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뉴욕 센트럴 파크 지도 – [미국여행]뉴욕 센트럴 파크 여행 가이드- 익스피디아“?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Expedia – 익스피디아 공식 채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342회 및 좋아요 2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뉴욕 센트럴 파크 지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여행]뉴욕 센트럴 파크 여행 가이드- 익스피디아 – 뉴욕 센트럴 파크 지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https://www.expedia.co.kr/Central-Park-New-York.d6056463.Place-To-Visit
뉴욕 센트럴파크에는 녹지와 정원, 호수가 50여 개의 도시 구획에 걸쳐 연결되어 있습니다. 센트럴파크는 미국 최초의 대규모 도시 공원으로, 사회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모여 사색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었습니다. 150년이 지나 끝없는 맨해튼의 고층건물에 둘러싸인 오늘날의 센트럴파크는 매년 3,000여만 명의 방문객이 찾고 있습니다.
#뉴욕가볼만한곳
#뉴욕센트럴파크
자연 그대로의 오솔길, 정돈된 도로와 잔디밭이 공존하는 센트럴파크에서는 다양한 느낌이 묻어납니다. 이곳은 그레이트 론(Great Lawn)처럼 드넓은 공간 외에 공원 도처의 다리와 조형물과 다리처럼 아기자기한 보물도 많습니다. 더몰(The Mall) 길을 따라 걸어가면 수많은 영화에 모습을 비추며 공원의 상징이 된 베데스다 분수와 테라스가 고운 자태를 뽐냅니다. 근처의 로앱 보트하우스에서 보트를 빌려 호수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거나 RC 보트를 빌려 뉴욕의 모형 보트 애호가들과 함께 컨서버토리 워터 위에 띄워 보세요.
숲을 내려다보는 벨베디어 성에서는 센트럴파크의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캐슬 바로 옆에는 셰익스피어의 작품에 등장한 수많은 식물과 꽃을 두 눈으로 볼 수 있는 셰익스피어 정원이 있습니다. 스트로베리 필즈 메모리얼 정원(Strawberry Fields Memorial Garden)에서 비틀즈의 팬도 만나보세요. 이 정원은 뉴욕 출신의 유명인사 중 한 명인 존 레논의 생애를 기념하는 곳입니다. 공원을 나서기 전에 뉴욕을 일궈낸 사람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해 보세요. 역동적인 이 대도시가 살기 좋은 곳이 된 것은 오랜 비전 덕분입니다. 센트럴파크는 뉴욕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숨 쉬며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뉴욕 센트럴 파크 지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뉴욕] 센트럴파크 공원/ 자전거 대여/ 지도/ 면적, 크기/ 역사와 배경
공원 지도, 맵(map)/ 자전거 대여방법/ 면적, 크기. # 뉴욕 센트럴파크 공원 – 역사와 배경/ 설립자/ 건축시기/ 건설연도.
Source: youthcomma.tistory.com
Date Published: 3/24/2021
View: 5449
뉴욕 센트럴파크
센트럴파크는 59th Street에서 110th Street (그리고 5번가에서 8번가)에 걸쳐있는 맨해튼 한복판에 있는 큰 공원입니다. 여기저기에 자연상태를 그대로 유지하여 …
Source: www.newyork.kr
Date Published: 4/8/2021
View: 5969
맨해튼 센트럴 파크 지도
맨해튼 센트럴 파크 지도니다. 중앙 공원도(뉴욕-미국)인쇄할 수 있습니다. 중앙 공원도(뉴욕-미국)다운로드합니다.
Source: ko.maps-manhattan.com
Date Published: 5/2/2022
View: 8016
뉴욕 센트럴 파크(Central Park) 둘러보기 – 바라보기
그래도 밤에는 안 가시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저는 LOVE 조형물을 보고 걸어서 센트럴 파크 남쪽으로 갔었습니다. 입구에서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Source: loveorlife.tistory.com
Date Published: 1/2/2022
View: 575
뉴욕 센트럴 파크 도시 도시지도 보석 / 유행
뉴욕 센트럴 파크 도시 도시지도 보석 … 여행에서 영감을 얻은 Urban Grded Jewelry Collection은 32 개국 120 개 이상의 주요 도시를 포함합니다. 도시지도는 가장 좋아 …
Source: ko.topworldtraveling.com
Date Published: 2/25/2021
View: 825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뉴욕 센트럴 파크 지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여행]뉴욕 센트럴 파크 여행 가이드- 익스피디아.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뉴욕 센트럴 파크 지도
- Author: Expedia – 익스피디아 공식 채널
- Views: 조회수 3,342회
- Likes: 좋아요 26개
- Date Published: 2018. 12. 1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SD6ZBOPdjcc
뉴욕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지도
뉴욕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지도
뉴욕의 센트럴 파크는 뉴욕의 대표적인 관광지인데요.
센트럴파크는 말씀드릴 정보가 많아서 아마 며칠 동안 나누어서 포스팅을 해야할 것 같아요.
오늘은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는 동서로 약 800m 남북으로 4km로 직사각형의 모양을 하고 있어요.
크기가 너무 커서 한번 다 둘러 보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려요.
넓은 공원이니 만큼 관광마차, 트롤리, 자전거 투어 등 여러 수단으로 공원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공원에 명소를 놓칠 수 없죠. 데어리(The Dairy), 센트럴 파크 동물원 (Central Park Zoo),
베데스다 분수 (Bethesda Fountain),스트로베리 필즈 (Strawberry Fields)등이 있는데요.
우선 가시기전에 어디어디에 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겟죠!!
그래서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지도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보지 않고 가시면 아마 많이 헤메실 수 있을 꺼에요… 저도 어찌나 지나가는 사람들 붙잡고 물었는지 몰라요…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에서 미아가 되지 마세요!!
1.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구글 맵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뉴욕시티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2.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프린트 하기 좋은 지도
지도 컬러가 초록색과 검은색 정도로 단순해서 프린트하기 좋습니다.
중요한 위치가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3.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Running Map
코스마다 몇 마일인지 써있답니다. 조깅을 하실 분이라면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4.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의 자세한 정보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의 각각의 관광지, 명소를 지도에 잘 정리해 놨구요.
하나 하나 클릭이 되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원하는 장소 찾기
See it 으로 보면 사진으로 맵이 보이고 Map it 으로 보면 그림으로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유명 관광명소가 리스팅 되어 있기 때문에 가실 곳을 편히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공원위로 빨간 네모로 넓은 뉴욕 센트럴파크 (Central Park)에서 어느 위치인지 알 수 있습니다.
[뉴욕] 센트럴파크 공원/ 자전거 대여/ 지도/ 면적, 크기/ 역사와 배경
뉴욕 센트럴 파크 공원 전경(공식 홈페이지 동영상中)/ 센트럴파크에서 바라본 하늘
뉴욕 센트럴 파크(New York Central Park) 공원의 모든 것!
공원 지도, 맵(map)/ 자전거 대여방법/ 면적, 크기
# 뉴욕 센트럴파크 공원 – 역사와 배경/ 설립자/ 건축시기/ 건설연도
뉴욕 센트럴 파크 호수 전경(공식 홈페이지 동영상 캡쳐본)
센트럴 파크는 미국 뉴욕 맨해튼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공원입니다. 해마다 2,500만 명의 관광객이 센트럴 파크를 찾고 있고, 미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공원으로도 알려져 있어요. 공원 운영관리는 개인 비영리단체인 센트럴 파크 관리위(The Central Park Conservancy)에서 담당하며, 뉴욕시와 함께 관리하고 있습니다. (참조: https://www.centralparknyc.org/)
뉴욕 센트럴 파크는1876년에 완공되었는데, 1857년 경관 설계자 프레드릭 로 옴스테드(Frederick Law Olmsted)와 건축가 및 조경 디자이너 칼베르트 바우스(Calvert Vaux)가 Greensward Plan이라는 계획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둘이 센트럴 파크를 설계하기위한 디자인 공모전에서 우승한 후, 같은 해 공원 건설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현재의 센트럴파크의 모든 부지가 공원이 아니었으며, 1858년 첫번째 공원 지역이 대중에게 공개된 후, 공원의 북쪽 끝에 추가적으로 토지를 구입하고 부분 개장을 계속해오다 1876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이 공원은 디자이너 프레드릭 로 옴스테드와 건축가 칼베르트 바우스가 디자인했는데, 프레드 릭 로 옴스테드는 센트럴 파크 조성의 필요성을 피력할 때 누군가 재미난 이야기를 했다고 알려져 있어요. 지금 센트럴파크가 있는 곳(뉴욕 맨해튼 중심부)에 당장 공원을 만들지 않는다면, 이후에는 이 넓이의 정신병원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어쩌면 그 당시에는 많은 사람들이 신경쓰지 않았던 시민의 공공복지를 위한 공원 조성과 그 사회적 가치 구현을 일찍이 깨달았던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한편으로는 팍팍한 도시생활에 필요한 안식처의 중요성을 다시 새길 수 있는 말 같아요. 프레드릭 로 옴스테드는 1859년 발표한 센트럴파크 설명문(Description of the Central Park)에서 공원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 젋은이와 노인, 포악한 사람과 고결한 사람 모두에게 건강한 오락을 제공해야 한다고 명시했어요. 이후, 센트럴파크는 현대도시 공원의 시초로 여겨지고 있답니다. 현재 센트럴 파크에는 동물원, 아이스링크, 축구장, 테니스장, 보트, 자전거 바이킹 등 정말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 센트럴 파크 공원의 면적, 크기 / 위치
뉴욕 센트럴 파크 전경(공식 홈페이지 동영상 캡쳐본)
그렇다면 이 어마어마한 크기의 센트럴 파크의 면적은 얼마일까요? 이 공원은 남북 길이 4.1㎞, 동서 길이 0.83㎞의 직사각형으로, 총 면적은 3.41㎢입니다. 그런데 미국에서 제일 큰 공원은 아니라고 해요. 미국에서 가장 면적이 큰 공원은 바로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골든 게이트 파크로, 4.12㎢의 센트럴 공원보다 훨씬 크기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센트럴 파크 공원은 북쪽으로 서부 110번 가(West 110th Street), 남쪽으로 서부 59번 가(West 59th Street), 서쪽으로 센트럴 파크 서부(Central Park West) 동쪽으로 5번 가(Fifth Avenue)에 접하여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원의 북쪽은 할렘, 남쪽은 부유한 사람들이 사는 어퍼이스트 부근이에요. 상세 위치는 ▲위의 구글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공원이 너무 커서 걸어서 공원을 한바퀴 돌기에는, 하루가 부족할 거에요. 혹시 공원 한바퀴를 다 돌고 싶으신 분은 꼭! 자전거 대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실 자전거를 꼭 타지 않아도, 저는 공원에만 있어도 너무 좋았어요.
# 뉴욕 센트럴파크 지도 맵(Map) – 일반/ 자전거용
뉴욕 센트럴파크 지도(왼쪽-일반/ 오른쪽-자전거) (/센트럴파크 공식 홈페이지 제공)
▲위는 뉴욕 센트럴파크 지도로, 모바일로 보시는 분은 꼭 사진앨범에 저장 후 확대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지도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왜 지도가 2개인지 궁금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유의할 점이 자전거를 이용할 때에는 꼭! 자전거 도로로만 다녀야한다는 거에요. 자전거 도로에는 특히 타고가는 방향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반대로 탔다가는 몰매맞기 십상.. 몰매는 극히 드물겠지만, 아주 거친 욕이나 고함은 들어요.. 꼭꼭 일방통행을 유의하자! 그리고 꼭 자전거 도로로만 다니자! 사실 걸어다니는 데에는 어디든 상관이 없는데, 자전거는 도로가 정해져 있으니 반드시 지도를 숙지하거나 가지고 다니면서 길을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왼쪽이 일반 지도, 그리고 오른쪽이 자전거용이니 참고해주세요!
# 자전거 대여하기/ 가격비교/ 장단점
뉴욕 센트럴파크 주변의 씨티바이크 정차장소 위치
자전거를 빌리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제가 이용했던 방법은 여행 사이트에서 뉴욕 센트럴파크 자전거 올데이 이용권을 구매하는 것이었습니다. 가격은 한시간에 16,000원(성인 1인) 그리고 하루종일 이용 시, 32,000원 정도 였습니다. (티몬, 마이리얼트립 기준) 앳홈트립에서는 성인 $26, 어린이 $24에 판매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 방법의 단점은 자전거 대여소(주소: 56 W 56th Street, New York, NY 10019)까지 가야한다는 점! 위치가 3블럭 떨어져있다고 했지만, 저는 이용할 때 조금 헤매었던 기억이..
또다른 자전거 대여방법은 씨티바이크를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씨티바이크는 우리나라의 따릉이와 라임자전거와 같은 공유자전거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Citi Bike 한번 이용할 때 3달러, 그리고 하루종일 이용하는 데 12달러인데, 여기서 조심해야 할 것은 하루 이용 시에는 30분마다 씨티바이크를 씨티 바이크 정차장소에 정차해주셔야 돼요. 센트럴 파크 근처 곳곳에 씨티바이크 정차장소가 있으니, 위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30분이 넘어가면, 추가적으로 이용요금을 결제해야하니 주의해주세요. 씨티바이크가 저렴하긴 하지만, 이런 단점이 있답니다. 씨티바이크는 앱(어플)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카드등록을 통해 이용할 수 있어요.
Jacqueline Kennedy Onassis Reservoir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 저수지(왼쪽- 공식 홈페이지 제공)
뉴욕 센트럴파크 자전거 대여방법으로 2가지를 소개해드렸지만, 어떤 방법이 더 여러분에게 맞을지는 꼭 비교해보시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한번쯤은 자전거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사실 자전거를 이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공원에 있는 것만으로 행복할 것 같지만(자전거 대여해놓고 풀밭에서 많이 쉬었음), 뭔가 센트럴 파크에서는 자전거를 타줘야 안 아쉬울 것 같긴 해요! 🙂 자전거를 타고 쭉- 공원의 북부 쪽으로 달려가면 위 사진처럼 아름다운 저수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름은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 저수지(Jacqueline Kennedy Onassis Reservoir)로, 센트럴 파크 공원의 중간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면 센트럴 파크 입구(남쪽)에서 약 15분, 걸어서는 약 35분이 걸려요. 확 트인 도로를 달리고 싶다면, 바이킹을 원한다면, 자전거를 꼭 이용해보세요!
TIP) 자전거 대여 시에는 바구니 대여, 보험 등록(도난방지 등)을 위해 추가적인 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꼭 자전거 도난에 주의해주세요!!! 자리를 비우거나 잠깐 쉬어갈 때에는 자전거 자물쇠를 꼭꼭 걸어잠궈 주세요!! 또한, 관광객 대상으로 자전거를 아주 저렴하게 1시간에 2달러 정도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꼬셔서 사기를 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니까, 꼭 주의해주세요. 절대 속지마세요.. 따라가면 비싼 트래블 카드를 결제해버린다고 하네요.
# 뉴욕 센트럴파크 즐기기
뉴욕 센트럴파크 마차/ 공원 전경
뉴욕 센트럴파크 풀밭에 그냥 가만히 누워만 있어도 좋았어요. 자전거는 그냥 멋(?)으로 대여하고 가까운 곳에서 유유자적하게 시간을 보내니 이곳이 바로 파라다이스! 공원 안에 보면, 마차타는 사람들도 있는데 마차도 재밌어보이더라구요. 자전거 없었다면, 한번쯤 타보고 싶었어요. 가격은 $50~$150으로 다양한데, 이용하는 시간과 거리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마차도 디자인이 정말 다양해서, 알록달록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말이 많은 만큼 말똥이 거리에….건강한 녀석들인지 응가가 아주 많아요…… 하하하
뉴욕 센트럴파크 베네스다 분수(Bethesda Fountain)
여기는 베데스다 분수(Bethesda Fountain)입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이 모여있었어요. 영화 비긴어게인(Begin Again)에서도 등장했던 곳입니다. 센트럴 파크에 방문한 날이 날씨가 너무 청량하고 맑아서 사진이 잘나오더라구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베네스다 분수 옆에는 다리 아래 깊은 홀(▼아래 왼쪽 사진)이 있는데, 홀에서 공연도 하더라구요. 사실 이곳뿐만 아니라, 센트럴 파크 공원 곳곳에서는 버스킹 공연, 거리 공연을 심심치않게 볼 수 있습니다. 비누방울 공연, 기타연주, 다양한 악기 연주, 노래 공연 등 정말 센트럴 파크는 제 생애 최고의 공원이라해도 아깝지 않을 곳이었습니다. 눈과 귀, 코 모든 감각이 즐거웠어요.
베데스다 분수 옆에는 커다란 호수가 있는데, The Lake라고 부릅니다. 이곳에서는 보트도 대여하여 탈 수 있어요. 가격은 한시간에 $15이며, 디파짓 보증금(Deposit)이 $20입니다. 보증금은 이후에 다시 돌려주지만, 1시간이 넘는 경우에는 디파짓을 못 돌려받는 경우도 있으니 꼭 유의해주세요. 커플, 부부끼리 갔다면, 꼭 이곳에서 보트도 타보세요. 비긴어게인의 아름다운 장면을 직접 찍어보시기 바래요! 아차, 배우 정해인님이 찍은 뉴욕여행 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라고 하시나요? 해당 프로그램에서도 정해인님이 이곳에서 유유자적 보트를 탔었다는 사실! 🙂
+ 그리고… 공원 중간중간에 베이글이나 프레첼 파는 가게들(거리상인)이 많은데, 왠만하면 드시지 마세요.. 치즈 프레첼 먹었다가 안에 익지도 않은 도우를 먹었던 기억이.. 왠만하면 바깥에서 음식을 사서 가는 걸 권장합니다.
베네스다 분수 근처의 홀, 호수(The Lake) 전경
뉴욕에 오신다면, 꼭 한번 뉴욕을 대표하는 명소, 센트럴파크를 둘러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브라이언트 파크 공원/ 아이스링크/ 마켓 ▼
▼ 뉴욕공립도서관/ 무료 투어/ 역사와 배경 ▼
뉴욕 센트럴파크
센트럴파크는 59th Street에서 110th Street (그리고 5번가에서 8번가)에 걸쳐있는 맨해튼 한복판에 있는 큰 공원입니다. 여기저기에 자연상태를 그대로 유지하여 인공적으로 건설되었습니다. 공원은 1년에 4,200만 이상의 방문객을 환영합니다. 센트럴파크가 ‘맨해튼의 심장부’로 알려진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센트럴파크의 시닉 드라이브 웨이는 차 없는 거리이며, 다양한 명소와 활동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항상 즐길만한 것이 있습니다.
에릭의 팁: 센트럴파크는 아래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엄청나게 거대합니다. 걸어서 둘러볼 수도 있지만, 더 많은 것을 보기를 원한다면 센트럴파크는 아래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엄청나게 거대합니다. 걸어서 둘러볼 수도 있지만, 더 많은 것을 보기를 원한다면 자전거 대여 가 더 현명합니다. 이러한 방법은 공원 전체를 몇 시간 만에 순환하고 주요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센트럴파크의 볼거리
센트럴파크에는 많은 명소가 있습니다. 첫 방문에 모든 것을 다 볼 수는 없을 것입니다. 공원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가 가장 좋아하는 볼거리를 모아봤습니다.
그레이트 론(Great Lawn)
잔디밭은 센트럴파크 한복판에 있는 가장 넓은 필드입니다(79th Street부터 86th Street까지). 야구장과 농구장, 그리고 수많은 다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무료 콘서트가 열립니다.
스트로베리 필드(Strawberry Fields)
1980년 비틀즈의 아이콘 존 레논이 센트럴파크 맞은편 아파트(다코타 빌딩)에서 피습당했습니다. 스트로베리 필드는 그의 사망 이후 디자인 되었으며, 평화의 상징입니다. 항상 행복했던 공원의 한 자리에 팬들은 그를 추모하며 매일 꽃과 시, 초를 올려 두고는 합니다.
위치: West side, 71st에서 74th Street 사이
벨베데레 성(Belvedere Castle)
성은 19세기에 공원의 비 인공적인 암석 중 하나인 비스타 바위(Vista Rock: 4억 5천만 년 된!) 위에 지어졌습니다. 1960년대까지 이 공간은 일기예보를 위해 뉴욕 기상대로 쓰였습니다. ‘벨베데레’라는 이름은 아름다운 전망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입니다. 그 이름처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합니다.
위치: 79th Street, 거북이 연못(Turtle Pond) 가운데
센트럴파크 동물원과 어린이 동물원
사자, 원숭이, 펭귄을 비롯해 북극곰까지 센트럴파크 동물원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이 동물원은 영화 마다가스카르(Madagascar)의 배경이 되기도 했었죠. 이 동물원에는 염소나 양, 소나 미니돼지를 쓰다듬을 수 있는 특별한 어린이 동물원도 있습니다.
위치: East Side, 63rd Street에서 66Street 사이
재클린 캐네디 오나시스 저수지(Jacqueline Kennedy Onassis Reservior)
1994년 재클린 캐네디 오나시스의 이름을 따 명명된 이 저수지는 뉴욕시에 많은 공헌을 한 그에 대한 찬사입니다. 이곳은 그가 달리기 가장 좋아하는 곳이었습니다. 이곳은 여전히 달리기 장소로 유명한데, 특히 봄에는 나무가 아름답게 자라나 더 아름답습니다. 전체 루프는 약 2.4km입니다.
위치: East Side에서 West Side, 85th에서 96th Street 사이
시프 메도우(Sheep Meadow)
시프 메도우는 휴식을 취하기에 더 없이 좋은 공간입니다. 많은 뉴요커들이 여름철에 찾아와 선탠과 소풍을 즐기곤 합니다. 나무 너머 고층 건물들이 비어져 나와 있는 모습은 예쁜 사진이 됩니다. 1934년까지 이곳은 양들이 풀을 뜯는 목초지였습니다. 양치기들이 살았던 근처 빌딩은 지금은 유명해진 ‘태번 온 더 그린(Tavern on the Green)’이라는 레스토랑이 되었습니다. 시프 메도우도 8월 말이면 영화가 상영되곤 합니다. 입장료 무료
위치: West Side, 66th Street에서 69th Street 사이
태번 온 더 그린(Tavern on the Green)
태번 온 더 그린은 샌트럴파크 서쪽에 있는 세련된 레스토랑입니다. 메뉴는 현지의 제철 식재료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공원 내의 멋진 뷰가 보이는 좌석에서 점심 식사나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태번 온 더 그린은 특별한 날이나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위한 레스토랑입니다.
위치: West Side, 67th Street
셰익스피어 가든(Shakespeare Garden)
꽃과 식물이 있는 이 아름다운 가든은 윌리엄 셰익스피어(William Shakespeare)의 작품에서 유래되었습니다. 1602년에 셰익스피어가 직접 심은 나무의 파편이라고 언급되는 뽕나무도 있습니다.
정원은 델라코테 극장 근처에 있습니다. 5월에서 8월까지는 셰익스피어 인 더 파크(Shakespeare in the Park)에서 그의 작품이 상영됩니다. 이는 알 파치노, 메릴 스트립, 나탈리 포트만 등 유명 배우들이 연극했던 널리 유명한 작품들입니다. 무료로 볼 수는 있지만, 공연 당일에는 줄을 서야 합니다. 또한 판매용 티켓도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위치: West Side, 79th Street에서 80th Street 사이
히든폭포(Hidden Waterfalls)
센트럴파크에도 폭포가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많은 관광객들이 그 사실을 모르고 있는데, 아름답고 조용한 장소입니다. 총 다섯 개의 폭포가 있는데, 모두 인공폭포이며 뉴욕의 식수가 이곳을 통해 흘러갑니다. 입구는 102nd Street에 있는 West Side Park에서 시작해 ‘the Loch’라고 불리는 곳을 따라 흘러갑니다. (106th Street까지)
베데스다 테라스(Bethesda Terrace)
베데스다 테라스는 센트럴파크의 중심입니다. 계단에서 호수와 잔디밭의 놀라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음향시설과 노래, 악기 연주 등의 길거리 공연이 자주 열리기 때문입니다. 광장의 중앙에는 세상에서 제일 유명한 폭포인 베데스다 분수가 있습니다. ‘물의 천사(Angel of the Waters)’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천사 위로는 건강과 청렴, 절제, 평화를 의미하는 4개의 아기천사가 있습니다.
위치: 공원 중앙, 72nd Street 근처
로엡 보트하우스(Loeb Boathouse)
베데스다 분수 맞은편 강 건너편에는 로잉보트, 자전거, 곤돌라를 빌릴 수 있는 로엡 보트하우스가 있습니다. 물론 호수 건너편의 멋진 경치를 보며 식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위치: 74th Street와 75th Street 동쪽 편
나움버그 밴드쉘(Naumburg Bandshell)
센트럴파크의 유일한 신고전주의 건물인 나움버그 밴드쉘은 어쿠스틱 음악회가 개최됩니다. 뉴욕의 금융인이자 자선사업가인 엘칸 나움버그(Elkan Naumburg)가 1923년 이 밴드쉘 공사에 기금을 후원했습니다. 공연이 없을 때에는 공원을 자주 찾는 사람들이 주로 무대에 앉아서 쉬거나 건축물을 감상하는 데 쓰입니다.
위치: 66th Street에서 72nd Street 사이 미드 파크
겨울 스포츠 즐기기
10월 말부터 3월까지 뉴욕에서 아이스 스케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센트럴파크에서 월먼링크(Wollman Rink, 레저용)과 래스커 링크(Lasker Rink, 아이스하키 및 선수용) 두 곳의 아이스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월먼링크 티켓을 사전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먼링크: 59th Street & 6th Avenue (입장할 때에는 오른쪽으로 가세요)
래스커 링크: West side, 110th Street
빅토리안 가든(Victorian Gardens)
여름에는 월먼 링크에 놀이 공원이 세워지면서 아이스 스케이팅이 아이스(크림)으로 대체됩니다. 빅토리안 가든은 6월부터 9월까지 운영하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게임, 음식이 있습니다.
59th Street와 6th Avenue(공원에 입장하자마자 오른쪽)
공원 내 교통수단
물론 공원을 걸어서 다닐 수도 있지만, 몇몇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자전거 대여
센트럴파크를 둘러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전거입니다. 사전에 자전거 대여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비용을 적게 지불하면서도 자전거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센트럴파크는 공원 전체를 돌아보기 쉽게 하기 위해 일방통행 코스만 있습니다.
전동 킥보드 대여
뉴욕 전동 킥보드 대여는 센트럴파크를 둘러보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킥보드는 이용하기 쉽고 꽤 빨리 갈 수 있습니다. 센트럴파크를 지나는 가이드 킥보드 투어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스쿠터에 올라 공원의 모든 명소를 보세요.
센트럴파크 도보 투어
이 두 시간짜리 투어동안, 공원에 대한 흥미로운 역사와 발전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월먼 링크, 보트하우스 카페, 센트럴파크몰과 베데스다 분수를 포함한 흥미로운 촬영지에 들를 것입니다.
소규모로 공원을 둘러보게 됩니다. 미팅 장소는 센트럴파크에서 몇 블럭 떨어진 West 56th Street와 6th Avenue 코너입니다.
여기서 센트럴파크 도보 투어 예약하기
그 외 재미있는 사실
350편 이상의 영화가 이 공원에서 촬영되었음
거의 1,600만 채의 뉴욕 아파트가 이 공원에 들어감
모나코공국보다 큰 센트럴파크
공원을 가로지르는 4개의 길을 내기 위해, 미국 남북전쟁의 승패를 판가름한 게티스버그 전쟁보다 더 많은 화약이 바위를 부수기 위해 사용되었음
뉴욕 센트럴파크 지도, 출구 위치
뉴욕 센트럴 파크 지도를 소개합니다. 센트럴파크는 뉴욕 맨하튼 중심에 걸쳐있습니다. 공원의 입구가 여러개 있는데, street name을 확인하고 가까운 출입구를 찾으면 됩니다.
총 20개의 출입구가 있고, 입장료는 없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센트럴 파크 위치 미국 뉴욕 맨해튼 유형 도심 공원 면적 3.41km2
(843 에이커, 341 ha, 1,031,525 평) 개원 1857년 방문객 연간 37,500,000 명
센트럴 파크
센트럴 파크
센트럴 파크(Central Park)는 미국 뉴욕주 뉴욕 맨해튼에 있는 도시 중심부의 공원이다. 해마다 2,500만 명의 관광객이 이곳을 찾으며 미국 전역을 통틀어 가장 많은 사람이 찾는 공원으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영화나 TV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공원의 모습은 전 세계적으로 센트럴 파크를 유명 장소가 되는 데 일조하였다. 공원 전체의 관할은 개인 비영리단체인 센트럴 파크 관리위(the Central Park Conservancy)에서 담당하며 뉴욕시와 함께 관리한다.
공원은 북쪽으로 서부 110번 가(West 110th Street), 남쪽으로 서부 59번 가(West 59th Street), 서쪽으로 센트럴 파크 서부(Central Park West) 동쪽으로 5번 가(Fifth Avenue)에 접해 있다. 한편 공원 주변에 있는 건물들의 모습이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하다.
센트럴 파크는 브루클린의 프로스펙트 공원(Brooklyn’s Prospect Park) 공사를 함께 했던 디자이너 프레드릭 로 옴스테드와 건축가 칼베르트 바우스(Calvert Vaux)가 디자인하였다. 대개 공원들이 자연 경관을 그대로 두고 있다. 센트럴 파크 또한 그러하다. 공원에는 인공 호수와 연못, 여러개의 산책로, 2개의 아이스링크, 동물원, 정원, 야생동물 보호구역, 넓은 자연림이 있다. 뿐만 아니라 외부 원형극장이 있어 여름마다 셰익스피어 축제가 열린다. 공원은 아이들의 놀이터가 될 뿐만 아니라 운동 경기를 위해서도 유용한 공간이다. 철새들이 쉬며 머물고 가는 곳이기도 하여 새 연구자들이 자주 이 공원을 찾는다고 한다. 공원 주위의 10km 내외는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비며 자전거를 타거나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는 이들로 붐빈다. 이로 인해 주말과 저녁 7시 이후로는 공원 주변의 차량 통행이 전면 금지된다.
복지공원 [ 편집 ]
한편 프레드릭 로 옴스테드는 센트럴 파크를 조성해야할 필요성에 대해서 ‘지금 이곳(센트럴파크)에 공원을 만들지 않는다면, 100년 후에는 이 넓이의 정신병원이 필요할 것이다.’라고 공공복지를 위한 공원의 사회적 가치와 이의 구현이 얼마나 절실하게 도시생활에 필수적인가를 언급한바있다. 이후 많은 도시설계가들에 의해서 센트럴 파크는 본격적인 현대 도시 공원의 시초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그는 1859년 발표된 “센트럴파크 설명문(Description of the Central Park)”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공원의 주요 목적은 건강한 레크레이션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도시에 사는 모든 계층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 공원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 젊은이와 노인, 포악한 사람과 고결한 사람 모두에게 건강한 오락을 제공해야 한다.'[1]
역사 [ 편집 ]
센트럴 파크는 처음으로 1853년에 778에이커(315 헥타르)의 공원으로 승인되었다. 1857년 경관 설계자 프레드릭 로 옴스테드(Frederick Law Olmsted)와 건축가 및 조경 디자이너 칼베르트 바우스(Calvert Vaux)가 “Greensward Plan”이라는 계획을 가지고 공원을 설계하기위한 디자인 공모전에서 우승했다. 건설은 같은 해에 시작되었고, 공원의 첫 번째 지역은 1858년 후반에 대중에게 공개되었다. 센트럴 파크의 북쪽 끝에 있는 추가 토지는 1859년에 구입되었으며, 이후 부분 개장으로 계속해서 추가 공개되었으며 공원은 1876년에 완공되었다.
센트럴 파크를 무대로 한 작품 [ 편집 ]
같이 보기 [ 편집 ]
외부 링크 [ 편집 ]
참고 [ 편집 ]
↑ Frederick Law Olmsted, “Description of the Central Park,” Central Park Commission, Second Annual Report, 1859(Jan.), The Paper of Frederick Law Olmsted Vol.3 Creating Centural Park 1857-1861, pp.212-213.
(공원조성을 위한 패러다임의 변화
– 건강관리를 위한 공원 조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경관학회지 9(1): 2017. 6 – Byeon, Jae-Sang)http://www.auric.or.kr/User/Rdoc/DocCmag.aspx?returnVal=CMAG&dn=223943#.XOtJr3UzaV5
뉴욕 센트럴 파크(Central Park) 둘러보기
반응형
“도심에서 자연으로 최단시간 탈출”이라는 개념으로 만들어진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 본 풍경 사진들 보여드리겠습니다.
뉴욕을 아직 가보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센트럴 파크는 꼭 가봐야할 곳 중 하나 곳인데요 공원 크기가 너무 커서 하루만에 다 보기는 힘듭니다. 그래서 유명 스팟을 보러 가는 것보다 공원 내에서 놀이를 즐기고 운동을 하고 시간을 보내는 뉴요커의 모습을 보며 휴식을 즐기는 편이 나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센트럴 파크를 다 둘러보려고 시도했지만 어마어마한 크기 때문에 포기하고 휴식을 취했습니다. ^^
록펠러 센터(탑오브더락)에서 바라본 센트럴 파크 모습입니다. 직사각형으로 이루어졌고 북쪽은 치안이 안 좋기로 유명했던 할렘가 그리고 남쪽은 고급쇼핑가인 5번가, 미술관, 고층 건물 그리고 부자 동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ㅎㅎ
과거에는 할렘쪽이 정말 위험했었는데 강도 높은 치안 정책으로 나아졌다고 합니다. 그래도 밤에는 안 가시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저는 LOVE 조형물을 보고 걸어서 센트럴 파크 남쪽으로 갔었습니다. 입구에서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센트럴 파크 지도 모습입니다.
각 나라의 환영합니다 문구를 볼 수 있었습니다. 윗쪽과 아래쪽에 반가운 한글이 있습니다.
센트럴 파크 내 가장 유명하다는 앨리스 동상입니다. 엘리스 동상은 매트로폴리탄 박물관 가까이에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인형극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호수에 무선 보트가 많았어요.
무선 보트로 여가 시간을 보내는 뉴요커들이 많았습니다.
공원을 지나가다 보면 저렇게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에요.
또한 바쁜 일상 속에서 운동을 즐기는 뉴요커들 모습을 볼 수 있죠. 자전거가 빠르게 다니기 때문에 도로를 지나갈 때 주의하세요.
센트럴 파크 내에서는 평화로운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볼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한 두팀이 아니라 진짜 많은 팀들이 곳곳에서 소프트볼을 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비 온 뒤를 피하고 있는 모습
비를 피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뉴욕 여행을 하며 느낀 점은 타인에 대한 호의와 개방성이 크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이지만 마라톤 완주선처럼 줄을 해두고 사람이 들어오면 축하해주더라고요. 진짜 유쾌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레이트 론(Great Lawn) 모습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잔디밭이며 뉴욕 필하모닉,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등의 공연이 열린다고 하네요.
비가 온 직후라 사람들이 많이는 없네요.
중간에 공을 팅기고 잡는 게임을 즐기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다들 근육질입니다. ㅎㅎㅎ
경찰에게 전화는 전화기도 군데군데 있습니다.
로엡호수에서 보트를 즐기는 사람들 모습
벨비디르 성(Belvedere Castle) 모습입니다. 올라가면 아래와 같은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센트럴 파크에 있는 이집트 유물 오벨리스크 모습입니다. 뉴욕에서 가장 오래된 옥외 기념비이며, 센트럴파크에서 가장 오래된 인공 조형물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이집트에서 뉴욕으로 옮겼졌고 별명은 “클레오파트라의 바늘”이라고 합니다. 매트로폴리탄 미술관 뒤쪽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잔디밭 뒤로 펼쳐진 고층빌딩 모습이 뉴욕인걸 실감나게 하네요.
평화로운 센트럴 파크 모습^^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 저수지(Jacqueline Kennedy Onassis Reservoir) 모습입니다. 센트럴 파크에서 가장 규모가 큰 호수이며 호수 주위로 2.5km의 조깅 트랙이 있습니다.
뉴요커들의 일상생활을 볼 수 있고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뉴욕 센트럴 파크 모습이었습니다. ^^
반응형
뉴욕 센트럴파크 가는법, 센트럴파크 지도
뉴욕 센트럴파크 가는법, 센트럴파크 지도
미국, 뉴욕하면 생각나는 것이 바로 센트럴파크를 떠올리시는 분이 많으실 것입니다. 뉴욕 맨해튼 도심 한 가운데에 있는 센트럴파크는 해마다 2500만명의 관광객이 올 정도로 유명하고 넓은 공원과 높은 스카이라인이 어우러져 있어 바쁜 뉴옥에서 가장 평화롭고 한적한 공간입니다.
공원은 북쪽으로 서부 110번 가(West 110th Stre), 남쪽으로 서부 59번 가(West 59th Street), 서쪽으로 센트럴 파크 서부(Central Park West) 동쪽으로 5번 가(Fifth Avenue)가 있습니다.
뉴욕 센트럴파크를 다 돌아보시면 5시간 이상 걸리니 어느 정도 공원 내부의 지도를 살펴보시고, 가까운 역이나 버스stop에서 내려서 센트럴파크 명소를 둘러보는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센트럴파크 명소로는 울먼 메모리얼 링크, 베데스타 분수, 센트럴파크 동물원, 오노 요코가 남편인 존 레논을 기념하기 위해 조성한 스트로베리 필즈 등이 있습니다.
뉴욕 센트럴파크에서는 여름마다 셰익스피어 축제가 열리고, 주말과 저녁 7시 이후로는 공원 주변의 차량통행이 전면 금지가 됩니다.
뉴욕에 도착하신 후, 센트롤파크까지 가는법으로는 버스와 지하철이 있습니다. 지하철 매트로 B, C라인이 Central park west를 따라 운행하고 있습니다.
뉴욕 센트럴파크 가는 방법
메트로 A, B, C, D, 1, 9라인 59th St.역 하차 또는 B, C라인 72nd, 81st, 86th, 96th, 103rd, 110th St.역 하차 또는 6라인 68th, 77th, 86th, 96th, 103rd, 110th St.역 하차
뉴욕 센트럴파크 가는법 출처 – http://travel.justgo.kr/default.aspx?lid=593&hUid=1&eUid=1
센트럴파크
이용시간 월 오전 7:00~오후 11:59 화-금 오전 12:00~1:00, 오전 7:00~오후 11:59 토 오전 12:00~1:00 일 휴무일 홈페이지 www.centralpark.com (※ 홈페이지에서 자전거 투어, Horse & Carriage 투어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센트럴파크 동물원 이용시간 10시~17시
반응형
뉴욕 센트럴 파크 도시 도시지도 보석 / 유행
여행에서 영감을 얻은 Urban Gridded Jewelry Collection은 32 개국 120 개 이상의 주요 도시를 포함합니다. 도시지도는 가장 좋아하는 도시에 대한 경의입니다.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어디로 가고 싶은지를 기념합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낸 특별한 장소 또는 다음 도시로의 안전한 여행. 기능지도로 유용합니다..각 도시마다 고유 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도시를 착용하면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특별한 기억에 대해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건축가,지도 제작자, 도시 계획가, 도시 탐험가, 유목민, 여행자, 제트기 세터 및 그것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보석 컬렉션.
키워드에 대한 정보 뉴욕 센트럴 파크 지도
다음은 Bing에서 뉴욕 센트럴 파크 지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여행]뉴욕 센트럴 파크 여행 가이드- 익스피디아
- cvg
YouTube에서 뉴욕 센트럴 파크 지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여행]뉴욕 센트럴 파크 여행 가이드- 익스피디아 | 뉴욕 센트럴 파크 지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