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만나 교회 | 2022년 08월 14일 주일예배/위대한 전환점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뉴욕 만나 교회 – 2022년 08월 14일 주일예배/위대한 전환점“?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nymanna church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회 및 좋아요 없음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뉴욕 만나 교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2022년 08월 14일 주일예배/위대한 전환점 – 뉴욕 만나 교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뉴욕 만나 교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뉴욕만나교회

뉴욕만나교회. 사이트맵. 로그인 · 교회소개 · 말씀/찬양 · 조직/부서 · 교회학교 · 교회사역 · 교회소식 · 나눔터 · 문의안내. 최신글목록. 2022년 08월 14일 주보.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nymanna.org

Date Published: 5/14/2022

View: 247

“뉴욕만나교회서 성가 연습해요” – 미주 한국일보

뉴욕장로성가단(단장 전병삼 장로)가 지난 8일부로 연습 장소를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뉴욕만나교회(담임목사 정관호)로 변경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ee also  주일 대표 기도 | 대표기도가 어려운 분들을 위한 8월 대표기도[주일 대표기도문/예배기도] 11542 좋은 평가 이 답변

Source: ny.koreatimes.com

Date Published: 6/7/2021

View: 2134

뉴욕만나교회 예배당 증축 과정에서 주민과 문제 확대 – 아멘넷

또 담임목사 정관호 목사도 한인교계에 적극적인 협조를 구하고 나섰다. 뉴욕만나교회는 2004년 교회증축 도중 주민의 반대시위로 공사를 중단하는등 3년동안 문제에 직면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usaamen.net

Date Published: 12/23/2022

View: 1520

뉴욕만나교회 주일학교 전도사 및 청년부 사역자 청빙 – 복음뉴스

뉴욕만나교회에서는 주일학교(유초등부)를 지도할 전도사 및 청년부를 지도할 사역자를 청빙합니다. 이력서를 12월 31일(화)까지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bogeumnews.com

Date Published: 12/29/2022

View: 912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뉴욕 만나 교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2022년 08월 14일 주일예배/위대한 전환점.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2022년 08월 14일 주일예배/위대한 전환점
2022년 08월 14일 주일예배/위대한 전환점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뉴욕 만나 교회

  • Author: nymanna church
  • Views: 조회수 7회
  • Likes: 좋아요 없음
  • Date Published: 2022. 8. 1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1Q3qYwYHbiI

뉴욕만나교회 예배당 증축 과정에서 주민과 문제 확대 > 뉴스

본문

플러싱에 소재한 뉴욕만나교회(정관호 목사)의 문제가 주민과의 문제를 넘어 정치적인 문제로 넘어가 한인교계의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해졌다. 또 담임목사 정관호 목사도 한인교계에 적극적인 협조를 구하고 나섰다.

뉴욕만나교회는 2004년 교회증축 도중 주민의 반대시위로 공사를 중단하는등 3년동안 문제에 직면해 있다. 토니 아벨라 시위원이 문제를 중재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선거를 앞두고 적극적으로 주민편에 서서 빌딩국에 압력을 넣는 등 정치문제화 되고 있다.

뉴욕만나교회가 위치한 곳은 효신장로교회, 순복음연합교회, 박옥수씨 지교회 등 한인교회들이 밀집해 있어 주민들은 더욱 교회신축을 반대하고 있다.

그동안의 진행과정

2004년 4월, 교회당 증축허가가 나와 공사를 시작했다. 주민들이 반대시위로 9월 공사가 취소되었다. 토니 아벨라 시의원이 개입하기 시작했다.

2005년 5월 다시 공사허가를 받았지만 주민들의 반대로 취소되었다. 10월 토니와 교회대표와 설계사가 만났다. 토니는 주민의 반대하는 내용이 주변에 교회가 많아 교통난등이 있으니 교회당에 파킹공간을 만들면 더 이상 반대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했다. 빌딩국이 증축이 아니라 신축을 해야 한다고 해서 신축으로 선회했다. 1년에 걸쳐 신축하면서 자동차 14대가 파킹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신축예정 건물은 2층으로 133명이 들어가는 소규모 예배당이다.

2006년 9월16일, 빌딩국의 허가로 신축공사를 다시 시작했다. 공사 시작 후 몇일내 토니가 빌딩국에 압력을 넣어 빌딩국이 공사 중단 명령을 내렸다. 교회당은 현재 골조만 해놓고 있는 상태이다. 9월말 교회측이 토니를 만나 확인하니 토니는 자신이 빌딩국에 압력을 넣었다고 말했다. 빌딩국이 토니의 압력에 굴복한 것이다.

그리고 주민과의 미팅을 주선하겠다고 하던 토니가 10월 8일 뉴욕만나교회 앞에서 20여명이 모인 가운데 시위를 주도했다. 그 내용이 플러싱타임즈에도 보도되었다. 시위에는 토니, 주민, 시민압력단체가 참가했다. 지금은 공사가 완전히 취소된 것이 아니라 빌딩국에서 공사를 중지하라는 명령을 받은 상태이다.

문제해결 방안

정관호 목사는 “뉴욕교협, 뉴욕목사회, 미국뉴욕교협 등과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해 나가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이제 교회 자체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에는 선을 넘었다고 판단한 것. 물론 설계사를 중심으로 빌딩국과 의논하여 법적으로 해나갈 일은 계속해 나간다.

정관호 목사에 따르면 토니 아벨라 시의원은 내년에 시장선거에 나온다. 그래서 더욱 정치적인 힘으로 밀어붙이고 있다는 의심을 주고 있다. 정 목사는 “토니 아벨라는 한인정치력을 과소평가하고 있다. 한인들의 수도 적고 투표율도 저조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하지만 정치인 토니는 한인 추석잔치에도 나오는 등 이중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만나교회 문제는 시의원인 토니가 중재하는 입장을 보여야 함에도 일방적으로 주민에 편에 서는 정치적문제로 흘러가고 있다. 이제 한인교계와 한인사회가 하나가 되어 적극적으로 토니 아벨라에게 압력을 넣으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뉴욕만나교회의 감사

뉴욕만나교회는 현재 플러싱 소재 한우촌 풀향기 2층의 공간을 렌트하여 예배를 드리고 있다. 이중으로 비용이 나가고 있는 실정이다. 어려움 속에서도 50여명의 성인성도들이 자리를 지키고 적극적으로 교회문제를 극복하려는 아름다운 자세를 보이고 있다.

정 목사는 “그동안 동료 목회자들이 관심을 보여주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최선을 다하겠다. 여러 한인단체와 협력하여 좋은 결과를 내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격려/협조 전화: 정관호 목사 (917-750-8174)

ⓒ 2006년 아멘넷 뉴스(USAamen.net)

뉴욕만나교회 주일학교 전도사 및 청년부 사역자 청빙

뉴욕만나교회 주일학교 전도사 및 청년부 사역자 청빙뉴욕만나교회에서는 주일학교(유초등부)를 지도할 전도사 및 청년부를 지도할 사역자를 청빙합니다. 이력서를 12월 31일(화)까지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뷰는 이력서를 받는 순서대로 진행합니다.1. 부서1) 주일학교(유초등부)신학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분으로, 어느 정도 영어로 설교와 대화 가능한 분.The Church is looking for Children’s Pastor.1) A seminary student or a graduate.2) English speaking required; Bi-lingual (Korean & English) Preferred.Please submit the resume till Dec. 31(Tue.) at [email protected] (cell.) 917-750-8174 (e-mail) [email protected] (homepage) www.nymanna.org 170-04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2) 청년부신학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분(전도사나 목사)으로 청년부를 지도할 수 있는 분.가능하면 찬양팀도 함께 인도할 수 있는 분.(뉴욕만나교회는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에 소속되어 있음.)2. 제출서류1) 이력서/이메일로 제출바랍니다. [email protected] 2) 제출기한: 12월 31일(화) 인터뷰는 이력서를 받는 순서대로 진행합니다.교회 홈페이지 www.nymanna.org 뉴욕만나교회 정관호목사 (전화: 917-750-8174)Manna Presbyterian Church of NY170-04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키워드에 대한 정보 뉴욕 만나 교회

다음은 Bing에서 뉴욕 만나 교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미국인 쿠바 여행 | 남미 쿠바여행 총 정리(Cuba Travel) 상위 44개 답변
See also  료마가 간다 Pdf | 일본 사카모토료마 총정리+지도 (한국 유튜브 최초) (1) 세 친구 79 개의 자세한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2022년 08월 14일 주일예배/위대한 전환점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2022년 #08월 #14일 #주일예배/위대한 #전환점


YouTube에서 뉴욕 만나 교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08월 14일 주일예배/위대한 전환점 | 뉴욕 만나 교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