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뉴욕 크루즈 여행 – 크루즈 여행 두번 해보고 느낀 솔직 장단점 A to Z“?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잼쏭부부 jemissong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89,227회 및 좋아요 2,99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뉴욕 크루즈 여행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크루즈 여행 두번 해보고 느낀 솔직 장단점 A to Z – 뉴욕 크루즈 여행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7박 8일 대만 크루즈 여행 4일차,
망망대해를 달리면서 크루즈 여행 장단점 솔직하게 털어봅니다🤔
#크루즈여행 #장단점 #탈탈털기
==============================================
📷카메라 정보📷
메인카메라 a7r2 https://coupa.ng/btwzSS
서브 카메라 rx100m7 https://coupa.ng/btwu2N
광각렌즈 16-35GM https://coupa.ng/btwycQ
드론 https://coupa.ng/btwA2M
고프로8 https://coupa.ng/btwCnh
*위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게 되면 저희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
==============================================
📷잼쏭부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emissong/
📚잼쏭부부 책 『다르게 살아도 괜찮아, 오늘도 행복하니까!』
http://www.yes24.com/Product/Goods/72306655
뉴욕 크루즈 여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크루즈관광 – 드림투어
서부 캐러비안 크루즈 (Miami). 매주 월 출발 – 4박5일. $0. 바하마 크루즈 (Orlando). 매주 목 출발 – 4박5일. $0. 뉴욕 노바스코샤 크루즈 4박5일.
Source: www.dreamtourusa.com
Date Published: 5/22/2022
View: 9160
뉴욕 크루즈 여행 | 크루즈 여행 두번 해보고 느낀 솔직 장단점 A …
뉴욕 크루즈 여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크루즈관광 – 드림투어. 서부 캐러비안 크루즈 (Miami). 매주 월 출발 – 4박5일 …
Source: chewathai27.com
Date Published: 6/27/2022
View: 9753
바하마 크루즈 5일 – 동부투어::
출발일자. 여행인원. 유아(24개월↓). 5 days |. 문의 요망. 예약하기 … 본 상품은 3박4일 바하마 크루즈에서 키웨스트 섬 한 곳을 더 경유합니다.
Source: www.dongbutour.com
Date Published: 6/18/2021
View: 1953
뉴욕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여행 추천 해주시면 감사!!! – 멘토링
한국에서 이모랑 어머니가 오시는데 뉴욕에 있는 동안 크루즈 여행을 갈 계획입니다. 바하마 크루즈 가는 분들 많이 봤는데 괜찮은가요? 혹시 3박 4일짧게 …
Source: mentor.heykorean.com
Date Published: 4/29/2022
View: 7660
관광 크루즈 뉴욕에서 | 온라인으로 티켓을 예약하세요 – Tiqets
뉴욕에서 최고의 관광 크루즈에 숨은 매력을 발견해 보세요. 관광 크루즈의 여러 후기를 읽어보고 온라인으로 티켓을 예매하세요.
Source: www.tiqets.com
Date Published: 2/5/2021
View: 584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뉴욕 크루즈 여행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크루즈 여행 두번 해보고 느낀 솔직 장단점 A to Z.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뉴욕 크루즈 여행
- Author: 잼쏭부부 jemissong
- Views: 조회수 289,227회
- Likes: 좋아요 2,999개
- Date Published: 2020. 2. 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pkaHjwXEyA0
뉴욕 서클라인: 베스트 오브 NYC 크루즈(2.5시간)
서클라인 베스트 오브 NYC 크루즈는 가장 오랫동안 운행되는 크루즈 상품입니다. 2.5시간의 여유로운 시간 동안 맨해튼 전체를 배를 타고 관찰할 수 있습니다. 크루즈는 여름과 겨울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베스트 오브 NYC 크루즈 예약하기
허드슨 강과 파이낸셜 디스트릭트
보트가 부두를 떠나면, 허드슨 리버를 순항하게 됩니다. 거대한 마천루, 그리니치 빌리지의 극히 비싼 아파트, 파이낸셜 디스트릭트가 있는 미드타운을 봅니다. 이 보트 투어에서 지나가는 건물이나 장소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에 관해 가이드가 들려주는 설명을 듣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리니치 빌리지에서는 타이타닉이 정박했어야 했던 미사용 부두를 보게 될 것입니다. 파이낸셜 디스트릭트에서는 월드 트레이드 센터의 심장부인 프리덤 타워뿐만 아니라, 설명이 없었으면 미처 못 발견했을 유리로 된 윈터 가든도 볼 수 있습니다. 마천루 기슭이 야자수로 가득차 있습니다. 보트는 또한 마음껏 구경하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자유의 여신상까지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물에서 바라보는 브루클린 브리지
거기서부터 맨해튼 동쪽으로 여행합니다. 월스트리트와 멋진 브루클린 브리지를 지납니다. 어퍼 이스트사이드의 화려한 집들을 보게 될 것이며, 뉴욕 양키스의 홈경기가 열리는 뉴욕 양키스타디움도 지나게 될 것입니다. 번잡한 북부 맨해튼이 평화로운 허드슨 강과 주변 숲으로 빠르게 변하는 모습은 볼 가치가 있습니다. 북쪽에서 여러분은 다시 어퍼 이스트사이드를 지나 83번 부두로 돌아옵니다.
크루즈 여행 동안 아래층 바에서 식사와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선상에는 화장실도 많습니다. 여름철에 보트를 탔다면, 반드시 선크림을 챙겨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날씨가 흐리다고 해도, 물 위에서는 빨리 탈 수 있습니다.
에릭의 팁: 맨해튼 전체를 보기를 원한다면, 꼭 이 투어를 이용하세요.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면서 2.5시간의 투어 동안 휴식을 취하할 수 있는 평화로운 순간을 제공합니다. 다른 보트 투어보다 더 멀리 가기 때문에, 물에서 양키 스타디움을 볼 수 있는 유일한 투어 상품입니다. 또한, 일반적으로는 볼 기회가 없는 많은 다리 아래를 지나게 될 것입니다.
참고 정보
특정 출발 시간대의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고, 시간대를 선택하지 않은 플렉시블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 후에는 바우처를 받게 됩니다. 티켓 창구에 바우처를 제시하고 티켓으로 교환하세요. 바우처를 하루 중 가능한 한 이른 시간대나 심지어 하루 전에 교환할 것을 권합니다.
투어는 맨해튼 서쪽의 허드슨 강에 있는 서클라인 터미널에서 시작됩니다. 터미널은 83번 부두(42nd Street와 43rd Street 사이 12th Avenue)에 있습니다. 터미널 줄은 주로 긴 편이지만, 티켓을 사전 예매하면 기다리는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 2.5시간
2.5시간 출발 지점: 83번 부두
83번 부두 출발 시각: 1월 1일~3월 18일: 매일 15:00
3월 19일~5월 20일: 매일 10:00 및 13:30
5월 21일~9월 6일: 매일 10:00, 12:00, 13:00 및 15:30
9월 7일~10월 31일: 매일 10:00 및 13:30
11월 1일~12월 31일: 매일 15:00 독립기념일(7월 4일)은 특별 일정으로 운항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에는 운항 없음
베스트 오브 뉴욕 크루즈 예약하기
팁: 무료 승선이 가능한 뉴욕 패스 구매하기
코로나가 지나가면 – 크루즈 여행 (1)
코로나 19가 앗아간 일상을 되찾는 그날이 오면
코로나가 지나가고 일상을 회복한다는 꿈을 꾸는 사람들이 참 많아지는 한 해의 시작이다. 많은 사람들이 일상을 되찾으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이 바로, 여행. 그중 여행의 백미라는 크루즈는 코로나가 정말 종식되면 할 수 있는 가장 사치스러운 여행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맨하탄 미드타운 쪽 허드슨 강에 가면 가끔씩 엄청난 크기의 건물이 누워있는 듯한 크루즈선을 볼 수 있다. 실제로 이러한 대형 크루즈 안에는 크루즈 승객이 이용하는 공연 관람장과 수영장 및 스파, 다수의 식당을 포함해 승객이 머무르는 다양한 크기의 객실과 직원들의 공간 등으로 가히 건물 몇 채를 포함하고 있을 법한 규모이다. 뉴욕에서 시작하는 크루즈는 3박 4일의 짧은 여행부터 몇 달 동안 바다 위를 항해하는 루트까지 실로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부터 은퇴 후 노부부가 떠나는 한가로운 여행까지 여행객 또한 다양하다. 거기에 각각의 크루즈 라인들의 특색이 더해져 승객의 선택 폭은 훨씬 더 넓다고 하겠다. 이번에는 뉴욕 및 뉴저지 지역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라인 중 가장 인기 있는 일부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디즈니 크루즈 라인(Disney Cruise Line)
<디즈니 크루즈 드림 라인 이미지. 출처: Christian Lambert>
어린아이들 뿐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가 즐기는 디즈니 콘셉트의 크루즈 라인은 역시나 가족 단위의 크루즈 여행의 으뜸으로 꼽힌다. 승선할 때부터 마주하는 디즈니 캐릭터들과 인사를 나누며 선실 안에 작은 소품마저도 미키마우스 모양을 하고 있어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뿐만 아니라 밤마다 행해지는 디즈니 공연이 브로드웨이 쇼 못지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반 크루즈 라인 중에서는 가격대가 가장 높은 편이지만 다른 일반 크루즈와 다르게 만 2세까지의 유아 가격이 할인 가격으로 측정돼 만 3세 이전의 아이와 합리적인 가격에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그래서인지 크루즈 안에서 3살 생일을 맞이하는 아이들이 많다.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크루즈이긴 하지만, 아이들이 너무 많은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그렇지만, 아이들을 철저하게 분리하고 어른들만 즐길 수 있는 많은 시설과 즐길거리 역시 빠지지 않는다. 더욱이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위해 디즈니사 소유의 섬으로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디즈니 크루즈만의 장점이라 하겠다.
가장 추천하는 루트는 올랜도에서 시작하는 캐리비안 노선이다. 물론 뉴욕에서도 출발하는 노선이 있지만, 겨울철에는 2일 정도를 실내에서만 보내야 하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올랜도 노선은 시작부터 야외활동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5일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보고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올랜도에서의 여행은 덤.
홈페이지:disneycruise.disney.go.com
전화번호: (800) 951-3532
로열 캐러비언 인터내셔널(Royal Caribbean International)
<로열 캐러비언 인터내셔널 이미지. 출처: Stephanie Klepacki>
로열 캐러비언 크루즈는 세계 최대 크루즈선(220,000톤) 오아시스 클래스를 보유하고 있는 크루즈 선사로 북유럽, 지중해, 북남미 등 전 세계 80개국의 400개 이상의 목적지를 운항 중이다. 뉴저지의 베이온에서 출발하여 바하마 및 캐러비언을 목적지로 하는 상품이 인기다. 로열 캐러비언 크루즈는 선상에서의 뮤지컬, 영화, 공연이 다른 크루즈에 비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18년 크루즈 에디터들이 뽑은 새 정비를 가장 잘한 크루즈로 마리너 오브 더 시(Mariner of the seas) 선이 꼽혔다.
뿐만 아니라 스위트 선실이 최고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다른 크루즈 라인의 스위트 선실과 마찬가지로 우선 승선,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스위트 선실 이용 승객만을 위한 전용 풀장 및 스파 서비스 등을 가지고 있으며 스위트 선실의 종류가 1 베드 선실부터 로프트 형태까지 매우 다양하다. 그러나 승객들에게 음식 맛에서 호평을 받지 못한다는 것이 단점으로 꼽힌다.
그렇지만 여타 크루즈에 비해 높은 가격대와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은 로열 캐러비언 크루즈만의 최대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추천하는 루트 중의 하나는 유럽을 방문할 수 있는 코스인데 코로나 19 이전에는 최고의 인기 노선이었다. 배안에서 유럽의 각국을 만나볼 수 있는 장점뿐만 아니라 타이타닉과 같이 북미와 유럽 대륙을 잇는 노선이라는 점 역시 매력적인 노선이라 하겠다.
홈페이지: royalcaribbean.com
전화번호: (866) 562-7625
저작권자(c) 뉴욕앤뉴저지,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동부투어::바하마 크루즈 5일
일반 주의사항
모든 여행상품
※반드시 예약 규정 및 상품 일정표를 숙지하셔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든 일정은 인원별 차량으로 진행되며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체 행동에서 이탈하는 일은 삼가 주시고 개인적인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나 가이드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득이 한 경우 가이드와 꼭 상의해 주시고 부득이한 경우 가이드와 꼭 상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재산의 피해, 신체의 상해, 사망 등 사고로 인한 여행의 중단, 지연 및 변경에 따른 추가 비용등에 대한 책임은 여행자와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는 회사에 있습니다. 이에 따른 손해 배상청구는 해당 항공사, 호텔, 식당, 관광지와 같은 서비스 제공 회사의 약관에 따라 이루어지고 조정됩니다.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소지품 도난, 수하물 분실, 파손, 신체의 장애, 질병, 항공기 지연에 따른 손해 등은 여행자가 여행보험에 가입 유,무에 따라 처리되며 여행자 보험의 가입은 여행자의 결정에 따릅니다. 관광 중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및 행사 불가능에 대해서 동부관광은 이에 대한 직접 책임이 없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인터넷,컴퓨터 등) 장애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추천 여행 보험: www.worldnomads.com/ )
※크레딧 카드(Credit Card) 혹은 데빗 카드(Debit Card)를 이용하여 여행비를 지급할 경우 동부관광은 카드정보를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받고 확인 후 결제함을 여행자가 동의하는 조건으로 수락합니다. 여행 경비 지불에 사용할 카드는 여행자중 한 명의 직접 소유여야 합니다. 여행자와 결제된 카드의 소유주가 다를 경우 문제 발생 시 여행자가 결제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여행 일정 중에 항공사나 크루즈 회사가 포함된 경우는 동부관광은 관련회사에 손님의 카드를 이용하여 지불하는 대행사 역할을 할 뿐 이 부분에 대한 환불과 취소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환불은 해당 회사의 규정에 따라 이루어지고 환불 경비와 취소료는 여행자가 책임을 집니다. 크레딧 카드(Credit Card) 혹은 데빗 카드(Debit Card)로 환불(Refund)을 받는 경우는 카드결제 대행사로부터 Handling fee가 발생합니다.
로컬/인바운드 상품
※모든 선택관광은 필수가 아닌 원하시는 것만 진행하실 수 있으며, 개인별로 티켓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가이드/기사 서비스 Fee, 선택관광 비용을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카드 수수료 4%가 추가로 부과됩니다.
※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혼자 여행할 수 없습니다. 보호자가 동행할 경우 미국 내 여행은 가능합니다.
※호텔은 2인1실 기준입니다. 1인 여행객의 경우 1박당 $80 독방비가 발생합니다.
※ 3인 1실 또는 4인1실을 사용하시는 경우 각 3,4번째 고객님은 총 여행금액(항공가제외)에서 10%의 객실 할인이 있습니다.
※ 시즌특선은 호텔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육로로 두 나라 이상을 여행할 경우, 국경 통과시 모든 종류의 과일 및 반입이 안되는 동,식물과 관계된 가공제품 등 엄격히 반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이점을 숙지하시어 국경 통과시 반입이 금지된 동,식물 및 가공제품 여부등을 확인 후 소지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투어차량 안에서 음식물 반입, 음주, 흡연등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물(병, 뚜껑 있는 컵)은 허용이 됩니다. 동부관광의 모든 버스는 미국 연방 교통국과 환경처의 법규와 규제를 준수하며, 주차된 상태의 버스는 공회전으로 에어컨 작동을 할 수 없습니다.
항공을 이용한 상품 (아웃바운드)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별도의 안내 없이 수정될 수 있으며, 각 여행지의 모든 호텔, 식당은 현지 사정에 따라 동급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공이 포함된 투어 패키지 가격은 비수기 항공가 포함 기준으로, 예약 시점에 반드시 항공가 및 전체 투어 요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특히 공항 대기 장소나 호텔 로비에서는 개인의 소지품을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에 필요한 여권,비자 기타 서류는 해당 국가 영사관을 통하여 여행자 본인이 직접 확인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COVID19 관련- 공식사이트 ( https://travel.gc.ca/travel-covid/travel-restrictions/covid-vaccinated-travellers-entering-canada )
※나이아가라 폭포(캐나다 방면) 및 캐나다로 넘어가는 모든 상품들은 ArriveCAN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국경 통과 시점 기준 시간으로 72시간 이내에는 반드시 작성을 하셔야합니다.
1.개인 기본정보는 72시간에 상관없이 미리 입력 및 저장해 놓으셔도 됩니다.
2. 2022년 7월 25일 3시경에 캐나다 국경 통과 할 경우는, 2022년 7월 22일 3시 이후에는 위 내용을 활성화 시켜주시면 되겠습니다.
3.한번 입력해 놓은 개인 기본정보는 계속 사용가능하시며, 추후 캐나다 입국시 국경 통과 날짜와 예상시간, Port of Entry, 캐나다 stay 주소등 바뀌는 부분만 업데이트해 주시면 됩니다.
※연령별 캐나다 입국시
1.현재 12세 이상은 백신 접종 2회는 필수입니다.
2.1세~11세 아이 – 부모나 동반자가(백신 2회 접종 완료자)일 경우는 11세 이하 아이는 백신 접종에 상관없이 캐나다 입국 가능합니다
3.코비드 상황에 따라, 국경 통과 시 추가 내용이 수시로 업데이트 되오니, 캐나다 공식사이트를 계속 참고해 주세요.
(예) 미국-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경로를 이용한 국경 통과시
1.국경 통과 시간: 대략 3PM
2. Port of Entry: Niagara Rainbow Bridge
3.캐나다 입력주소: 6733 Fallsview Blvd, Niagara Falls, ON L2G 3W7, Canada (Radisson Hotel & Suites)
@실제 국경 통과 시간 및 사용 호텔은 투어팀, 상황에 따라 변경이 있을수 있습니다. 기본 시간 및 주소는 위 내용으로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여행시 필요한 백신접종 증명서를 기본적으로 지참하여 주십시요.
※관광지, 호텔, 식당, 주정부, 연방정부, 질병관리본부 등의 COVID19 방역 관련 정책의 변화로 상품 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각 국가 COVID19 방역 관련 정책에 따라 육료 및 항공으로 국경 통과시 PCR검사 또는 신속 항원검사를 요구할수 있으며 추가 비용은 개별이 부담합니다.
로컬/인바운드 상품-출발지 미팅장소 및 주소 (상품에 따라 출발시간은 다를수 있으니, 미팅시간을 잘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150-24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
맨하탄 던킨도넛 앞- 31 St & 5 Ave 만나는곳 (New York, NY 10001)
뉴저지 포트리 한남체인- 1475 Bergen Blvd, Fort Lee, NJ 07024
맨하탄 워킹투어 미팅장소
Greeley Square Park(그릴리 동상앞)-Between 32nd and 33rd Streets, Broadway and, 6th Ave, New York, NY 10001
로컬/인바운드 상품-투어 출발시간
※정규 패키지 상품 출발시간이며, 워킹투어 및 시즌특선 상품은 출발시간이 다를수 있습니다.
출발시간
뉴욕시내관광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8:00am
뉴저지 한남체인 8:00am
맨하탄 던킨도넛 앞 9:15am
목,일 (워싱턴 방면 출발)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7:15am
맨하탄 던킨도넛 앞 7:15am
뉴저지 한남체인 8:00am
월,금 (나이아가라 방면 출발)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6:15am
맨하탄 던킨도넛 앞 6:15am
뉴저지 한남체인 7:00am
토 (보스톤+뉴포트 1박 2일)
뉴저지 한남체인 7:15am
맨하탄 던킷도넛 앞 7:15am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8:00am
로컬/인바운드 상품-투어 도착시간
※투어 도착시간은 캐나다/미국 국경 통과, 날씨 또는 현지 사정에 의해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뉴욕시내 관광 당일, 모든 로컬/인바운드 상품 중 마지막 날 일정이 뉴욕시내 관광 일정일 경우
맨하탄 던킨도넛 앞 5:00pm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5:30pm~6:00pm
뉴저지 한남체인 5:30pm~6:00pm
(목,일) 워싱턴+나이아가라 2박3일 / (월,금) 나이아가라 1박 2일
뉴저지 한남체인 9:00pm~10:00pm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40min 정도
맨하탄 던킨도넛앞 +40min 정도
(일) 워싱턴+나이아가라+보스톤 3박 4일
뉴저지 한남체인 7:00pm~8:00pm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40min 정도
맨하탄 던킨도넛앞 +40min 정도
(목,일) 미동캐(올드퀘백/보스톤) 5박 6일 / (월,금) 워싱턴 제외 미동캐(올드퀘백/보스톤) 4박 5일
뉴저지 한남체인 6:00pm~7:00pm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40min 정도
맨하탄 던킨도넛앞 +40min 정도
(토) 보스톤+뉴포트 1박 2일
뉴저지 한남체인 7:00pm~8:00pm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40min 정도
맨하탄 던킨도넛앞 +40min 정도
키워드에 대한 정보 뉴욕 크루즈 여행
다음은 Bing에서 뉴욕 크루즈 여행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크루즈 여행 두번 해보고 느낀 솔직 장단점 A to Z
- 크루즈여행
- 크루즈여행비용
- 크루즈여행가격
- 크루즈여행팁
- 크루즈여행단점
- 크루즈여행장점
- 크루즈여행소개
- 크루즈여행브이로그
- 크루즈여행가이드
- 크루즈여행준비물
- 크루즈여행예약
- 크루즈여행처음이세요
- 크루즈여행영어
크루즈 #여행 #두번 #해보고 #느낀 #솔직 #장단점 #A #to #Z
YouTube에서 뉴욕 크루즈 여행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크루즈 여행 두번 해보고 느낀 솔직 장단점 A to Z | 뉴욕 크루즈 여행,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