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위더 스켈레톤 농장 | [마크야생 75화]블럭 400만개 부수고 만든 세계최고 효율의 위더스켈레톤 자동농장 모든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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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 위더 스켈레톤 농장 다시 만듦 | 유머 게시판 – 루리웹

처음으로 만들었던 위더 스켈레톤 농장이 있는 곳은 원래 저런 곳이었음. 열심히 농장을 만들었더니 주변에 좀비화 피글린이랑 마그마 큐브가 우글우글 거려서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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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m.ruliweb.com

Date Published: 10/5/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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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토리얼/위더 스켈레톤 파밍

위더 스켈레톤 농장은 시뮬레이션 거리 4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구축됩니다 … 교육에서의 마인크래프트 · 파괴할 수 없는 최종 수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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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minecraftpages.wiki

Date Published: 11/7/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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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뚜형 – 위더스켈레톤 농장 완성후기 + 만들때 팁들 – 트게더

드디어 정말 오랜기간에 거쳐서 반블럭을 256×256 공간에 메우고 공장을 완성했습니다… 이제 신호기도 무한이라니 너무좋네요 ㅋㅋ 밑에는 사진과 팁 적고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tgd.kr

Date Published: 7/10/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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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더 스켈레톤 – Minecraft 위키

위더 스켈레톤(Wither Skeleton)은 검은 색의 돌칼을 들고 있는 스켈레톤의 변종으로, 네더 요새에서 발견되는 적대적인 몹이다. 위더 스켈레톤은 네더 요새에서 밝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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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minecraft.fandom.com

Date Published: 5/3/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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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더스켈레톤 농장 지으려는데 이거로 1.18 가능? – 디시인사이드

마이너. 연관 차단 글쓰기. [일반] 위더스켈레톤 농장 지으려는데 이거로 1.18 가능? ㅇㅇ(222.102); 2022.02.22 21:56. 조회수 192; 추천 0; 댓글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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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m.dcinside.com

Date Published: 3/19/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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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야생 75화]블럭 400만개 부수고 만든 세계최고 효율의 위더스켈레톤 자동농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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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마인크래프트 위더 스켈레톤 농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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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te Published: 2022. 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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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 위더 스켈레톤 농장 다시 만듦

스샷은 시드 가지고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월드 새로 생성해서 원래 모습을 복원한 다음에 찍음

처음으로 만들었던 위더 스켈레톤 농장이 있는 곳은 원래 저런 곳이었음

열심히 농장을 만들었더니 주변에 좀비화 피글린이랑 마그마 큐브가 우글우글 거려서인지 몹캡에 걸려버려서 렌더 디스턴스를 안 줄이면 위더 스켈레톤이 한 마리도 안 나오길래

TNT 가지고 다 날려버려서 용암 바다로 만들었는데도 효과가 별로 없었고 무엇보다도 저기 말고도 터트려야할 곳이 너무 많아서

결국 다른 네더 포트리스를 찾음

후보지로 선정된 곳은 얼마 전에 네더에서 겉날개 비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포트리스임

첫 번째 농장과는 다르게 구조물 전체가 영혼 모래 계곡 바이옴 내에 위치해있어서 몹 스폰 방지 작업하기가 훨씬 낫기 때문에 여기다 짓기로 함

농장은 위더 장미를 안 쓰는 방법을 택함

위더 스켈레톤 해골을 쉽게 얻으려고 농장을 만드는 건데

첫 농장부터 위더 장미를 써서 만드는 게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해서 효율이 떨어지더라도 위더 장미 없이 만듦

스포닝 플랫폼 내부는 대충 이런 모습

피글린 주변에 있는 레드 카펫을 다 치우면 거기서 몹이 스폰되는 식임

그리고 영상이랑 다르게 높이를 3칸으로 제한하고 대신 피글린을 카트에 태우는 식으로 했는데

이 사람의 설계를 좀 섞은 거임

저렇게 하면 나중에 플랫폼 수를 늘려서 효율을 더 높이는 게 가능함

효율을 비교해보자면

이게 첫 번째 농장임

TNT로 주변 지형을 청소했는데도 기껏해야 8마리 정도밖에 안 나왔었는데

이번에 새로 만든 두 번째 농장은 약 15분 정도만 기다려도 이렇게 바글바글 쏟아져 나옴

이제야 좀 제대로된 위더 스켈레톤 농장을 만들었다 싶음

농장 새로 만들고나서 느낀 점 몇 가지

* 몹 스폰 방지는 정말 꼼꼼하게 해야 됨

네더 포트리스의 바운딩 박스가 실제 구조물보다 여유있게 지정되어있어서 한 블록이라도 놓쳤다 싶으면 칼같이 거기서 튀어나옴

그리고 128 블록은 생각보다 넒은 영역이기 때문에 영혼 모래 계곡 바이옴이 아니면 스폰 방지 작업이 정말 피곤해짐

포트리스 영역 내에 현무암 삼각주 바이옴이 섞여 있다면 즉시 거르고 다른 포트리스를 찾는 게 나음

* 스포닝 플랫폼 설계는 문제가 없는데 스포닝 플랫폼과 킬링 체임버 사이의 높이가 부족해서인지 킬링 체임버로부터 좀 더 떨어져 있어야 스폰이 잘 되는 느낌이 듦

그렇다고 무작정 높이를 높여버리면 위더 스켈레톤이 바로 낙사해버리기 때문에 중간에 용암지대를 만들어서 충격 완화를 해줘야할 듯

* 고효율 위더 스켈레톤 농장들이 위더 장미를 쓰는 가장 큰 이유는 블레이즈 때문인 것 같음

트랩으로 이동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멍때리기만 하는 개체가 좀 있어서 블레이즈의 길찾기 AI에만 의존해서 블레이즈를 걸러내는 게 쉽지 않음

위더 장미를 심어서 위더 스켈레톤만 스폰되게하면 간단히 해결되는 게 당연함

하지만 상기했듯이 애초에 위더 스켈레톤 해골을 쉽게 얻으려고 농장을 만드는 건데 위더 장미를 써서 만드려면 농장없이 수동 사냥 노가다부터 해야한단 말이지…

* 현무암 삼각주는 네더에서 볼 수 있는 바이옴 중에 가장 지뢰인 듯

개인적으로는 잿빛 분위기가 멋있긴 한데 건축용 흑암 파밍하는 거 외엔 장점이 안 보임

상기했듯이 개선해야할 점이 몇 가지 보이지만 며칠동안이나 위더 스켈레톤 농장 때문에 골머리를 썩어서 해골 몇 개 파밍하고 당분간은 신경 끌 거임…

이제 슬라임 농장을 만들고 싶은데 슬라임 농장도 만만찮게 스폰 방지를 열심히 해야해서 좀 고민이다 ㅋㅋㅋㅋ

위더 스켈레톤 파밍

시들어 골격 농장 근처의 다른 모든 군중 산란 점을 제거하는 동안, 지옥 요새 내부에 산란 패드를 만드는 작업이 포함 폭도 분쇄기입니다.

시들어 골격 드롭 할 수있는 기회가 두개골 골격 시들어을 공예에 사용되는 지옥 스타 떨어지는 시들어, 만드는 데 필요한 세 가지있는, 비콘을 .

준비 [ ]

Java Edition에서는 그라인더의 크기에 따라 다양한 양의 재료가 필요하지만 소규모 농장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650 조약돌 .

160 레드스톤 횃불 .

80 압력판 .

80 점착 피스톤 .

석판을 여러 장 쌓을 수록 더 좋습니다.

참고: 1.16에서 위더 장미에서 스폰될 수 있는 유일한 몹은 위더 스켈레톤 입니다.

1. 네더에서 네더 요새를 찾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가급적이면 대부분의 요새가 용암 바다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2. 선택한 네더 요새의 경계를 찾아 표시합니다. [ 추가 정보 필요 ] 경계 상자는 Java 에디션에서만 쉽게 볼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정보 필요 ]

3. 스폰을 제한하기 위해 네더 요새를 구성하는 모든 플랫폼을 파괴하십시오. 바닐라에서는 네더 벽돌로 구성된 250 × 250 영역 내의 모든 것 입니다. [ 확인 ]

창조 [ ]

이 유형의 일반적인 농장은 일반적으로 위더 스켈레톤이 생성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을 파괴하고 수집 지점으로 교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보통 피스톤이 연삭 지점으로 밀어 넣을 수 있는 압력 플레이트가 있는 블록 라인).

몹 수집가 만들기 [ ]

1. 표시된 영역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선택한 건축 자재( 가스트 의 불덩이에 대한 저항과 일반적인 발생으로 인해 조약돌)의 선을 만듭니다 .

2. 압력판을 라인 상단에 놓고 레드스톤 횃불을 라인 한쪽에 놓습니다.

3. 레드스톤 횃불 위에 조약돌 한 줄을 놓고 그 줄의 바깥쪽에 레드스톤 횃불을 한 줄 더 놓습니다.

4. 두 번째 줄 위에 세 번째 조약돌 줄을 놓고 첫 번째 조약돌 줄 위로 밀어낼 끈끈한 피스톤 줄을 놓습니다.

5. 위더 스켈레톤이 내부가 아닌 수집가 위에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조약돌의 세 번째 줄 위에 반판을 놓습니다.

참고: 1.16에서 피글린은 자연적으로 위더 스켈레톤을 공격 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자동 수집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연삭점 [ ]

몹 수집기가 올바르게 만들어지고 위더 스켈레톤이 생성되면 생성된 모든 몹이 하나의 주요 지점에 있도록 수집기 아래에 조약돌의 양동이 모양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수집기에서 연삭을 위해 선택한 영역으로 튜브를 만들어 남은 조약돌을 사용하여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몹이 연삭 지점에 도달하면 수집을 단순화하고 전체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는 한 영역에서 모두 죽일 수 있습니다.

Vwoop의 디자인 [ ]

이 디자인은 농장 지역의 네더 벽돌 플랫폼을 확장하고 나머지 지역의 스폰 방지 기능을 사용하여 더 많은 몹이 해당 지역에 스폰되도록 하여 시간당 75개 이상의 위더 해골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Bedrock Edition에서 설계되었지만 트라이던트 킬러를 엔티티 크래밍 머신으로 교체하는 한 거의 동일한 양의 드롭을 생성하는 Java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팜은 1.16 이하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지만 1.16과 1.17에서는 모두 작동합니다.

Mikecraft의 디자인 [ ]

이 디자인은 위더 스켈레톤이 두개골을 100% 떨어뜨리는 것을 보장하여 매우 효율적인 분쇄기를 만들지만 충전된 크리퍼가 필요합니다. 다시 기본적으로 Bedrock Edition용으로 설계되었지만 Java에서도 작동하지만 위더 스켈레톤 그룹당 하나의 헤드만 드랍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트라이던트가 없기 때문에 1.13 Java 및 1.4 Bedrock 이전 버전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Kkinders 방법 [ ]

이 방법에서는 철 골렘을 사용하여 위더 해골을 떨어지는 함정으로 유인합니다. 이 함정은 피스톤으로 업그레이드하여 포탈을 통해 위더 스켈레톤을 밀어낸 다음 충전된 크리퍼에 의해 폭파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저렴한 방법이지만 시간당 약 5개의 해골만 얻을 수 있지만 수정을 통해 매분 해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해골을 갈기 위한 대안으로 사용되며 위더를 여러 번 죽이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방법은 모든 플랫폼에 적용되지만 충전된 크리퍼로 수정하는 것이 베드락 에디션에서 더 효과적입니다.

기타 애드온 [ ]

수집하는 동안 가스트가 구조물을 폭파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농장 주변에 일종의 새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위더 스켈레톤은 석탄 과 뼈만 드롭 하며 플레이어나 길들인 늑대에게 죽임을 당했을 때만 위더 스켈레톤 해골이 드롭됩니다.

자동 및 AFK 가능 설계 [ ]

늑대를 사용 하면 플레이어가 근처에 서게 하여 자동 위더 스켈레톤 농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더 스켈레톤이 늑대에게 닿지 않는 한 늑대가 죽을 가능성은 없습니다.

Xisumavoid의 디자인 [ ]

이 디자인은 슬라임 블록 기계를 사용하여 몹을 산란 플랫폼에서 밀어내고 분류하고 분쇄합니다.

Ray’s Works의 디자인 [ ]

이 디자인은 몹을 산란 플랫폼에서 밀어내기 위해 가스트 의 거대한 히트 박스를 사용 합니다.

Ray’s Works’s Design(Shulkercraft의 비디오 자습서) [ ]

이 2020 Java 1.16.4 디자인은 위더 장미와 피글린이 있는 네더의 스폰 플랫폼을 사용하여 장미를 드롭다운 슈트로 유인합니다.

베드락 에디션 농장 [ ]

베드락은 다양한 스폰 역학을 사용합니다. 몹은 플레이어의 구형 반경 내에서 스폰됩니다. 해당 반경의 크기는 세계의 시뮬레이션 거리에 따라 다릅니다.

위더 스켈레톤 농장은 시뮬레이션 거리 4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구축됩니다. 시뮬레이션 거리 4에서 몹은 플레이어로부터 24블록 떨어진 곳에서 스폰되고 48블록 이상 떨어진 곳에서 스폰됩니다. [ 더 많은 정보 필요 ] 다른 시뮬레이션 거리의 경우 디스폰 범위는 64 블록입니다. [ 확인 ]

위더 스켈레톤은 구형 규칙으로 수정된 추가 역학이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2-5개의 위더 스켈레톤 팩으로 생성됩니다.

네더 요새에서 생성 가능한 모든 몹은 항상 특정 위치에서 생성됩니다. 이 위치는 임의의 교차로에 있는 것 같습니다. [ 확인 ] 교차로가 선택되면 킬 존에 대한 드롭 피트가 될 중앙에 5 x 5 영역을 표시하십시오. 그런 다음 5 x 5 중앙 구멍의 모든면을 잡고 네더 벽돌 블록을 사용하여 바닥과 천장 사이에 최소 세 블록이 있는 경우 평평한 바닥을 만듭니다.

울타리 기둥이 있는 요새 복도는 창문으로 [ 추가 정보 필요 ] 더 일관되게 생성됩니다. [ 확인 ] 요새 몹은 항상 특정 블록에서 생성됩니다.

위더 스켈레톤 은 특히 ​​복도 의 중앙 [ 확인 ] 인 블록에서 생성되며 근처에 창이 있습니다. 2-4개의 창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남서 블록의 북서쪽 모서리에 위더 스켈레톤이 생성됩니다. [ 확인 ] 그 아래 [ 추가 정보 필요 ] . [ 더 많은 정보 필요 ]

주변에 농장을 짓기 위해 위치한 스폰 지점을 선택하십시오. 장소 울타리 게시물의 스폰 지점 위에 떠있는 바닥에서 하나의 블록을. 몹은 여전히 ​​해당 블록의 모서리에 생성되어 킬 존으로 떨어집니다.

afk 위치 주변의 전체 구형 영역을 스폰 증거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세계 시뮬레이션 거리 내에 있는 모든 블록을 슬래브하는 것입니다.

무엇이든 스폰하려면 킬링 포드에서 최소 30블록 떨어진 afk 챔버를 만들어야 합니다. 트라이던트 킬러 [ 추가 정보 필요 ]를 사용하면 검 약탈 마법이 afk하는 동안 드롭이 증가합니다.

위더스켈레톤 농장 완성후기 + 만들때 팁들

드디어 정말 오랜기간에 거쳐서 반블럭을 256×256 공간에 메우고 공장을 완성했습니다… 이제 신호기도 무한이라니 너무좋네요 ㅋㅋ 밑에는 사진과 팁 적고 가겠습니다 🙂 만들때 팁 드리자면 무조건 용암바다 한가운데에 있는 요새에 지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노동을 절반이상은 줄일수있어요! 전 집근처 요새들은 죄다 근처에 땅이 많아서 그냥 그나마 용암바다가 주위에 많은요새에 지었습니다 ㅋㅋ 주위가 현무암삼각지여서 반블럭설치하느라 엄청 애먹었습니다..ㅋㅋㅋ 반블럭 10개설치할동안 10초가량 걸리는 악마의 지형… 그리고 블럭수급은 뚜뚜형님이 알려주신 해저던전공장에 아이템분류기를 만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편해요! ㅎㅎ

마지막으로 좋은공장알려주신 준찬형님께 감사의말씀 드리면서 이만 가보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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