목하기 힘든 상황이다.

한편, 스텔라와 헉스는 할렘 북쪽에 위치한 워싱턴 하이츠의 한 놀이터에서 그네 줄에 목이 졸려 죽은 한 남자를 맡게 된다. 패션 산업 종사자인 이 남자와 싸움을 벌인 용의자를 잡아내지만 실제로 살해한 혐의를 증명할 수 있는 명백한 증거를 찾지 못한 두 사람은…

episode 17 : 벌레, 이야기 (Necrophilia Americana)

맨해튼의 한 박물관에서 큐레이터로 일하던 씨씨 애스터가 시체로 발견된다.시체는 썩은 살을 먹고 사는 육식곤충 딱정벌레 떼에 절반이나 뜯어 먹혀 사인 규명이 힘든 상황. 평소 주변 사람들에게 잘 베풀기로 소문난 씨씨에게 뚜렷한 용의자도 없는데… 박물관에 간 맥은 구석에 숨어있던 한 꼬마 남자애를 발견하고, 그 애 셔츠에 딱정벌레가 붙어 있고, 팔뚝에 시체의 손에 끼워진 반지와 똑같은 형태의 타박상이 있는 것으로 보아 사건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고 경찰서로 데리고 간다.

대니와 플랙은 한 공사장에서 단열재로 기도가 막힌 채 숨져 있는 40대 중반 남자의 사건을 조

사한다. 남자의 몸에서 발견된 증거를 분석하던 대니는 피해자가 공사장 때문이 아니라 골프 때

문에 숨졌다는 사실을 밝혀낸다.

episode 18 : 주어진 시간, 남은 시간 (Live or Let Die)

장기 이식용 간을 들고 헬기에서 내리던 병원 인턴이 총에 맞아 살해되고 이식용 간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환자를 살리기 위해서는 12시간 내에 간을 찾아내야 하는 상황. 수사대는 시간과 다투며 용의자를 쫓는다.

스텔라와 린지는 9번가 배수로 터널에서 20대 초반의 여성이 자전거 바퀴살에 목이 찔려 사망한 사건을 맡는다. 식당 직원이었던 이 여성이 다수의 남성과 폰섹스를 즐겼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그 여성과 상대했던 남성들이 수사 선상에 올라 조사를 받는데…….

episode 19 : 슈퍼맨 (Super men)

프로 풋볼 드래프트가 열리는 뉴욕의 한 호텔에서 1차에 지명된 “타이렐 맨”이 목을 찔린 채 숨진다. 부검을 한 시드는 타이렐에게 풋볼 선수로 뛰기에 치명적인 무릎 부상을 발견하고, 무릎 부상인 사실을 숨기고 지명된 것에는 분명 트레이너 겸 개인 주치의의 도움이 있었을 것으로 본 대니는, 주치의를 만난다. 타이렐의 방에서는 그가 고교 시절에 풋볼 우승 기념으로 받았던 피 묻은 반지가 발견되고, 타이렐의 가슴엔 립스틱으로 적은 전화번호가 적혀 있는 등, 수많은 단서들이 나뒹굴고 있다. 반지에 묻은 피와 립스틱에서 채취한 DNA가 서로 다른 두 여자의 것으로 밝혀지면서, 범인의 윤곽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현금 인출기에서 돈을 인출하던 한 중년 남자가 강도에게 지갑을 털린다. 마침 현장에 나타난

슈퍼맨 복장의 남자가 강도를 뒤쫓아가지만 얼마 후 시체로 발견된다. 죽은 남자의 체내 약물

검사 결과 정신과 치료약물 성분을 발견한 과학수사대는 그가 뉴욕의 한 정신병원에서 요양 중이

던 환자라는 사실을 알아낸다. 슈퍼맨 복장의 피해자는 이름마저 슈퍼맨과 똑같은 클락이다.

episode 20 : 탱글우드의 악몽 (Run Silent, Run Deep)

늦은 밤, 맥 테일러 반장은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전화를 걸어 뉴저지의 자이언츠 스타디움 경기장 안에 사람을 파묻었다고 자백한 남자는 차 안에서 자살한 시체로 발견 되고, 그가 ‘탱글우드 보이스’(시즌 1, 13화)의 멤버였음이 밝혀진다. 자살한 남자가 지정한 장소에서 한 남자의 유골과 함께 나온 담배꽁초에서 대니의 DNA가 나오고 대니는 살인용의자가 된다.

플랙 형사와 함께 호텔에서 고급 매춘부와 어울리다 칼에 찔려 살해당한 은행 지점장 사건을 맡아 해결한 스텔라는 연인인 조각가로부터 그의 작품을 선물 받고 인터넷을 검색하다 경악을 금치 못한다.

episode 21 : 황홀한 나락 (All Access)

‘키드 락’의 공연장 밖에 세워졌던 리무진에서 운전기사 ‘닉 루소’가 시체로 발견된다. 사망 직전 성관계를 가졌고, 자신의 총을 맞아 죽은 점, 그리고 차 안에서 본인의 전화번호가 적힌 CD재킷 표지가 나온 점으로 미루어, 린지는 평소 여자관계가 문란했던 ‘닉 루소’의 주변 여자 중 한 명이 범인이라고 추정한다. 차 안에 훼손된 채 뒹굴던 ‘해리 벨라폰테’의 CD를 세척해 분석하던 대니는 CD가 겉에 쓰여진 것과는 달리 키드 락의 CD로 밝혀지자, 운전기사가 발매 전에 CD를 인터넷에 유포하려다가 들켜서 살해당했을 가능성에 주목한다. 전화번호가 적힌 CD표지를 들고, 그 앨범을 낸 가수 펠리시아를 찾아간 대니와 린지는 사건 당일 그녀

가 공연장에 갔었다는 사실을 밝혀내는데…

맥은 스텔라의 아파트에서 사건이 났다는 경찰 무전을 듣고 스텔라의 집으로 향한다. 집 안에는

스텔라의 남자친구 프랭키가 총을 맞은 채 숨져있고, 스텔라는 의식 잃은 채 쓰러져 있다.

episode 22 : 두 여자의 자리 (Stealing Home)

총성이 울리고 한 남자가 자신의 집 앞에서 쓰러진다. 현장에 도착한 맥 반장과 스텔라 앞에 두 여성이 나타나 죽은 남자가 자신의 남편이라며 울부짖는다. 남편 한 사람에 아내가 둘인 일부 이처 가정이었던 것. 각종 증거를 추적하던 수사대는 이들의 침실에서 또 다른 남자의 정액을 발견한다.

한 젊은 여성이 인어 복장을 한 채 이스트 강에서 목이 졸려 죽은 시체로 떠오른 사건을 맡게 된 린지는 피해여성이 자신과 같은 몬태나 출신임을 알고 수사에 집착, 가수 지망생인 여성이 배에서 벌어진 생일파티에서 노래를 부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살해당했음을 알아내는데..

episode 23 : 영웅들 (Heroes)

해군과 해병대, 그리고 해안 경비대들의 주간인 ‘함대주간(Fleet Week)’를 맞아 뉴욕 일대가 떠들썩한 가운데, 센트럴 파크에서 해병대 상병 트레버 프라이스가 가슴에 자창을 입은 채 시체로 발견된다. 자창을 제외하곤 옷도 단정하고 몸싸움의 흔적도 보이지 않는데… 주머니를 살피던 대니는 그의 주머니에서 ‘당신의 연인, 엘리’라고 쓰인 시계와 리마 콩 한 알을 발견하고, 그 시계의 주인 엘리를 찾기 위해 그가 사망 직전 갔을 것으로 추정되는 술집에 간다.

불에 탄 차 안에서 완전히 불에 타 버린 시체 한 구를 발견한 스텔라는 범행이 차량방화라기 보다 시체 은폐가 목적이었다고 판단한다. 부검을 맡은 시드는 시체의 성별이 여자임을 밝혀내

고, 지문도, 신원을 확인할 생체 증거도 없다고 말한다. 결국 두개골로 복원 작업을 하던 헉스는

스크린 앞에 뜨는 낯익은 얼굴을 보고 충격에 휩싸이는데…

episode 24 : 영원한 해병 (Charge of this Point)

한 건물의 경비원이 살해된 현장을 조사하던 맥 테일러 반장과 플랙 형사가 폭파범이 설치한 폭발물이 터지면서 건물 잔해 속에 깔린다. 동맥이 파열된 플랙 형사에게 응급처치를 하던 반장은 해병대 복무 시 겪었던 베이루트 자살테러 사건을 떠올리며 옛 상처를 돌아보게 된다. 플랙 형사가 죽음과 싸우는 가운데 폭파범은 또 다른 폭발을 경고하고, 수사대는 국토 안전부 요원들과 함께 폭파범을 찾아나서는데..

키워드에 대한 정보 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다음은 Bing에서 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사주 논리 여행 | 현빈 손예진 - 정말 솔직한 궁합 분석 26487 좋은 평가 이 답변
See also  뉴저지 집 수리 | House Gut Renovation / 미국 집 수리 - 프레임만 남기고 36 개의 정답

See also  예쁜 순 우리말 | 예쁜 순우리말 쓰기 / Handwriting 상위 44개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연기 하다 말고 갑자기 실전 돌입하는 천조국 톱스타들의 적나라한 세계..

  • birdman
  • Edward Norton
  • 버드맨
  • 나오미왓츠
  • 히어로
  • 어벤져스
  • avengers
  • 김치
  • 아카데미
  • 오스카
  • 기생충
  • 라라랜드

연기 #하다 #말고 #갑자기 #실전 #돌입하는 #천조국 #톱스타들의 #적나라한 #세계..


YouTube에서 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기 하다 말고 갑자기 실전 돌입하는 천조국 톱스타들의 적나라한 세계.. | csi 뉴욕 시즌2 다시보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