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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vening at the castle — the CHANEL ‘Le Château des Dames’ 2020/21 Métiers d’art show, a contemporary evocation of the Château de Chenonceau, revealed in the presence of Kristen Stewart. The actress and House ambassador will also be the muse for the collection’s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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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Duval Timothy : Next Tomorrow
(written by Duval Timothy)
Published by Decca Publishing, a division of Decca Music Group Ltd.
P\u0026C 2020 Carrying Colour. Courtesy of Carrying Colour.
Holly Childs \u0026 Gediminas Žygus: Hydrangea’s Just the Password Though, Right? (Instrumental)
(written by Holly Childs \u0026 Gediminas Žygus)
Courtesy of Subtext Recordings / Multiverse LTD.
Oneohtrix Point Never : Long Road Home
(written by Daniel Lopatin, Caroline Polachek)
Published by Warp Publishing, Chairlift LLC administered by Kobalt Music Publishing.
Courtesy of Warp Records.
Holly Childs \u0026 Gediminas Žygus: A Circle, A Spiral (Instrumental)
(written by Holly Childs \u0026 Gediminas Žygus)
Courtesy of Subtext Recordings / Multiverse LTD.
Leila: ‘Space, Love’ (extended mix)
All music written and produced by Leila.
Courtesy of Leila, Soundcloud iamleila.
Ela Minus : They Told Us It Was Hard, But They Were Wrong
(Written by Gabriela Jimeno)
Published by Domino Publishing.
Courtesy of Domino Recor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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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명의 샤넬 재봉사가 1034시간 걸려 만든 드레스의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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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www.harpersbazaar.co.kr
Date Published: 2/21/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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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로 단 한 명 ‘이 사람’만 초대해 진행된 샤넬 패션쇼, 반응 …
2020/21 샤넬 패션쇼에 초대된 유일한 사람 독보적인 분위기 자아내는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Source: www.wikitre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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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NEL 자켓 34 샤넬 크리스틴 스튜어트 자켓 – 필웨이
샤넬 : 여성의류, 자켓 / *할인*34 샤넬 크리스틴 스튜어트 자켓 – 20.
Source: www.feelway.com
Date Published: 7/10/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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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크리스틴 스튜어트 샤넬
- Author: CHAN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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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ate Published: 2020. 12. 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LbdTuz6cLzo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페넬로페 크루즈의 특별한 샤넬 레드카펫
샤넬, 영화 그리고 아카데미 시상식
샤넬, 영화 그리고 아카데미 시상식
아주 오랜 시간 영화와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샤넬 그리고 제 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샤넬을 입고 레드 카펫을 밟은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페넬로페 크루즈의 룩.
샤넬은 브랜드 창립 초기부터 영화계와 인연이 있었죠.
1929년 MGM 스튜디오의 소유주 사무엘 골드윈(Samuel Goldwyn)은
가브리엘 샤넬에게 자신의 스타들을 스크린 그리고 일상에서
패션 아이콘으로 만들어 달라는 부탁을 했습니다.
그때도 많은 이들이 샤넬의 스타일을 열망했지만
미국의 영화 스튜디오들은 헐리우드 식의 화려함과 대조되는
절제되고 세련된 샤넬의 스타일을 높이 사지 않았죠.
하지만 가브리엘 샤넬은 당시에도 영화 의상에 대한 이해가 높았고
이는 향후 쿠튀리에로서 샤넬 작품에 녹아 들었습니다.
헐리우드는 샤넬 스타일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프랑스 영화계는 가브리엘 샤넬의 말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당시 영화 <안개 낀 부두>에서 입을 드레스를 찾고 있던
미셸 모르강(Michèle Morgan)에게 가브리엘 샤넬은
“이런 영화에 드레스는 필요 없어요.
레인코트와 베레모. 그거면 충분해요.”라고 말했죠.
코코 샤넬은 1961년, 영화 감독 루치노 비스콘티(Luchino Visconti)의 부탁으로
로미 슈나이더(Romy Schneider)의 스타일링을 맡았습니다.
로미 슈나이더는
“처음 샤넬을 입었을 때
앞으로 다른 어떤 것도 원치 않게 되리라고 깨닫았어요.
샤넬은 세상에 둘도 없는 쿠튀리에입니다.
일관되고, 논리적이며 체계적인 완전체죠.
샤넬만의 사유, 규칙, 엄격함이 존재해요.
이는 하나의 ‘양식’으로 이해할 수 있을 정도죠.
눈보다 마음을 충만하게 하는 우아함이예요.” 라고 말했습니다.
샤넬만의 심플함은 떠오르는 감독과 배우들의 세계에 완벽하게 부합했습니다.
1960년, 알렝 레네(Alain Resnais)는 샤넬에게
영화<지난 해 마리앙바드에서>에서
델핀 세리그(Delphine Seyrig)의 의상을 부탁했습니다.
이에 샤넬은 영화 역사상 최초로
영화를 위해 별도의 의상을 제작하지 않고
샤넬 오뜨 꾸뛰르 컬렉션의 의상을 사용해
현실에 가까운 영화 의상이라는 새로운 접근법을 선보였습니다.
2018년, 샤넬은 알렝 레네의 명작 복원을 지원했고
복원된 작품은 같은 해 9월 5일,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되었죠.
칼 라거펠트역시 영화계와 인연이 깊었죠.
스테판 오드랑(Stéphane Audran)에서부터 릴리-로즈 뎁,
앤디 워홀에서 프랑시스 베베르(Francis Verber)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배우 및 감독들과 깊은 우정을 나눴고
베베르의 영화에서는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칼은 커리어 초창기부터 영화 의상 제작을 해왔습니다.
영화가 패션의 메시지를 얼마나 강화할 수 있는지
일찍이 이해하고 있었죠.
1989년 샤넬 스튜디오에서 인턴쉽을 마쳤던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의 딸, 소피아 코폴라는
영화 <뉴욕 스토리>에 등장하는 10대 배우들에게
샤넬 의상을 입혔습니다.
캐릭터의 연령과 샤넬 스타일은 완벽하게 어울렸고
칼 라거펠트 식의 젊은 샤넬 이미지에 힘을 실어주었죠.
캐롤 부케(Carole Bouquet), 이자벨 위페르(Isabelle Huppert),
니콜 키드먼, 바네사 파라디, 아나 무글라리스(Anna Mouglalis),
다이앤 크루거, 키아라 나이틀리, 마고 로비, 페넬로페 크루즈 그리고
크리스틴 스튜어트 모두 스크린에서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칼 라거펠트와 특별한 관계를 맺고 있었으며
이는 놀라운 협업으로 이어졌습니다.
2016년 <카페 소사이어티>의 크리스틴 스튜어트,
<마담 사이코>의 이자벨 위페르,
<원스 어폰 어 타임>의 마고 로비 등
수많은 셀럽들이 영화속에서 샤넬을 착용했습니다.
샤넬은 언제나 영화 속에서 현실과 시대에 맞는 여성상을 표현했죠.
역할에 몰입할 때, 레드 카펫을 밟을 때 그리고 일상 생활에서도.
그리고 지난 3월 27일 진행된
제 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샤넬은 빛을 발했습니다.
짧은 반바지 슈트를 착용한 크리스틴 스튜어트,
총 680시간의 제작 기간이 소요된
페넬로페 크루즈의 드레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인터뷰에서
“가장 솔직한 모습을 보이고 싶었어요.
누군가의 이야기를 대신하는 사람이 아닌
제 자신 그 자체를 보여주고 싶었어요.”라며
샤넬의 슈트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말을 이어 나갔습니다.
“의상에 입혀지는 것이 아닌
마치 제 일부처럼 느껴지길 원했어요.
아주 고상한 우아함을 원했죠.
그럴 땐 최대한 덜어내는 게 답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버지니 비아르에게 뻔하고 심플한 룩을 요청했죠.
이 룩은 굉장히 모던하면서 현시대적이에요.
동시에 자유롭기도 하죠.”
배우로서 스크린 앞에 설 때,
샤넬과 함께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것 같은 기분이냐는 질문에는
“샤넬은 내 커리어에 가장 중요한 순간에 늘 함께했어요.
<클라우즈 오브 실스마리아>, <퍼스널 쇼퍼>
그리고 <스펜서>도 샤넬과 함께했죠.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작업을 함께할 수 있을까요?
부디 많길 바랍니다.”
라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스펜서> 관련 활동을 샤넬과 함께한 소감을 물었을 때는
“샤넬과 함께하면 편안함을 느껴요.
완전히 의존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마침 저와 같이 샤넬을 사랑했던 인물을 연기하는 것은
매우 벅찬 경험이었어요.
샤넬은 역사와 예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있는 브랜드예요.
그래서 이 모든 여정을 ‘제대로’해내는 데 큰 역할을 했죠.”라 대답했습니다.
©CHANEL 페넬로페 크루즈 드레스
영화 <패러렐 마더스>로 여우주연상 후보에 이름을 올린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 역시 샤넬의 오랜 친구죠.
그는 홀터넥 타페타 볼 가운을 입고 레드 카펫을 밟았습니다.
이는 2020년 가을-겨울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서 등장했던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룩이죠.
컬렉션 룩과는 다르게 케이프가 없고
트위드 소재의 리본 장식이 더해졌습니다.
페넬로페 크루즈의 샤넬 드레스는 완성하는 데
680시간이 소요되었다고 합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고 다이애나 왕세자비를 연기하는
영화 <스펜서>와 페넬로페 크루즈의 <패럴렐 마더스> 모두
지금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초스압) 크리스틴 스튜어트 x 샤넬.jpgif
(잘생김 주의, 나톨이 좋아하는 짤 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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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페넬로페 크루즈의 특별한 샤넬 레드카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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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페넬로페 크루즈의 특별한 샤넬 레드카펫
샤넬, 영화 그리고 아카데미 시상식 샤넬, 영화 그리고 아카데미 시상식 아주 오랜 시간 영화와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샤넬 그리고 제 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샤넬을 입고 레드 카펫을 밟은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페넬로페 크루즈의 룩. 샤넬은 브랜드 창립 초기부터 영화계와 인연이 있었죠. 1929년 MGM 스튜디오의 소유주 사무엘 골드윈(Samuel Goldwyn)은 가브리엘 샤넬에게 자신의 스타들을 스크린 그리고 일상에서 패션 아이콘으로 만들어 달라는 부탁을 했습니다. 그때도 많은 이들이 샤넬의 스타일을 열망했지만 미국의 영화 스튜디오들은 헐리우드 식의 화려함과 대조되는 절제되고 세련된 샤넬의 스타일을 높이 사지 않았죠. 하지만 가브리엘 샤넬은 당시에도 영화 의상에 대한 이해가 높았고 이는 향후 쿠튀리에로서 샤넬 작품에 녹아 들었습니다. 헐리우드는 샤넬 스타일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프랑스 영화계는 가브리엘 샤넬의 말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당시 영화 에서 입을 드레스를 찾고 있던 미셸 모르강(Michèle Morgan)에게 가브리엘 샤넬은 “이런 영화에 드레스는 필요 없어요. 레인코트와 베레모. 그거면 충분해요.”라고 말했죠. 코코 샤넬은 1961년, 영화 감독 루치노 비스콘티(Luchino Visconti)의 부탁으로 로미 슈나이더(Romy Schneider)의 스타일링을 맡았습니다. 로미 슈나이더는 “처음 샤넬을 입었을 때 앞으로 다른 어떤 것도 원치 않게 되리라고 깨닫았어요. 샤넬은 세상에 둘도 없는 쿠튀리에입니다. 일관되고, 논리적이며 체계적인 완전체죠. 샤넬만의 사유, 규칙, 엄격함이 존재해요. 이는 하나의 ‘양식’으로 이해할 수 있을 정도죠. 눈보다 마음을 충만하게 하는 우아함이예요.” 라고 말했습니다. 샤넬만의 심플함은 떠오르는 감독과 배우들의 세계에 완벽하게 부합했습니다. 1960년, 알렝 레네(Alain Resnais)는 샤넬에게 영화에서 델핀 세리그(Delphine Seyrig)의 의상을 부탁했습니다. 이에 샤넬은 영화 역사상 최초로 영화를 위해 별도의 의상을 제작하지 않고 샤넬 오뜨 꾸뛰르 컬렉션의 의상을 사용해 현실에 가까운 영화 의상이라는 새로운 접근법을 선보였습니다. 2018년, 샤넬은 알렝 레네의 명작 복원을 지원했고 복원된 작품은 같은 해 9월 5일,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되었죠. 칼 라거펠트역시 영화계와 인연이 깊었죠. 스테판 오드랑(Stéphane Audran)에서부터 릴리-로즈 뎁, 앤디 워홀에서 프랑시스 베베르(Francis Verber)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배우 및 감독들과 깊은 우정을 나눴고 베베르의 영화에서는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칼은 커리어 초창기부터 영화 의상 제작을 해왔습니다. 영화가 패션의 메시지를 얼마나 강화할 수 있는지 일찍이 이해하고 있었죠. 1989년 샤넬 스튜디오에서 인턴쉽을 마쳤던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의 딸, 소피아 코폴라는 영화 에 등장하는 10대 배우들에게 샤넬 의상을 입혔습니다. 캐릭터의 연령과 샤넬 스타일은 완벽하게 어울렸고 칼 라거펠트 식의 젊은 샤넬 이미지에 힘을 실어주었죠. 캐롤 부케(Carole Bouquet), 이자벨 위페르(Isabelle Huppert), 니콜 키드먼, 바네사 파라디, 아나 무글라리스(Anna Mouglalis), 다이앤 크루거, 키아라 나이틀리, 마고 로비, 페넬로페 크루즈 그리고 크리스틴 스튜어트 모두 스크린에서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칼 라거펠트와 특별한 관계를 맺고 있었으며 이는 놀라운 협업으로 이어졌습니다. 2016년 의 크리스틴 스튜어트, 의 이자벨 위페르, 의 마고 로비 등 수많은 셀럽들이 영화속에서 샤넬을 착용했습니다. 샤넬은 언제나 영화 속에서 현실과 시대에 맞는 여성상을 표현했죠. 역할에 몰입할 때, 레드 카펫을 밟을 때 그리고 일상 생활에서도. 그리고 지난 3월 27일 진행된 제 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샤넬은 빛을 발했습니다. 짧은 반바지 슈트를 착용한 크리스틴 스튜어트, 총 680시간의 제작 기간이 소요된 페넬로페 크루즈의 드레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인터뷰에서 “가장 솔직한 모습을 보이고 싶었어요. 누군가의 이야기를 대신하는 사람이 아닌 제 자신 그 자체를 보여주고 싶었어요.”라며 샤넬의 슈트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말을 이어 나갔습니다. “의상에 입혀지는 것이 아닌 마치 제 일부처럼 느껴지길 원했어요. 아주 고상한 우아함을 원했죠. 그럴 땐 최대한 덜어내는 게 답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버지니 비아르에게 뻔하고 심플한 룩을 요청했죠. 이 룩은 굉장히 모던하면서 현시대적이에요. 동시에 자유롭기도 하죠.” 배우로서 스크린 앞에 설 때, 샤넬과 함께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것 같은 기분이냐는 질문에는 “샤넬은 내 커리어에 가장 중요한 순간에 늘 함께했어요. , 그리고 도 샤넬과 함께했죠.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작업을 함께할 수 있을까요? 부디 많길 바랍니다.” 라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관련 활동을 샤넬과 함께한 소감을 물었을 때는 “샤넬과 함께하면 편안함을 느껴요. 완전히 의존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마침 저와 같이 샤넬을 사랑했던 인물을 연기하는 것은 매우 벅찬 경험이었어요. 샤넬은 역사와 예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있는 브랜드예요. 그래서 이 모든 여정을 ‘제대로’해내는 데 큰 역할을 했죠.”라 대답했습니다. ©CHANEL 페넬로페 크루즈 드레스 영화 로 여우주연상 후보에 이름을 올린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 역시 샤넬의 오랜 친구죠. 그는 홀터넥 타페타 볼 가운을 입고 레드 카펫을 밟았습니다. 이는 2020년 가을-겨울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서 등장했던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룩이죠. 컬렉션 룩과는 다르게 케이프가 없고 트위드 소재의 리본 장식이 더해졌습니다. 페넬로페 크루즈의 샤넬 드레스는 완성하는 데 680시간이 소요되었다고 합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고 다이애나 왕세자비를 연기하는 영화 와 페넬로페 크루즈의 모두 지금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초스압) 크리스틴 스튜어트 x 샤넬.jpgif
(잘생김 주의, 나톨이 좋아하는 짤 위주) Chanel Eyewear 2015 Chanel Show Pfw 2015 Chanel Spring-Summer 2015 Haute Couture Fashion Show Chanel 2015/16 Cruise Collection show in Seoul, South Korea “Paris in Rome” – Métiers d’Art Campaign 2016 Chanel Collection Eyes 2016 Chanel ‘Le Rouge Collection n°1’ Photoshoot 2016 Kristen Stewart at the Cannes Film Festival 2016 by Chanel Chanel Rouge Allure Campaign 2016 Ombre Premiere Eyes advertising campaign Gabrielle Chanel Fragrance Chanel – Collection Metiers d’Art Paris Hamburg 2017/18 at The Elbphilharmonie on December 6, 2017 in Hamburg, Germany. (번외) (헤헷 여친이당… 사진찍어야지 …) Chanel Party to Celebrate the Chanel Beauty House in LA February 28, 2018 Chanel Cruise 2018/2019 Collection Launch in Paris 크리스틴 x 샤넬 영원해라
코로나로 단 한 명 ‘이 사람’만 초대해 진행된 샤넬 패션쇼, 반응 터졌다 (움짤)
지난 4일(현지시각) 샤넬의 2020/21 패션쇼가 열렸다. 이하 CHANEL 이번 샤넬 패션쇼는 프랑스 루아르 계곡의 슈농소 성에서 열렸다. 당초 200명 정도를 초대하기로 예정되어 있던 샤넬 패션쇼는 코로나 19로 인해 단 한 사람만을 초대해 쇼를 진행했다. 2020/21 샤넬의 패션쇼에 초대된 단 한 사람은 바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올 블랙 의상에 커다란 진주목걸이를 건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패션쇼를 혼자 관람하게 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그 어느 때보다도 쇼에 집중한 채 모델들의 워킹을 바라봤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해연갤’ 커다란 성 안에서 단 한 사람을 위해 워킹을 선보이고 있는 모델들과 이를 바라보고 있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모습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샤넬 패션쇼에 초대된 단 한 사람이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라는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쇼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는 그녀를 보며 “파워 납득”, “인간 샤넬”, “클틴 저런 성 안에 있는 거 보니까 유명한 왕국의 공주님 같네”, “와 진짜 멋있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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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명의 샤넬 재봉사가 1,034시간 걸려 만든 드레스의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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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8 S/S 오트 쿠튀르 오간자 드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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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 F/W 블루 트위드 재킷
스펜서는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에 선 다이애나의 감정을 들여다보는 영화다.
베를린 영화제에서 기립 박수를 받았던 개막작 〈스펜서〉가 국내 개봉 일자를 확정지었다. 바로 3월 16일 수요일. 〈스펜서〉는 다른 영화와는 달리, 남편 찰스 왕세자와의 불행한 결혼 생활을 끝내기로 결심한 3일간의 이야기다. 섬세하고 연약한 다이애나의 감정을 표현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샤넬의 앰버서인 만큼, 리메이크한 샤넬 의상과 진주 이어링 등을 착용하며 평소에 샤넬을 즐겨입었던 왕세자비 역할을 완벽하게 해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영화에 등장한 샤넬의 룩은 오스카 의상 디자이너 상을 받은 재클린 듀런Jacqueline Durran의 솜씨. 이번 영화를 위해 크린스틴 스튜어트가 입은 옷을 소개한다.메인 포스터의 룩은 샤넬의 1988년 S/S 오트 쿠튀르 컬렉션의 베이지 오간자 드레스. “크리스마스 저녁에 입을 놀랄만한 드레스가 필요했습니다. 대부분이 어두운 색의 드레스였지만, 유난히 눈에 띄는 건 베이지 오간자 드레스. 크리스틴이 입는 순간 모두 영화에서 이 의상이 큰 역할을 차지할 것이란 걸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 드레스는 1980년대에 칼 라거펠트가 디자인한 것으로 영화에서 여러 번 입기에는 너무 귀했죠. 고맙게도 샤넬측에서 드레스를 만들어주겠다고 제안하였습니다. 드레스가 도착했을 때 완벽하게 똑같았어요. 오리지널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서,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기뻤던 기억이 납니다.” 가장 맘에 들었던 의상으로 이 드레스를 손꼽은 재클린 듀런의 인터뷰다. 알고보니 이 드레스는 샤넬 재봉사 5명이 투입됐으며, 총 1,034 시간 (자수에만 700시간)이 소요됐다고.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내가 등장한 영화 포스터를 보고 감정적인 반응은 하지 않는 편이나, 〈스펜서〉의 포스터를 볼 때마다 울고 싶어진다”라고 말하며 드레스에 얽힌 가슴 아픈 스토리를 전한다. “이런 드레스를 입고 화장실 바닥에 엎드린 사람을 지켜보는 건 너무 가슴 아프다. 아픈 누군가가 그렇게 눈부시게 아름다운, 너무나도 특별하고 유일무이한 드레스를 입고 무너지를 장면을 상상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이다.”샤넬 아뜰리에서 리메이크한 블루 트위드 재킷을 입은 크리스틴 스튜어트. 이는 1990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블루 트위드 재킷이다. 샤넬만큼 고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속한 세계의 특권을 잘 보여주는 아이템이 있었을까?1988 F/W 레드 트위드 코트”다이애나가 샤넬을 입고 있는 이미지를 찾기 위해 수 많은 사진을 뒤졌습니다. 제가 찾은 대부분의 사진은 1992년 이후였지만, 1988년 파리를 방문했을 때 입었던 멋진 샤넬 의상이 하나 있었습니다. 파리에 도착하면서 입었던 레드 코트! 이게 바로 크리스마스의 교회 장면에서 입은 레드 코트가 되었습니다.” 라고 재클린 듀런이 작업 과정에 대해 설명한다. 이 코트는 샤넬 1988년 F/W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등장한 의상이며 크리스틴이 영화에서 착용한 블랙 모자는 ‘메종 미셸’에서 제작된 것이다.감독은 파블로 라라인, 3월 16일 수요일 개봉이다.
코로나로 단 한 명 ‘이 사람’만 초대해 진행된 샤넬 패션쇼, 반응 터졌다 (움짤)
지난 4일(현지시각) 샤넬의 2020/21 패션쇼가 열렸다.
이하 CHANEL
이번 샤넬 패션쇼는 프랑스 루아르 계곡의 슈농소 성에서 열렸다.
당초 200명 정도를 초대하기로 예정되어 있던 샤넬 패션쇼는 코로나 19로 인해 단 한 사람만을 초대해 쇼를 진행했다.
2020/21 샤넬의 패션쇼에 초대된 단 한 사람은 바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올 블랙 의상에 커다란 진주목걸이를 건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패션쇼를 혼자 관람하게 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그 어느 때보다도 쇼에 집중한 채 모델들의 워킹을 바라봤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해연갤’
커다란 성 안에서 단 한 사람을 위해 워킹을 선보이고 있는 모델들과 이를 바라보고 있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모습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샤넬 패션쇼에 초대된 단 한 사람이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라는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쇼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는 그녀를 보며 “파워 납득”, “인간 샤넬”, “클틴 저런 성 안에 있는 거 보니까 유명한 왕국의 공주님 같네”, “와 진짜 멋있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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