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캐롯 케이크 만들기 – [Eng Sub] 가볍고 촉촉한 당근케이크 만들기 Light\u0026moist carrot cake ニンジンケーキ│자도르“?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J’adore자도르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976,078회 및 좋아요 14,71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중력분과 베이킹 파우더, 시나몬 파우더(가루류)는 체에 거쳐 내려줍니다. 호두, 해바라기씨, 건포도 그리고 마지막으로 채썬 당근을 넣어 고루 섞어줍니다. 준비된 레몬즙을 살짝 넣어줍니다. 잘 섞인 반죽은 준비된 틀에 담아 기포가 빠질 수 있도록 바닥에 두 세번정도 탕탕 내려쳐줍니다.
Table of Contents
캐롯 케이크 만들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Eng Sub] 가볍고 촉촉한 당근케이크 만들기 Light\u0026moist carrot cake ニンジンケーキ│자도르 – 캐롯 케이크 만들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만드는 방법 더 자세히 보기
‘좋아요’와 ‘구독’은 컨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자도르입니다.
오늘은 가볍고 촉촉한 당근케이크를 만들어봤어요.
사실 저는 너무 묵직 꾸덕한 식감은 안 좋아해서,
묵직한 당근케이크는 진짜 가끔씩만 먹는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그동안 올렸던 레시피들도
거의 다 가볍고 상큼한 것들이 주를 이뤘던 것 같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리는 당근케이크는
제누와즈 만들 때처럼 계란 거품을 올려서 만드는 방법이예요.
확실히 그냥 일반적인 방법으로 섞어서 만드는 시트보다 더 가벼운 느낌이라,
가벼운 느낌을 좋아하시면 입맛에 잘 맞으실거예요.
영상 보시고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꼭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재료 (높은 1호 원형틀 1개 분량 /지름 15cm)
* 가루류는 미리 체 쳐 두시고, 오븐은 165도로 미리 충분히 예열해주세요. 틀에는 유산지를 미리 깔아두세요.
* 생크림, 마스카포네를 제외한 모든 재료는 차갑지 않게 실온에 두세요.
* 피칸은 160도 10분정도 굽거나 마른 후라이팬에 볶아서 칼로 굵게 다져주세요.
* 당근은 칼로 잘게 다지거나, 치즈그레이터나 푸드프로세서를 이용해 작게 조각내 주세요. 일반 강판은 수분이 너무 많이 생겨서 안돼요!
[케이크 시트]계란 120g, (비정제)황설탕 90g, 카놀라유(또는 포도씨유) 96g, 박력분 110g, 아몬드가루 20g, 소금 1g, 베이킹파우더 4g, 베이킹소다 2g, 시나몬파우더 2g, 넛맥파우더 1꼬집(생략가능), 당근 120g, 피칸 30g
1) 계란에 황설탕을 넣고 거품기로 잘 섞어주세요.
2) 계란물을 뜨거운 물에 중탕해서 온도를 37~42도까지 높여 주세요. 손가락을 담궈봤을 때 따뜻한 목욕물 정도의 느낌이면 됩니다.
3) 제누와즈 만들 때처럼 핸드믹서로 휘핑해 단단한 거품을 만드세요.
* 떨어뜨려 보았을 때 떨어뜨린 자국이 3초 이상 유지될 때까지 휘핑하시면 됩니다.
4) 카놀라유를 넣고 핸드믹서 저속으로 섞고, 다 섞이면 바로 멈추고 핸드믹서를 빼 주세요.
*여기서 과하게 섞으면 전체적으로 볼륨이 낮은 시트가 나와요. 너무 오래 섞지 마시고, 오일이 보이지 않으면 바로 멈춰 주세요.
5) 미리 체쳐둔 박력분, 아몬드가루, 베이킹소다, 베이킹파우더, 소금, 시나몬파우더, 넛맥파우더를 넣고 주걱으로 섞어 주세요.
6) 가루가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섞이면 다진 당근과 피칸을 넣고 전체적으로 골고루 섞일 때까지 주걱으로 섞어 주세요.
7) 반죽을 팬닝하고, 165도에서 50~55분 구워주세요. (우녹스)
* 컨벡션 오븐 아닌 일반 오븐은 온도를 제가 설정한 온도보다 10도정도 높여서 구우시는게 좋아요.
* 당근케이크 시트는 수분이 많아 자칫 떡진것처럼 느껴질 수 있으니 충분히 오래 구워서 수분을 날려주시는게 좋아요.
8) 다 구워져나온 시트는 쇼크를 주고 뒤집어서 완전히 식힌 후, 1.5cm두께 3장으로 잘라주세요.
크림치즈 190g, 버터 30g, 설탕 20g, 연유 15g, 생크림 115g, 마스카포네 45g
* 생크림과 마스카포네는 사용 직전까지 차갑게 보관해주세요.
1) 크림치즈와 버터를 주걱으로 덩어리 없이 잘 으깨서 풀어주세요.
2) 차가운 생크림에 마스카포네, 설탕, 연유를 넣고 단단하게 휘핑해주세요. (약 80%)
3) 1)쪽에 2)를 여러번에 나눠서 넣어가며 주걱으로 가볍게 섞어주세요.
* 과하게 섞으면 분리될 수 있으니 가볍게만 섞어주세요.
4) 짤주머니에 담아 시트 위에 짜서 샌딩해주세요. (804호 깍지 사용) [당근 마지팬]– 아몬드가루 100g, 슈가파우더 60g, 흰자 30g
1) 아몬드가루와 슈가파우더를 잘 섞어주세요.
2) 흰자를 넣고 반죽하듯이 뭉쳐 한 덩어리로 만드세요.
3) 랩으로 감싸 냉장고에서 30분~1시간 휴지시킨 후, 색소를 섞어 원하는 모양으로 만드세요. [틀 크기가 달라질 때 레시피 계산]: 영상에서는 지름 15cm, 높이 7cm의 높은 원형 1호틀을 사용했습니다.
높은 원형 1호틀(지름 15cm) → 높은 미니틀 (지름 12cm) : 모든 재료를 0.6 배
높은 원형 1호틀(지름 15cm) → 높은 2호틀 (지름 18cm) : 모든 재료를 1.5 배
높은 원형 1호틀(지름 15cm) → 높은 3호틀 (지름 21cm) : 모든 재료를 2 배
틀이 작아지면 굽는 시간을 줄이고, 커지면 굽는 시간을 늘려주세요.
그 밖에 다른 모양의 틀로 변형하고 싶을 때 계산 하는 원리
https://blog.naver.com/innocenteun/221404603492
* BGM
1) Satin Days – Johan Hynynen
2) Peaceful Pianos 4 – Martin Klem
3) Oraculum No2 – Martin Klem
4) Flower – Anders Ekengren
5) Nothing Yet – Jon Bjk
6) Rural Companion – Han Eriksson
* 예의 없거나 제가 보기에 불쾌한 댓글은 통보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jadore________
blog : https://blog.naver.com/innocenteun
——————————————————————————————————-
레시피 사용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영상의 2차 편집 및 재 업로드를 금지합니다.
——————————————————————————————————-
캐롯 케이크 만들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당근케이크 – 베이킹스쿨(교훈:배워서남주자)
초코칩쿠키 만들기. 케익. 빵. – 앙금플라워 만들기 · – 치즈케이크만들기 · – 티라미수 만들기 · – 롤케이크 만들기 · – 하드계열빵 만들기 · – 소보로빵 만들기.
Source: www.bakingschool.co.kr
Date Published: 2/18/2021
View: 563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캐롯 케이크 만들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Eng Sub] 가볍고 촉촉한 당근케이크 만들기 Light\u0026moist carrot cake ニンジンケーキ│자도르.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캐롯 케이크 만들기
- Author: J’adore자도르
- Views: 조회수 976,078회
- Likes: 좋아요 14,712개
- Date Published: 2018. 9. 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UOSaEW8hVrw
[Spoonz&Table] 캐롯케익 만들기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당근케이크 만들기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영국음식] 당근 케이크, 캐롯 케이크 Carrot Cake
오늘은 영국의 클래식 케이크인 당근 케이크 만드는 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집에서 자주 굽는 케이크 중 하나입니다. 다쓰베이더 생일에도 당근 케이크를 구워 축하해 주었죠. 서양인들에게는 이 당근 케이크가 아주 익숙한데 우리 한국인들에게는 좀 낯설 겁니다.
“뭐어? 케이크에 당근을 갈아 넣어? 우웩, 역시 영국음식이군.”
어라? 당근이 어때서요? 호박 케이크도 있고, 고구마 케이크도 있고, 비트루트 케이크도 있는데요. 영국에서 당근 케이크는 어느 수퍼마켓, 어느 제과점에서든 꼭 볼 수 있습니다. 영국인들이 좋아하는 티타임 클래식 케이크 상위권에 꼽히거든요. 향도 좋고 촉촉하니 참 맛있습니다.
지금이야 저 적도 부근에서 사탕수수로 설탕을 잔뜩 생산해 전세계에 공급을 하고 있지만 옛 시절엔 지금과 같은 설탕 가루란 게 존재하지를 않았지요. 유럽인들은 그래서 단맛이 많이 나는 뿌리 채소, 이를 테면, 사탕무나 당근을 설탕 대용으로 많이들 썼습니다. 즙을 쓰거나 음식에 직접 갈아 넣곤 했죠. 꿀도 물론 있었지만 꿀은 아무나 얻을 수 있을 만큼 양도 안 나오는데다 값도 무척 비쌌습니다. 꿀은 지금도 비싸잖아요. 근대에 들어와 설탕의 보급과 함께 쵸콜렛, 사탕, 과일 푸딩 등 달콤한 것들의 종류가 많아지면서 당근 케이크의 인기가 시들해졌다가 2차대전 때 배급제를 하게 되면서 다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수입품인 설탕의 배급이 제한되던 시절이라 다들 자기 집 정원에 당근을 심어 단맛을 얻었죠.
한국에서도 요즘 당근 케이크 파는 집이 많아졌는데, 재료들을 보니 맛을 내는 핵심 재료인 이국 향신료들은 역시나 죄 빠져 있더군요. 기껏해야 시나몬 가루나 조금 넣는 정도입니다. 다채로운 이국의 향을 즐기게 되면 인생이 훨씬 풍요로워집니다. 아래에 조리법을 정리해 드릴 테니 향신료도 빼지 말고 다 넣어 보세요. 제이미 올리버의 조리법에서 재료의 양을 좀 조절했습니다. 모양은 제가 <웨이트로즈> 수퍼마켓에서 즐겨 사 먹던 당근 케이크를 본떠 만들었습니다. 단종되고 새 제품이 나오는 바람에 하는 수 없이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 시작했는데, 아, 제가 만든 게 더 맛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움화화.
먼저, 케이크.
• 무염 버터 250g, 실온에 두어 마요네즈처럼 부드러워진 것으로 (식용유로 대체하거나 식용유와 버터를 섞어서 써도 되는데, 버터만 쓰는 것이 옛 시절 당근 케이크에 더 가깝습니다. 식용유를 쓰면 결과물이 더 촉촉해집니다.)
• 라이트 브라운 소프트 슈가light brown soft sugar 150g
• 달걀 알 굵은 것으로 5개, 흰자 노른자 분리해 놓을 것
• 오렌지 1개, 껍질zest과 즙 모두 씀
• 팽창제 든 케이크용 밀가루self-raising flour 170g
• 베이킹 파우더 1작은술 살짝 높게 뜬 것 [1작은술=5 ml]
• 아몬드 가루 100g
• 호두 100g 잘게 다진 것 + 장식용 조금
• 시나몬 가루 수북이 뜬 1작은술
• 생강가루 1/2 작은술
• 정향clove 가루 낸 것 한 꼬집pinch
• 넛멕nutmeg 가루 낸 것 한 꼬집
• 당근, 강판에 북북 간 것 250g, 곱게 갈든 굵게 갈든 굵기는 취향껏 조절.
1. 오븐을 180˚C로 예열한다. 팬 오븐은 160˚C.
2. 버터와 설탕을 잘 섞어 준다. 설탕 지근거리는 소리가 안 들릴 때까지, 버터의 부피가 늘어 뽀얗게 될 때까지 한참을 쳐 줘야 한다. 핸드 믹서를 쓰면 시간도 단축되고 몸도 편하다.
3. 달걀 노른자를 한 번에 하나씩 넣어가며 잘 섞어 준다.
4. 오렌지 즙과 강판에 간 껍질zest을 넣는다.
5. 달걀 흰자만 남겨 놓고 나머지 재료들을 모두 넣고 잘 섞는다.
6. 달걀 흰자를 기름기와 물기가 없는 깨끗한 용기에 담고 단단한 거품을 내 준다.
7. 흰자 거품을 위의 반죽에 살살 섞어 준다. 거품이 꺼지지 않도록 조심조심 섞어야 한다.
8. 오븐 예열이 충분히 되었으면 케이크 틴에 담아 구워 준다. [어떤 틴이든 상관 없으나, 틴 바닥 면적이 너무 작아 케이크 반죽 높이가 높아질수록 케이크가 무거워지고 굽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저는 사각 트레이에 펼쳐서 구웠는데, 영국식 샌드위치 틴 두 개에 나누어 구운 뒤 크림치즈 혼합물로 ‘샌드’ 해도 좋습니다. 취향껏 하세요. 굽는 시간은 베이킹 틴 크기와 모양에 따라 달라지니 각자 정하시면 됩니다. 케이크가 2/3 정도 익기 전까지는 오븐 문 열지 마시고요. 부풀다 말고 푹 꺼집니다.]
그 다음, 아이싱.
• 마스카포네 치즈 100g
• 크림치즈 200g
• 아이싱 슈가 80g
• 라임 2개, 강판에 간 껍질zest과 즙 모두 씀.
위의 재료들을 한데 넣고 잘 섞어 주면 됩니다. 케이크가 완전히 식은 다음 아이싱을 올려야 합니다. 장식으로 당근 모양 쵸콜렛을 올려도 좋고 호두 다진 것을 올려도 좋습니다.
▲ 오렌지와 라임과 이국 향신료의 향.
한 조각 먹고 나면 먼 나라로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이 든다.
☞ 영국음식 열전
캐롯 케이크 (Carrot cake)
캐롯 케이크
당근으로 만드는 정말 촉촉하고 맛있는 케이크입니다.
“Carrot Cake”
Eric Alexander, Alexander The Great, 1997, High Note Label
Eric Alexander(Tenor Sax), Peter Bernstein (guitar)
Charles Earland(Organ), Joe Farnsworth (Drums)
색소포니스트 에릭 알렉산더의 연주를 접할 때 마다 마치 정겨운 이야기를 듣고 있는 것 같습니다.
풍미 깊은 치즈 딥에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먹는 느낌이랄까요.
그는 클래시컬한 매력으로 귀를 사로잡고는 이렇게 속삭이는 거 같습니다.
이렇게 멋지고 훌륭한 톤을 가진 뮤지션을 요즘 본 적 있어?
에릭 알렉산더의 펑크 스타일의 “Carrot Cake”을 듣고 있으니
맛있는 캐롯 케익을 맛볼 때처럼 호사하는 것 같습니다.
몽크 컴피티션을 통해 조슈아 레드맨과 함께 재즈계에 혜성처럼 등장했던 에릭 알렉산더.
이렇게 근사한 색소포니스트와 동시대에 살고 있는 것이 즐겁기만 합니다.
레써피
-주재료-
*미국 계량컵 기준이며, 한국 분량은 그람(g)표시를 보세요.
잘게 썬 당근 340그람 (약 3컵), 피칸 또는 호두 120그람 (1컵)
-가루 재료-
다목적 밀가루 260g (2컵), 베이킹 소다 1작은술, 베이킹 파우더 1&1/2작은술, 소금 1/2 작은술
설탕 (granulated white sugar) 300그람 (1 & 1/2컵), 시나몬 가루 1&1/2 작은술
-액체 재료-
달걀 4개, 베지터블 오일 240ml (1컵), 바닐라액 2작은술
-프로스팅 재료-
무소금 버터(실온) 57그람 (1/4컵), 크림 치즈 (실온) 227그람 (8온즈)
파우더 설탕 230그람 (2컵),바닐라액 1작은술, 레몬즙 1작은술
-만들기-
1) 23 x 5센x미터 (9 x 2인치) 둥근 케익팬 2개를 준비한 뒤,
케익팬에 오일을 스프레이하고, 베이킹 시트를 케익팬 사이즈에 맞게 잘라 바닥에 깝니다.
2)피칸이나 호두는 잘게 다져놓습니다. (175도 오븐에서 5분 정도 구운 뒤 사용하면 더욱 고소합니다.)
3)당근도 잘게 채썰거나 분쇄기를 이용해 갑니다.
4)그릇에 위의 가루 재료들을 넣고 잘 섞습니다.
5)스탠드 믹서에 달걀을 넣고 약 1~2분간 거품을 내줍니다. (핸드 믹서를 사용해도 됩니다)
6) 이어 나머지 액체 재료들을 다 넣습니다.
7) 마지막으로 당근과 피칸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8)175도 (화씨 350도) 오븐에서 약 30분간 굽습니다.
9)오븐에서 꺼낸 뒤에는 완전히 식힌 뒤에 프로스팅을 합니다.
*되직하다 싶은 정도의 농도로 반죽하면 됩니다.
-크림치즈 프로스팅하기-
스탠드 믹서나 핸드 믹서를 이용해 느린 속도에서 크림치즈와 버터를 잘 섞습니다.
충분히 크리미해지면 체에 한 번 내린 분말 설탕(파우더 슈거)를 섞고 바닐라 액, 레몬즙을 넣고
느린 속도의 믹서에서 잘 섞어줍니다.
케이크가 완전히 식으면 스파츌라를 이용해 빵과 빵 사이에 크림치즈 프로스팅하고 케이크 탑에도 고루 발라줍니다.
마지막으로 호두나 피칸을 케이크 위에 얹어 장식합니다. (생략 가능)
당근케이크 – 우리의식탁
당근케이크가 너무 먹고싶어서 어제 한번 만들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좋은 레시피 감사합니다 ~ 그런데 저는 필라델피아 발라먹는 크림치즈를 써서 그런지 크림치즈가 조금 짰어요.. 원래 그건 베이킹용으로 쓰면 안되는 건가봐요..! 그래도 밥솥으로 이렇게 맛있는 케익을 만들 수 있는지는 몰랐네요 ㅎㅎ
준비해두세요 -가루류는 한데 체쳐둡니다. -당근은 강판이나 푸드프로세서기에 곱게 갈아둡니다. -통조림 파인애플은 물기를 꼭 짜내고 잘게 다져둡니다. -버터,크림치즈는 실온에 두어 부드럽게 합니다. -케익틀에 유산지를 깔아둡니다. *계피가루는 취향에 따라 가감합니다 *설타나 대신 크렌베리,건포도 사용가능 *카놀라유 대신 포도씨유,식용유 사용가능 *아이싱과 장식은 생략하셔도 좋아요 *설탕량은 150g 으로 넣는것이 가장 적당하지만 최소 120g 까지 줄이셔도 좋아요 ~ (단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음)
키워드에 대한 정보 캐롯 케이크 만들기
다음은 Bing에서 캐롯 케이크 만들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Eng Sub] 가볍고 촉촉한 당근케이크 만들기 Light\u0026moist carrot cake ニンジンケーキ│자도르
- 당케
- 노버터
- 당근머핀
- 베이킹
- 레시피
YouTube에서 캐롯 케이크 만들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ng Sub] 가볍고 촉촉한 당근케이크 만들기 Light\u0026moist carrot cake ニンジンケーキ│자도르 | 캐롯 케이크 만들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