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요리 레시피 | 🏕 다가오는 캠핑 시즌! 베스트 캠핑요리 모음 : Camping Recipes [우리의식탁] 17356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캠핑 요리 레시피 – 🏕 다가오는 캠핑 시즌! 베스트 캠핑요리 모음 : Camping Recipes [우리의식탁]“?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우리의식탁 W TABL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4,141회 및 좋아요 2,12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① 볼에 바지락, 소금, 물을 넣고 위를 덮어 30분 동안 해감한다. ② 해감이 끝난 바지락을 씻어준다. ③ 쿠킹호일에 버터를 넣고 바지락, 관자를 넣은 후 다진 마늘을 바지락에 넣고 섞는다. ④ 농축치킨스톡, 소주, 물을 넣고 쿠킹 호일을 잘 닫아 끓여준다.

캠핑 요리 레시피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 다가오는 캠핑 시즌! 베스트 캠핑요리 모음 : Camping Recipes [우리의식탁] – 캠핑 요리 레시피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00:00 캠핑요리 밤 (Camping Recipes *Night)
01:11 이지잇 옛날부대찌개 (Easy-eat Budaejjigae)
03:45 채끝 바비큐 꼬치구이 (BBQ \u0026 Grilled Skewers)
07:00 캠핑요리 낮 (Camping Recipes *Day)
08:30 이지잇 채끝스테이크 (Easy-eat Sirloin steak)
09:37 이지잇 바질페스토감바스 (Easy-eat Basil pesto gambas)
11:24 쇠고기카레 (Beef curry with rice)

🏕 뜨거웠던 안녕이 지나가고 밤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요. 여름이 가고 가을이 가면 가장 먼저 시작해야 할 일 캠핑. 캠핑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일렁이는 바람처럼 마음이 일렁이네요. 아직 캠핑을 가지 않으셨다면 우리의식탁 캠핑의 낮과 밤을 살짝 구경 오세요. 왁자지껄 상기된 마음과 설렘이 있는 캠핑의 낮과 진심을 내놓을 수 있는 어둑한 캠핑의 밤을 함께 보여드리고 싶은데요. 각자의 시간마다 보이는 우리의 모습과 시간에 어울리는 음식까지 모두요. 일상에선 하루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별로 없는 반면 시간의 순간까지 느껴지는 캠핑이 참 소중한 것 같아요. 글만 읽어도 평온한 캠핑의 하루. 바로 영상 보고 싶지 않으세요?

🏕 The hot air waves goodbye and a cool breeze blows at night. Camping is the first thing you start doing after summer is gone and fall arrives. Just hearing the word camping makes my heart flutter like a gust of wind. If you haven’t gone camping yet, please come visit the W Table camping site during the night and day. I would like to show you the loud and exciting view of camping during the day and camping during the night when you can express your true self. Everything from how we look at every hour of the day to food that matches our appearance during these hours. I believe camping is a precious time when you can feel every moment, away from our regular day-to-day lives when we don’t have much time to feel much. A peaceful day on the campsite comforts you even if they are just words. Aren’t you excited to see the video right away?

🏕사용제품
– Easy eat 밀키트 채끝스테이크, 바질페스토감바스 : https://bit.ly/3eSD6We
– Easy eat 밀키트 옛날부대찌개 : https://bit.ly/3eSD6We
– 전기포트 : https://bit.ly/2ZUBpTY
– 블루투스 스피커 : https://bit.ly/3eHvYfb
– 요리핀셋 : https://bit.ly/2ZXtTrg
– 제주산 프렌치랙 양갈비 : https://bit.ly/309Dtrr

🏕장소 : 더 시크릿 가든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하리 430-2)

[ 요리를 스타일하다, 우리의식탁ㅣW TABLE ]APP : https://wcuisine.app.link/cvAAhDkwvX
FACEBOOK : facebook.com/wtableofficial
INSTAGRAM : @wtable_official @wtable_store
EMAIL : [email protected]

*이 영상의 다운로드 및 2차 편집을 금지합니다.*
© 2021 by W TABLE. All rights are reserved.

캠핑 요리 레시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캠핑요리 – 만개의레시피

간단한 캠핑요리 아빠가 만들어도 OK – 콜라로 만드는 초간단 요리 레시피 ‘… by GP하루한끼. 5(2) 조회수 10.8만. 캠핑요리추천! 돼지고기감자고추장찌개. by 쟌쟌.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10000recipe.com

Date Published: 6/25/2022

View: 3390

간단하고 쉬운 캠핑 요리레시피 추천 6가지

간단하고 쉬운 캠핑 요리 레시피 추천 · 1. 바지락 술찜. 바지락술찜. 바지락 술찜은 제가 자주 해 먹는 빠르고 간단한 캠핑요리 1순위입니다. · 2. 닭꼬치.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100sui0zu.tistory.com

Date Published: 12/5/2021

View: 7731

캠핑추천요리 다양한 캠핑음식 여기다 있다.캠핑요리모음

캠핑장에서 빠지면 섭섭한 음식(요리)들이 있지요. … 밀푀유나베 만드는 법 /밀폐유나베 황금 레시피 간단하게 만들어 먹어요 비가 엄청 오는 날 …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19/2022

View: 345

간단 캠핑 요리 레시피 Best 5 – 파라다이스 블로그

‘캠핑의 꽃’이라 불리며 야외 활동을 더욱 즐겁게 만드는 것, 바로 ‘캠핑 요리’죠. 평범한 음식들도 캠핑과 함께하면 특유의 분위기가 더해져 아주 …

+ 더 읽기

Source: blog.paradise.co.kr

Date Published: 5/22/2022

View: 6331

100엔샵 물건으로 만든 ‘최고의 캠핑 요리’ 3가지 – Live Japan

이런 사람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용 조리기구&레시피로 만든 캠핑 요리.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요리해 집 베란다에 나가 먹는 것만으로도 …

+ 여기에 보기

Source: livejapan.com

Date Published: 4/13/2022

View: 867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캠핑 요리 레시피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 다가오는 캠핑 시즌! 베스트 캠핑요리 모음 : Camping Recipes [우리의식탁].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 다가오는 캠핑 시즌! 베스트 캠핑요리 모음 : Camping Recipes [우리의식탁]
🏕 다가오는 캠핑 시즌! 베스트 캠핑요리 모음 : Camping Recipes [우리의식탁]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캠핑 요리 레시피

  • Author: 우리의식탁 W TABLE
  • Views: 조회수 114,141회
  • Likes: 좋아요 2,128개
  • Date Published: 2021. 8.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_UIWcpDJcmM

요리를 즐겁게~ 만개의레시피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간단하고 쉬운 캠핑 요리레시피 추천 6가지

날씨가 많이 추워져 캠핑의 분위기가 더 많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기 답답해 연인과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캠핑은 간단하면서도 쉬우면서 운치 있는 음식을 즐겨야겠죠? 오늘은 간단하고 쉬운 캠핑 요리 레시피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캠핑

간단하고 쉬운 캠핑 요리 레시피 추천

1. 바지락 술찜

바지락술찜

바지락 술찜은 제가 자주 해 먹는 빠르고 간단한 캠핑요리 1순위입니다. 만드는데 5분 정도 걸리며 캠핑의 특성상 번잡하고 도구가 많이 사용되거나 재료가 많이 들어가는 것들은 하기가 힘든데 재료 또한 간단합니다. 끓여 가며 바지락을 하나씩 건져먹는 맛이 있고, 실패할 가능성도 적은 바지락 술찜!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드는 시간 : 5분

재료 : 바지락, 마늘, 버터, 소금, 청양고추, 홍고추, 대파

마늘을 슬라이스로 썰어 버터를 넣고 볶아줍니다. 마늘이 어느 정도 볶아지면 바지락을 넣고 소주를 넣어 잡내를 날려줍니다.(바지락은 해감된 것을 사용하길 바랍니다) 바지락 자체에서 국물이 나오는데 너무 짜다 싶으면 물을 조금 넣어주고 소금으로 간을 맞추어줍니다 청양고추와 홍고추 대파를 넣어 완성합니다.

2. 닭꼬치

닭꼬치

닭꼬치는 캠핑에 가서 고기를 구워 먹고 난 후 잠열에 만들기 좋은 음식입니다. 닭꼬치도 만드는 시간 5분밖에 안 걸리는 음식으로 캠핑장에서 고기만 구워 먹지 말고 닭꼬치를 구워서 분위기를 살려보는 건 어떨까요?

만드는 시간 : 5분

재료 : 꼬챙이, 닭다리살, 대파, 마늘, 올리브유 꼬치에 꽂을 다양한 야채, (그 외 양념 꼬치를 원하면 양념소스 만드는 법은 밑에 적어두었습니다.)

닭다리살을 깨끗이 씻어줍니다. 잡내가 나지 않게 소주를 조금 넣어 비벼서 재워줍니다. 그동안 채소를 한입 크기로 손질합니다. 닭다리살을 씻고 물기를 닦아준 후 한입 크기로 손질합니다. 닭다리살-야채-닭다리살-야채 순으로 꼬챙이에 꽂아줍니다. 허브 솔트를 뿌려주어 간을 맞춘 후 올리브유를 발라줍니다. 바비큐 한 뒤 남은 잠열에 올려 앞 뒤로 약한 불로 서서히 구워줍니다.

양념소스 만드는 법 : 고추장 1, 다진 마늘 2ts, 물엿 4, 간장 0.5ts

양념소스는 미리 만들어 가져 가시는 것을 추천!

3. 어묵탕

어묵탕

캠핑에 제일 중요한 따끈따끈한 국물요리가 필요하겠죠? 재탕으로 계속 끓이면서 먹을 수도 있고 만들기도 어렵지 않은 어묵탕, 이거 하나면 겨울 캠핑은 끝이라고 생각합니다!

만드는 시간 : 10분

재료 : 무, 파, 어묵, 간 마늘, 튀김 가락국수 1개 or 어묵탕용 가루 or 간장, 청양고추, 표고버섯 그 외 야채들

각종 야채들을 썰고 어묵도 썰어 재료를 준비합니다. 물에다가 무를 넣고 튀김 가락국수 수프 or 어묵탕용 가루 or 없다면 국간장을 3스푼 넣습니다. 무가 말랑말랑 해질 때까지 끓이다가 어묵을 넣습니다. 다진 마늘 한 스푼을 넣고 각종 야채들을 마지막에 다 넣습니다.(샤부샤부처럼 야채들을 한 번에 안 넣고 끓이면서 넣어먹어도 됩니다.) 기호에 따라 후춧가루와 고춧가루를 넣습니다.

팁 : 어묵탕을 다 먹어 갈 정도에 라면사리나, 가락국수 사리를 넣어 먹으면 가락국수로 변신되는 마법! (그래서 저는 튀김 가락국수로 수프도 쓰고 면도 끓여먹습니다.)

4. 김치찌개

김치찌개

김치찌개 또한 고기를 구워 먹고 남은 재료로 만들어먹을 수 있으며 간단하면서도 쉬운 캠핑요리 중 하나입니다. 1차로 고기를 구워 먹고 남은 고기를 가지고 김치도 넣고, 각종 야채도 넣어 보글보글 끓인 김치찌개는 자칫 물리고 느끼할 수 있는 메뉴들의 틀을 깨 주는 2차 메뉴로 제격인 안주이자 찌개입니다.

만드는 시간 : 15분

재료 : 남은 돼지고기, 김치 반포기, 남은 야채, 양념장 (양념장 레시피는 밑에)

먹고 남은 돼지고기들을 찌개에 넣어 먹기 좋은 크기로 준비합니다. 물 1L가량 넣고 김치 반포기, 돼지고기와 양념장을 넣고 30분 정도 끓여줍니다.(오래 끓일수록 맛있어요) 소금과 국간장으로 간을 맞추고 남은 야채들을 넣는다.

양념장 : 고춧가루 2스푼, 다진 마늘 1스푼, 설탕 0.5 스푼, 소주 2스푼, 소금 0.5스푼

*양념장은 캠핑을 가기 전 미리 만들어서 가져가면 편리합니다.

5. 카레치킨

카레치킨

남들이 먹는 평범한 메뉴는 싫고, 새로운 음식으로 지인이나 연인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카레치킨을 추천드립니다. 카레치킨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캠핑에서 만들어 먹기 쉬운 메뉴면서도 고급진 메뉴입니다. 막상 배우고 보면 많은 스킬이 들어가지도 않지만, 만들어주는 순간 사람들에게 환호를 받을 수 있는 인 싸 메뉴죠.

만드는 시간 : 30분

재료 : 닭고기 (부위별 상관없음), 카레가루, 후추, 소금, 올리브유, 포일

닭고기를 먹기 편하게 손질합니다.(한 마리를 통째로 만 들 경 우 중간중간 칼집을 반드시 내주셔야 합니다.) 칼집을 낸 닭 위에 후추와 소금을 적당히 뿌려줍니다. 올리브유를 조금 뿌려 닭을 마사지해주고, 그 위에 카레가루를 뿌려 골고루 손으로 묻혀줍니다. 닭을 포일에 2겹에서 3겹 정도 감싸서 약해진 모닥불 위에 올립니다. 중간중간 잘 익는지 돌려주어야 하며 앞뒤로 30분 정도 익혔다면 꺼내서 익었는지 확인을 해주고 안 익었다면 추가로 더 익혀줍니다.

6. 짬뽕 라면

짬뽕라면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인 라면이겠죠? 라면도 그냥 라면을 끓여먹으면 하수입니다. 이번에는 해장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짬뽕 라면을 끓여보는 건 어떠세요? 불맛의 짬뽕 라면은 추운 겨울날 캠핑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음식입니다.

만드는 시간 : 10분

재료 : 돼지고기 부위 중 기름 있는 부위 남은 것, 라면, 대파, 고춧가루, 후추, 식용유, 간장, 양파, 추가로 넣고 싶은 야채

각종 야채들을 먹기 좋게 손질합니다. 식용유를 웍에 두른 후 돼지고기를 넣고 볶다가 양파, 파를 넣고 볶습니다. 양파의 색이 누렇게 될 때까지 중불로 볶다가 기름이 끓고 있는 위치에 간장을 한 스푼에서 두 스푼 넣습니다. 간장이 끓으면 볶고 있는 재료에 간장을 입힙니다. 그 후 불을 줄인 뒤 고춧가루를 3스푼에서 4스푼을 넣고 1분 정도 볶은 후 물을 넣습니다.(1인분에 600ml 기준이지만 잘 모르겠으면 조금 넣고 맛을 보고 물을 마지막에 추가로 넣으세요.) 만든 국물에 라면을 넣고 수프를 넣고 끓입니다. 남은 야채를 마지막에 넣고 후춧가루를 뿌려 마무리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고 쉬운 캠핑요리 레시피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 기준에 캠핑의 특성상 많은 재료를 가지고 가기 힘들고 번잡하니 최대한 쉬운 메뉴이지만 음식의 퀄리티가 높은 음식이고, 캠핑의 재료를 써서 남은 것들을 활용할 수 있는 음식으로 선정했습니다. 평소 요리를 못하는 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니 놀러 갈 때 한 번쯤 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캠핑추천요리 다양한 캠핑음식 여기다 있다.캠핑요리모음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지만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인해 캠핑 횟수를 줄일 수 밖에 없어요.

그래도 캠핑 매니아님들은 출동하셔야죠~!!

캠핑 전 준비…

이 번 캠핑은 무엇을 해먹나?!!

고민 말고 씨투호 발사를 믿어 보세요.

캠핑요리 여기 다 있어요.

하나를 먹어도 제대로 멋지게 맛있게

캠핑을 즐겨보자고요.

편안한 휴식을 위한 캠핑이지만

먹는 즐거움이 필요하죠!!

간단 캠핑 요리 레시피 Best 5

‘캠핑의 꽃’이라 불리며 야외 활동을 더욱 즐겁게 만드는 것, 바로 ‘캠핑 요리’죠. 평범한 음식들도 캠핑과 함께하면 특유의 분위기가 더해져 아주 별미인데요. 간편하고 거기다 맛도 있는 캠핑지에서 즐기기 좋은 음식 메뉴와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캠핑엔 ‘바지락칼국수’

한 끼 식사를 가볍게 때우고 싶거나, 점심과 저녁 사이 출출함을 달래고 싶을 때 국수만 한 것이 없죠. 그중에서도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바지락칼국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메뉴인데요. 부모님과 함께하는 캠핑이라면 강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재료

칼국수면 400g, 바지락 200g, 호박 1/4개, 당근 1/4개, 대파 1/4개, 마늘 1T, 육수 6컵(1200ml), 약간의 소금과 후추

육수 재료

멸치, 다시마, 양파 1/2개, 무 1/4개, 대파 1/4개

만들기

1. 냄비에 물을 부은 후 멸치, 다시마, 무, 양파, 대파를 넣고 육수를 낸다.

2. 바지락은 옅은 소금물에 30분 정도 해감해둔다.

3. 호박과 당근은 깨끗이 씻어 가늘게 채 썰고, 대파는 어슷썰기로 썬다.

4. 면을 넣고 반쯤 익으면 다진 마늘과 해감 된 바지락을 넣는다.

5. 면이 익어 투명해지면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파를 넣는다.

Tip

시판용 칼국수 면을 사용할 때는, 국물이 텁텁해지는 걸 막기 위해 면 위에 뿌려진 전분을 최대한 털어내 사용하면 좋습니다. 또 청양고추나 김치를 넣어 칼칼한 맛을 더해주면 해장용으로도 좋죠.

취향 따라 메뉴 선택 ‘바비큐’

화로나 그릴을 이용한 바비큐 요리는 캠핑의 멋과 낭만을 한층 북돋아주는 메뉴입니다. 요리가 곧 놀이가 되는 캠핑에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메뉴는 찾기 힘든데요. 여럿이 모인 자리에서는 취향대로 먹고 싶은 재료를 구우면 됩니다.

재료

삼겹살 500g, 가리비 1kg, 대하 1kg, 양파, 마늘, 파프리카, 단호박, 소금, 후추

만들기

1. 그릴에 불을 피운 후 석쇠를 올린다.

2. 석쇠가 달구어지면 재료를 올린다.

3. 삼겹살 등 기름이 많은 고기는 그을음이 올라오므로, 가운데에서 익히다가 주변부로 옮겨 굽는다.

4. 가리비, 대하는 껍질을 깨끗하게 씻는다. 해산물은 가운데 가장 센 불에서 구워야 실패 없이 구울 수 있다.

5. 타기 쉬운 채소는 석쇠 주변부에서 굽는다.

Tip

모든 재료가 동시에 골고루 익을 것이라는 생각은 금물! 새우, 조개류 등의 해산물은 육류나 채소보다 금방 익기 때문에 먹을 만큼씩만 올리며 굽는 것이 좋습니다.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간식 ‘떡볶이’

화려하진 않지만 출출할 때마다 가장 먼저 떠오르곤 하는 한국인 대표 간식 떡볶이는 캠핑지에서 먹으면 맛이 배가되죠. 라면, 만두, 소시지, 치즈 등의 어떤 부재료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캠핑을 마무리하는 날 선택해 남은 재료들을 몽땅 넣어도 좋습니다.

재료

떡볶이 떡 한 봉지, 어묵 4~5장, 양파 1개, 당근 1/3개, 파 1/2, 라면 1개, 만두 5개, 소시지, 5개, 달걀 2개, 치즈 한 줌

양념 재료

고춧가루 3T, 고추장 2T, 간장 2T, 설탕 3T, 다진 마늘 1t, 후추

만들기

1. 어묵과 채소를 깨끗이 씻은 뒤 먹기 좋은 크기로 썬다. 파는 어슷썰기 한다.

2. 냄비에 물 400mL, 양념장 3~4스푼을 넣고 잘 풀어준다.

3. 물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떡, 어묵, 채소를 넣고 중불로 끓인다.

4. 기호에 따라 만두, 소시지, 라면 등을 넣어준다.

5. 치즈는 불을 끄고 넣어주면 된다. Tip

함께 넣을 부재료에 따라 물의 양을 선택해야 합니다. 분식집 떡볶이 스타일을 원한다면 물의 양을 적게 하세요. 라면부터 만두, 소시지, 치즈 등을 넣어 푸짐하게 즐기고 싶다면 국물을 넉넉히 잡아주시면 됩니다. 겨울 캠핑도 따뜻하게 만들어 줄 ‘뱅쇼’

프랑스어로 따뜻한 포도주라는 뜻의 이 음료는 추운 북유럽 지역에서 원기 회복이나 감기 예방을 위해 약처럼 마시기 시작한 데서 유래됐다고 합니다. 즉, ‘유럽식 쌍화탕’인 셈이죠. 뱅쇼 한 잔이면 겨울 캠핑을 더욱 따뜻하고 기분 좋게 덥혀줄 수 있습니다.

재료

레드와인 1병, 오렌지 2개, 레몬 1개, 사과 1개, 통 계피 1개, 정향 3개, 설탕 2T

만들기

1. 과일은 껍질을 깨끗이 씻어서 도톰하게 잘라 준비한다.

2. 냄비에 와인과 오렌지, 사과, 계피, 정향, 설탕을 넣고 끓기 시작하면 약한 불로 줄여 25~30분간 더 끓인다.

3. 기호에 따라 설탕으로 당도를 조절한다.

Tip

와인은 부드러운 타닌이 있는 것으로 선택하면 좋습니다. 뚜껑을 열고 끓이면 알코올이 날아가므로 알코올을 원한다면 꼭 뚜껑을 덮고 끓여주세요.

※사진 속 와인 Info.

인 시투, 리제르바 카르미네르 2015, 아콩카과 밸리, 칠레. <비노 파라다이스 제품>

인시투는 칠레의 해발 940m 고지대에 위치한 파이다흔 언덕과 아콩카과 강둑에서 재배한 포도를 섞어 만든 와인으로 적당한 탄닌과 과일 등이 조화돼 뱅쇼를 만들어 먹기 좋습니다.

든든한 한 끼, 또는 메인 안주로도 일품 ‘닭볶음탕’

적당한 국물과 든든한 고기가 함께 있어 저녁 메인 요리나 안주로 제격인 ‘닭볶음탕’. 조리 과정도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죠. 매콤한 국물이 쏙쏙 밴 살코기와 감자를 한입 먹으면 사라진 입맛도 돌아올 맛입니다.

재료

닭 1마리 600g, 감자 2개, 양파 1개, 당근 1/4개, 대파 1/2, 고추, 물 3컵(600mL)

양념 재료

고추장 3T, 고춧가루 3T, 간장 2T, 설탕 3T, 다진 마늘 1T, 후추

만들기

1. 흐르는 물에 닭을 깨끗하게 씻은 후 도톰한 부분엔 칼집을 내준다.

2. 감자와 양파, 당근은 적당한 크기로 먹기 좋게 썰어주고 대파는 어슷썰기 한다.

3. 닭이 잠길 정도로 물을 담고 센 불로 끓여준다.

4. 준비된 감자, 양파 등 채소와 양념 재료를 넣어준다.

5. 끓기 시작하면 어느 정도 국물을 졸여준다.

Tip

닭 잡내를 잡기 위해 양념에 소주를 넣어 주거나 사전에 닭을 한번 데쳐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매운 양념장과 고루 버무려 끓이는데, 물을 자작하게 넣고 중불에 오래 졸여주면 맛이 더욱 깊어지죠. 남은 닭볶음탕 양념에는 김 가루와 파를 넣어 볶음밥으로 즐기면 이 또한 별미입니다.

본 포스팅은 한국의 전통문화를 세련된 감각으로 소개하는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에서 발췌했습니다.

100엔샵 물건으로 만든 ‘최고의 캠핑 요리’ 3가지

HOME 도쿄와 그 주변 도쿄 신주쿠 100엔샵 물건으로 만든 ‘최고의 캠핑 요리’ 3가지 100엔샵 물건으로 만든 ‘최고의 캠핑 요리’ 3가지 공개 날짜: 2021.07.02 팬데믹 영향으로 아웃도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그렇다고는 하지만 제대로 된 캠핑을 즐기기에는 정보가 부족해서 자신이 없기도 하고, 준비하는 것만도 엄청 손이 갈 것 같은 이미지가 있다. 이런 사람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용 조리기구&레시피로 만든 캠핑 요리.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요리해 집 베란다에 나가 먹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캠핑 기분을 낼 수 있을 것 같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100엔샵 매장에서 최근 들어 다양한 종류의 아웃도어 용품을 판매해 화제다.

이번 기사에서는 미국 출신 티모시 씨가 100엔샵에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일부 식재료 제외)만으로 인기 캠핑 요리 만들기에 도전한 모습을 소개한다. SNS나 블로그 등에서 인기가 있고 초보자들도 간편하고 부담없이 게다가 실패하지 않고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엄선해 보았다. 실제로 만든 음식 맛이 어떠했는지도 생생히 들려 주었다.

캠핑 요리 만들기에 도전한 미국인 티모시 씨.

일본의 100엔샵은 외국인들에게도 아주 인기가 많다. 이번 기사에서는 미국인 티모시 씨가 직접 만들고 음식 맛까지 상세히 들려 주었다.

“캠핑은 가끔 가요. 이번에는 100엔샵에서 파는 제품만으로 최고의 캠핑 요리를 만드는 데 도전해 보겠습니다! 어떤 맛으로 완성될지 기대되네요!”

이번에 사용한 100엔샵 아웃도어 아이템!

▲사용한 조리도구(식품 제외)

최근에는 캠퍼들 사이에서도 100엔샵에서 파는 아웃도어 용품이나 캠핑 굿즈의 수준이 높다고 화제다. 가격은 100엔~1000엔 정도로 다양한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캠핑 용품 전문점보다도는 저렴하면서 기능은 떨어지지 않는다. 라이트 유저라면 100엔샵 제품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또 오리지널 아이템 등 다른 곳에서는 구할 수 없는 아이템도 있다고 한다.

이번에 선택한 제품들은 다음과 같다.

・다이소: 메스틴(손잡이 부착) (550엔)

・다이소: 스킬렛 M (330엔)

・다이소: 알코올 버너와 삼발이(110엔)

・세리아: 스테인리스 플레이트 (11엔)

・다이소: 접이식 포크/접이식 스푼 (각 110엔)

・캔두: 접이식 알루미늄 바람막이 판 (330엔)

이번에 이용한 100엔샵은 캔두, 세리아, 다이소, 로손 스토어 100(식재료) 등 4개 매장이었다. 세리아는 세련되고 디자인이 뛰어난 아이템을, 다이소는 메스틴이나 스킬렛과 같은 편리한 캠핑용 조리 도구를, 캔두는 사이즈는 작지만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100엔 로손은 식품을 조달하기 편하다는 특징이 있다. 거의 모두 100엔샵이 매장 안에 아웃도어 코너를 마련해 두고 있을 정도로 캠핑 용품은 인기가 많은데, 상품 구색은 매장에 따라 다르다. 재고 상황 역시 매일 변한다고 하니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바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레시피는 모두 용기 사이즈에 맞추어 분량을 정했다. 다른 음식과 함께 먹는 것을 생각하면 1.5~2인분 정도의 양이라고 보면 되겠다.

마늘 향이 식욕을 자극한다! 고등어 통조림 아히죠

몇 년 전부터 조금씩 고조되고 있는 고등어 캔의 인기! 최근에는 팬데믹 이후 보존식, 다이어트식으로서 더욱 각광을 받게 되었다.

고등어 캔을 활용한 추천 레시피 중 하나가 바로 아히죠다. 그대로 테이블에 올려 선보여도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기 때문에 특히 인기가 많은지도 모르겠다.

【[재료]★ 표시는 100엔샵 제품

★통조림 조림 캔…1개

・배추…작은 사이즈 1/4개, 큰 사이즈는 1/8개 정도

・마늘…2쪽

★올리브 오일…두 큰 술

★소금, 후추…약간

★채친 고추…약간

[만드는 방법]

①스킬렛에 올리브 오일을 두른 뒤, 슬라이스한 마늘과 고추를 넣는다.

②먹기 편한 사이즈로 큼직하게 썬 배추를 넣은 뒤 뚜껑을 덮어준다(뚜껑은 같은 사이즈의 스킬렛 또는 알루미늄 소재를 추천한다). 배추 양이 반 정도로 숨이 죽으면 소금, 후추로 간을 한다.

③ 고등어 캔을 넣어 골고루 섞어주면 완성이다.

[고등어 통조림 아히죠] 간단 레시피!

스킬렛에 올리브 오일을 둘러준다.

슬라이스해 둔 마늘과 마른 고추를 넣어준다.

배추를 스킬렛 바닥이 안 보일 정도로 올려준다.

위에서 뚜껑을 덮어준다는 생각으로 호일로 꼼꼼히 감싸준다. 이번에는 알루미늄 호일을 사용했는데, 같은 사이즈의 스킬렛 팬이 하나 더 있으면 뚜껑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공기가 통하지 않도록 잘 밀폐시켜 주기 때문에 수분이 날라갈 걱정도 없고 훨씬 편리하다.

이 상태로 불 위에 올려준다. 배추의 숨이 죽고 전체적으로 양이 줄어들 때까지 가열해 준다.

양이 반 정도로 줄어들고 배추 숨이 죽으면 소금, 후추로 간을 한다.

여기에 고등어 통조림을 더해준다.

잘 섞어주면 바로 완성이다!

바로 시식 모드에 들어간 티모시 씨!

“완벽한 아히죠네요! 마늘 향이 정말 끝내주고 배추에 다른 재료의 깊은 맛이 잘 배서 맛있어요.”

일단 이 냄새면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아히죠하면 보통은 버섯이나 새우가 들어간 철판 요리라는 이미지가 있는데 배추와 고등어 캔의 조합은 새로운 발견이었다. 캠프에 가서도 캔만 싸가면 먹다 남은 다른 야채를 섞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다. 술안주로도 물론 굿이다!

이번에는 퐐로어 수 5.7만 명을 자랑하는 캠프 요리 전문 인스타그래머, 베란다메시 씨(@veranda_meshi)의 ‘고등어 캔 아히죠’ 레시피를 참고해 만들었다.

재료를 넣고 기다리기만 하면 완성! 치즈가 듬뿍 들어간 참치&토마토 펜네

YouTube나 블로그 등에도 펜네를 이용한 다양한 아웃도어 레시피가 등장한다. 이번 기사에서 소개할 메뉴는 토마토 주스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도 제대로 된 맛을 자랑하는, 인기 만점 레시피를 참고했다. 종이팩에 들어있는 주스는 상온에서도 보존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냉제를 따로 챙길 필요가 없다. 또 비상 식량으로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재료] ★ 표시는 100엔샵 제품

★펜네…100g

★토마토 주스…200cc

★고등어 캔…1개

★올리브 오일…약간

6피스 치즈…1피스, 또는 가루 치즈 적당량

콘소메…적정량

후추…적정량

소금…기호에 따라

[만드는 방법]

①펜네와 토마토 주스 200ml, 콘소메 조금, 올리브 오일을 조금 넣어준다.

②참치 캔과 치즈를 넣어준다.

③ 불에 올린 뒤 고형 연료의 불이 다할 때까지 끓여주면 완성이다. 마지막에 후추로 맛을 낸다.

[치즈를 듬뿍 넣은 참치&토마토 펜네] 간단 레시피!

파스타를 메스틴에 담아준다.

토마토 주스 1팩을 전부 부어준다.

펜네가 서로 들러붙지 않도록 올리브 오일을 적당량을 넣어준 뒤 섞어준다.

참치 캔과 콘소메를 조금 넣은 다음 다시 잘 섞어준다.

이번에는 간편하게 가루 치즈를 사용했는데, 6피스 치즈 등 평소 좋아하는 치즈를 사용해도 무방하다!

뚜껑을 덮고 불에 올려준 다음,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고형 연료의 불이 꺼지면 드디어 완성이다. 정~말 간편한 레시피 아닌가?!

제대로 된 기분을 내기 위해 스테인리스 접시에 담아 보았다.

복스럽게 먹는 티모시 씨. “펜네가 딱 알덴테네요. 토마토 맛도 진하고 정말 제대로예요!”

뜨거운 물을 끓여 펜네를 삶을 필요가 없어 편한 데다, 시판용 주스라고는 믿기 힘든 진한 토마토의 풍미. 참치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제대로 된 파스타로 완성되었다.

기호에 따라 다른 치즈를 넣어주면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아웃도어에서 즐기는 이탈리안이라니…이거 너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거 아닌가?

식사 대용 레시피도 퍼펙트! 인스타그래머블한 ‘시푸드 빠에야’

세 번째 메뉴는 시푸드 빠에야다. SNS에서도 음식은 컬러감이 생명이다.

빠에야나 다키코미고항(재료를 넣어 간을 한 뒤 지은 밥)류는 언뜻 만들기 어려워 보이지만 이렇게 메스틴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SNS에서도 인기다. 간단한 요리라면 메스틴으로도 충분히 만들 수 때문에 평소에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메스틴을 사용한 ‘시푸드 빠에야’의 간단 레시피

[재료] ★ 표시는 100엔샵 제품

・쌀…약 150g

・물…180cc

・닭고기…50~80g

・방울토마토…5개 정도

★파프리카(노란색)…1/4개

★S&B SPICE&HERB 시즈닝 빠에야…1봉

★냉동 시푸드 믹스…1봉

★올리브 오일…약간

[만드는 방법]

①쌀을 잘 씻어 메스틴에 넣고 물을 부어 둔다(최소 20분~)

②올리브 오일과 시즈닝을 넣고 섞어 준다.

③냉동 시푸드 믹스, 토마토, 파프리카, 닭고기를 넣어준다.

④불에 올린 다음 고형 연료의 불이 꺼질 때까지 가열해 준다. 불이 꺼지면 메스틴을 타월로 감싸 10~20분 정도 뜸을 들여주면 완성이다.

메스틴에 넣어 물에 불린 쌀에 올리브 오일과 시즈닝을 더해준다.

메스틴으로 밥을 지을 경우 보통은 쌀 150g에 물 200cc를 넣어 주는데, 이번에는 냉동 시푸드 믹스에서 수분이 나올 것을 고려해 물의 양을 적게 잡았다.

시푸드 믹스 1봉을 넣어 준 다음 섞어준다. 일반적인 시푸드 믹스 1봉에 비하면 적은 편인데 한 번에 다 먹을 용이나 1인분으로는 충분한 양이다.

닭고기를 더한다.

위에 토마토와 파프리카를 토핑해 주면 손질은 끝이다!

뚜껑을 덮은 다음 고형 연료의 불이 꺼질 때까지 끓여준다. 불이 꺼지면 타월에 싸서 10~20분 정도 뜸을 들인다.

완성된 모습이다! 뚜껑을 여는 순간 빠에야의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한다. 고기와 시푸드 모두 잘 익었다.

바로 시식을 시작한 티모시 씨!

“간이 잘 배어서 맛있네요! 그냥 재료만 썰어서 메스틴에 넣고 끓여준 것 뿐인데 이렇게 제대로 된 한끼 식사가 완성되다니…간단해서 좋네요!”

오징어, 조개, 새우 등 해산물도 듬뿍 들었다. 쌀도 150g이라 양도 넉넉해 포만감 최고인 메뉴다. 시즈닝을 사용했기 때문에 실패할 걱정도 없다.

무엇보다 컬러감이 먹음직스러워서 야외에 나가 자연을 감상하며 먹으면 비주얼이 더 살아날 것 같다. 자꾸만 손이 가는 맛이다.

이 메뉴는 실제로 캠프장 주변의 풍경이나 도구, 캠프 음식 등 예쁜 사진으로 갤러리를 꾸미고 있는 고모레비노나카 씨(@swimmy_1234)의 레시피를 참고해 만들었다.

결과: 100엔샵 아이템으로 만든 캠핑 요리는 최고였다!

이번에 준비한 재료는 거의 100엔샵에서 구입했다. 레시피를 참고해 진짜로 요리를 만들어 보니 정말 간단하고 맛도 아주 제대로였다.

진짜 캠프장에 가서 요리하는 것은 많이 번거로울텐데, 100엔샵에서 구한 아이템을 이용하면 이렇게 손쉽게 만들 수 있었다. 초보자들도 안심하고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이제부터 한창 더워지는 여름이 시작되면 아무래도 밖에서 먹는 밥이 맛있어진다. 지금 당장 아이템을 장만해 요리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

※ 본문에 소개된 상품과 가격은 2021년 6월 현재 정보입니다. 최신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매장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Written by:Miyuki Yajima

구역 신주쿠

트렌드

키워드에 대한 정보 캠핑 요리 레시피

다음은 Bing에서 캠핑 요리 레시피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 다가오는 캠핑 시즌! 베스트 캠핑요리 모음 : Camping Recipes [우리의식탁]

  • 캠핑
  • 캠핑요리
  • 캠핑레시피
  • 캠핑먹방
  • 캠린이
  • camping
  • campingrecipes
  • bbq
  • campingcooking
  • campsites
  • onthetable

🏕 #다가오는 #캠핑 #시즌! #베스트 #캠핑요리 #모음 #: #Camping #Recipes #[우리의식탁]


YouTube에서 캠핑 요리 레시피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가오는 캠핑 시즌! 베스트 캠핑요리 모음 : Camping Recipes [우리의식탁] | 캠핑 요리 레시피,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갑자기 턱에 여드름 | 3분 피부관리 꿀팁! 우리가 몰랐던 턱주변 성인여드름이 생기는 이유 26487 좋은 평가 이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